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범죄와의 전쟁 작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낙 유명한 작품이라 영화 범죄와의 전쟁 작품을 보신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 텐데요. 시간이 지나서 영화 범죄와의 전쟁 작품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범죄와의 전쟁 시청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

  • Nameless Gangster : Rules of Time 2011
  • 영화 범죄와의 전쟁 개봉일 - 2012년 2월 2일
  • 영화 범죄와의 전쟁 러닝타임 - 133분
  • 장르 - 드라마, 범죄
  • 감독 - 윤종빔
  • 출연 - 최민식, 하정우 등

 

 

영화 범죄와의 전쟁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쓰는 영화 범죄와의 전쟁 줄거리는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래야 영화 범죄와의 전쟁 줄거리를 충분히 재밌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범죄와의 전쟁 줄거리를 시작하겠습니다.

범죄와의 전쟁 줄거리

1982년, 세관원 비리를 고발하게 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되면서 조직들 전체가 조사를 받을 위기에 놓이게 된다. 이로 인해 부양할 가족이 적은 최익현이 총대를 매게 되고 사직한다. 그런데 어느 날, 당직을 서던중에 이상 한자를 쫓게 되고 그곳에서 익현은 그가 떨어트린 약물을 줍게 된다.

 

 

이에 그는 돈이 되겠다 생각해서 약을 들고 범죄와의 전쟁 조직을 찾아가 최형배를 만나 인연을 맺게 된다. 사실 익현은 비리 공무원이었고, 형배의 지원을 받아서 사업을 시작하여 부자가 된다. 그리고 사우나에 가서 나이트 사장인 허삼식과 친해지게 되고 삼식은 조폭 김판호를 몰아내 달라 부탁한다.

이에 범죄와의 전쟁 익현은 그곳의 여사장과 시비를 벌여 일부로 두들겨 맞고 이것을 이용하여 형배가 습격을 해 영역을 넓힐수 있는 기회를 주게 된다. 판호는 나이트의 수익을 절반씩 하자고 말하지만 범죄와의 전쟁 형배는 폭력을 사용하였고, 이로 인해 고발이 들어가 익현과 형배가 경찰에 소환된다. 하지만 담당 형사가 실수를 한 것을 이용해 범죄와의 전쟁 익현은 사과까지 받아낸다.

 

 

이에 놀란 조직원들은 그것에 놀라 익현을 대우해주고, 익현은 총인맥을 동원해 형배의 일행을 풀어주어 함께 일을 시작하게 된다. 며칠 후, 어느 순간 익현은 자신이 두목처럼 거들먹거렸고 형배는 태연 한척하다가 길거리에서 습격을 받고 태도가 완전히 틀어져 버리게 된다.

이에 형배는 결국 부하를 시켜서 익현을 납치하고 처리하라고 지시하게 되고 익현은 비굴한 모습을 보이게 된다. 그리고 화가 난 익현은 판호를 찾아가 함께 일을 해보자고 말을 한다. 그리고 1990년 정부에서는 조직 범죄자 검거에 집중을 하게 되고 형배의 조직은 와해 지경에 이르게 된다.

 

 

그렇게 영화 범죄와의 전쟁 결말을 향해서 달려가게 된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범죄와의 전쟁 결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범죄와의 전쟁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범죄와의 전쟁 결말 시작합니다.

범죄와의 전쟁 결말

형배, 익현, 판호는 검거될 위기에 놓이게 되는데 그때 익현이 조검사에게 제의를 하게 된다. 그것은 자신을 풀어준다면 형배를 잡아넣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이었다. 그리고 익현은 형배에게 미국으로 도망갈 것이라면서 형배가 방심하도록 만들지만, 이모 든 것이 조검사의 계력이였다.

 

 

결국 형배는 잡혀서 구속되고 익현은 무죄로 풀려나게 된다. 그 후, 익현은 거물 부자가 되어 있었고, 자신의 아들을 검사로 만든 후에 검은 조직을 운영하게 된다. 그리고 손자 돌잔치가 있던 날, 연회장에 형배가 대부님이라며 찾아오면서 영화 범죄와의 전쟁 막을 내린다.

2022.04.06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박수칠때 떠나라 줄거리, 결말 - 일형식으로 대답한다

 

영화 박수칠때 떠나라 줄거리, 결말 - 일형식으로 대답한다

이번 시간에는 영화 손뼉 칠 때 떠나라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재밌게 본 영화 손뼉 칠 때 떠나라 작품은 아마 못 보신 분들이 더 많으실 것입니다. 무언가를 시청하고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허구의 인물인 거 같지만 왠지 실제로 있었을 거 같은 기분이 더 들어서일까요? 저는 너무 몰입이 돼서 헤어 나올 수 없었습니다. 영화 범죄와의 전쟁 작품이 다른 것과는 다르게 과거의 시대에서 일어날 수 있는 것들을 표현해줘서 더욱 좋았습니다. 영화 범죄와의 전쟁 작품에서 사람의 욕심은 끝도 없고, 사람이 변하는 건 순식간이라는 것을 익현을 보며 느꼈습니다. 여러분들도 영화 범죄와의 전쟁 꼭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