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손뼉 칠 때 떠나라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재밌게 본 영화 손뼉 칠 때 떠나라 작품은 아마 못 보신 분들이 더 많으실 것입니다. 무언가를 시청하고 싶으시다면 영화 손뼉 칠 때 떠나라 작품도 괜찮으니 주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박수 칠대 떠나라 시작합니다.

손뼉 칠 때 떠나라

  • The Big Scene 2005
  • 영화 박수칠때 떠나라 개봉일 - 2005년 8월 11일
  • 영화 박수칠때 떠나라 러닝타임 - 115분
  • 장르 - 드라마, 미스터리, 코미디
  • 감독 - 장진
  • 출연 - 차승원, 신하균 등

 

 

영화 박수칠대 떠나라 줄거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손뼉 칠 때 떠나라 줄거리를 직접 시청하려고 하신다면 아래의 글에 주의를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손뼉 칠 때 떠나라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손뼉 칠 때 떠나라 줄거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뼉 칠 때 떠나라 줄거리

정유정은 대기업 회장과 연인관계이다. 이로 인해 회사에서 그녀는 엄청난 대우를 받고 있었다. 그런데 사고로 회장이 세상을 떠나게 되면서 유정은 죽은 채로 발견이 된다. 그리고 근처에서 휘발유통을 갖고 있던 영훈이 체포된다. 회장의 내연녀가 죽임을 당했기에 방송국에서는 수사과정을 실시간으로 중계를 하게 된다.

 

 

사건에 투입된 검사 연기는 사건마다 증거들을 주머니에 넣는 버릇이 있으며 자신도 모르고 귀신도 보게 된다. 이에 연기는 영훈을 심문하게 되지만 영훈은 이미 자신이 갔을 때 유정이 죽어있었으며 자신은 결백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거짓말 탐지기 역시 진실로 나오게 된다.

사실 손뼉 칠 때 떠나라 영훈은 어린시절 입양되었고 유정과 친남매처럼 자라왔다. 한편 연기는 방송국 대기실에서 한 여자가 방송에서 봤다며 인사를 걸어오고 사건에는 연기가 싫어하는 박수칠때 떠나라 성준이 추가 투입된다. 그리고 당시 그는 회장의 딸과 남자 친구가 유정과 같은 숙소에 있었다는 것도 알게 된다.

 

 

딸은 평소에 아버지의 내연녀를 미워했고, 이로 인해 용의자로 지목된다. 방송국은 시청률을 올리려 혈안이 되어있었고, 국민들은 점차 관심이 꺼져가기 시작했다. 이에 방송국에서는 굿을 하는 것까지 생중계하여 시청률을 또다시 올리기 시작한다.

무당의 딸은 손뼉 칠 때 떠나라 영훈이 귀신은 본다는 것을 알고 생방송 도중에 PD에게 유정의 영혼이 빙의되고, 귀신에 홀린 PD는 자신이 독극물을 먹고서 죽었다면서 고백하게 된다. 실제 유정은 저항의 흔적도 없었고, 죽은 후에 상해를 입었을 가능성도 높았다. 이후 CCTV를 통해서 용의자 한 명이 더 늘게 된다. 얼굴은 찍히지는 않았지만 그녀가 묵고 있던 곳의 재 비인이었다.

 

 

그 지배인은 유정을 짝사랑해왔고, 그녀에게 수면제를 먹인 후 옆에만 누워있었다고 주장하였다. 하지만 아무도 그 말을 믿지 못해 지배인이 범인이 되고 검사들은 사사를 종결하면서 영화 손뼉 칠 때 떠나라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범인은 누구일까요? 영화 박수칠때 떠나라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박수칠때 떠나라 결말을 읽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박수칠때 떠나라 결말 시작합니다.

박수칠때 떠나라 결말

성준이 연기에게 유정의 여권을 보여주었고 연기는 자신이 대기실에서 본 여자가 유정의 영혼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사건 현장에서 자신의 주머니에 넣었던 종이를 꺼내보았고 유정이 진짜로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는 것이 드러나게 된다. 회장이 죽고 기댈 곳도 없었기 때문이었다.

 

 

그 후, 지배인이 와서 유정의 옆에 누워있었고, 회장의 딸과 남자 친구에게 죽어있는 상태로 칼에 찔리게 된 것이었다. 모든 것이 밝혀지게 되면서 풀려나게 되었고, 영훈은 유정의 전재산을 상속받게 된다. 하지만 이후 영훈은 의미심장한 미소를 보이며 영화 손뼉 칠 때 떠나라 막을 내린다.

2022.04.06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도망자 줄거리, 결말 - The Fugitive

 

영화 도망자 줄거리, 결말 - The Fugitive

이번에는 영화 도망자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두 번째 작품보다는 영화 도망자 첫 번째 작품이 더욱 재미있던 거 같습니다. 역시 처음 작품이 재밌는 것은 정해져 있는 것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마지막에 보면 영훈이 범인인 거 같은데요. 도대체 이게 어떻게 된 일일까요? 보면서도 범인을 추측해내기가 너무 어려웠습니다. 여러분들도 영화 손뼉 칠 때 떠나라 작품을 보시면서 용의자를 찾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찾는 재미에 더욱 영화 박수칠때 떠나라 작품에 몰입하실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박수칠때 떠나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