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는 영화 다운사이징 내용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워낙에 코드가 맞지 않으면 영화 다운사이징 작품이 마음에 안 드실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접 영화 다운사이징 내용을 안 본 이상 재미없다 재밌다는 말을 들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면 영화 다운사이징을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다운사이징 줄거리 결말 Downsizing

다운사이징

  • Downsizing 2017
  • 영화 다운사이징 개봉일 - 2018년 1월 11일
  • 영화 다운사이징 러닝타임 - 135분
  • 장르 - 코미디, 드라마
  • 감독 - 알렉산더 페인
  • 출연 - 맷 데이먼, 크리스토프 왈츠, 홍 차우, 크리스틴 위그, 제이슨 서디키스, 닐 패트릭 해리스, 로라 던, 롤프 라스가드, 우도 케이르, 마리베스 먼로, 소렌 필마르크 등

 

 

영화 다운사이징 줄거리에 대해서 읽어보실 분들은 아래의 글을 보시면 되는데요. 아래의 글에는 영화 다운사이징 줄거리가 전체적으로 포함되어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면 영화 다운사이징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 테니 필요하신 분들만 영화 다운사이징 줄거리 읽어주세요.

영화 다운사이징 줄거리 결말 Downsizing

줄거리

요르겐 박사는 늘어난 인구와 지구온난화를 해결하기 위해서 방법을 찾는다. 그리고 그는 사람은 5인치로 축소시키고 되돌리지는 못하는 것을 발명한다. 그와 아내는 이를 발명하였을때 안정성이 입증되고 최초의 실험 대상자가 된다. 한편 오마하에 사는 부부 폴과 오드리는 재정 문제로 인해서 다운사이징을 한 데이브 캐럴 부부를 찾게 된다.

 

 

데이브는 다운사이징으로 인해서 폐기물도 감소하게 되고 친환경적이라고 말하며 이득이 더 많다면서 돈의 가치가 높아져 삶의 질이 좋아진다고 이야기한다. 그렇게 다운사이징을 알아보고 있던 폴과 오드리는 그것이 인간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뉴 멕시코와 레저랜드로 이사를 하게 된다.

영화 다운사이징 줄거리 결말 Downsizing

다음날 폴은 다운사이징을 하고 오드리에게 전화를 받고 따로 살자고 말한다. 1년 후, 폴은 오드리와의 이혼을 마무리 짓고 새 모금 자리를 만든다. 그는 모든 삶이 행복할 거라 생각했지만 이혼 합의로 인해서 폴의 자신이 줄어들어서 그러지 못했다. 그런 데다가 폴은 작업치료사 면허를 재발급받아야 했기에 랜드스엔드의 고객 서비스 담당자로 일하고 있었다.

 

 

그리고 데이브에게 다운사이징을 한 것을 후회한다고 이야기한다. 다음날, 폴은 두샨의 집 청소 부중에 한 명이 베트남 정치 운동가 녹 란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사실 그는 투옥되어 의사에 의해서 강제로 작아지게 되었지만 TV 박스로 미국 밀수 시도 사건이 일어난 후에 유일하게 살아남은 사람이었다.

영화 다운사이징 줄거리 결말 Downsizing

녹 란은 도착하자마자 다리를 절단하였고 폴은 그를 돕기 위해서 레저랜드 벽 밖에 있는 그녀의 집으로 향한다. 그리고 죽어가고 있는 논란의 친구들을 도와주려 하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았다. 이것을 알게 된 두샨은 친구와 폴을 같이 초대하였고 노르웨이로 데려가라고 하지만 녹 란도 함께하고 싶어 했다.

 

 

그 이유는 요르겐 박사에게 개인적인 서신을 받았기 때문이라는 것을 보여주면서 영화 다운사이징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생각 외로 임팩트도 없기때문에 조금은 당황스러울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생각외로 저는 괜찮았기 때문에 영화 다운사이징 결말까지 봤습니다. 이해가 안 되는 부분도 많았지만 그래도 영화 다운사이징 결말에서 모두 알아차릴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 영화 다운사이징 결말을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다운사이징 줄거리 결말 Downsizing

결말

이들은 요트를 타고 노르웨이의 피오로드를 여행하면서 아스 비외른 센 박사와 그의 부인 헬렌을 만나게 된다. 박사는 북극 매탄 방출로 인해서 인류가 모두 사라질 거라고 발표했었다. 그리고 식민지에 도착한 폴은 박사가 일류가 멸종할 시 식민지를 격리하고 인류를 보존하려고 큰 금고를 만들어 비상사태를 이미 계획하고 있었다는 것을 눈치챈다. 

 

 

그리고 폴은 좋아서 녹 란에게 같이 가자 말하지만 논란은 거절하고 폴은 금고에 들어가게 되지만 문이 닫혀 마음을 바꾸고 떠난다. 금고는 봉인되고 그곳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갇히게 된다. 두샨 역시 돌아가는 것을 택했고, 레저랜드로 온 폴은 빈민가의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들을 제공하고 있던 녹 란을 도와주면서 영화 다운사이징 끝이 난다.

2021.08.04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댄싱퀸] 줄거리 결말 : Dancing Queen 2012

 

영화 [댄싱퀸] 줄거리 결말 : Dancing Queen 2012

이번에 보이는 한국 영화 댄싱퀸 작품에 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킬링타임으로 볼 수 있는 영화 댄싱퀸 내용은 가볍게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혹시라도 가벼운 작품을 찾으신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이해를 못하신 분들은 상당히 내용이 지루하실 수 있습니다. 저 역시도 처음에는 흥미를 가지고 보았지만 갈수록 이게 무슨 내용인가 싶어서 상황을 계속 돌려봤던 거 같습니다. 영화 다운사이징 작품에 있어서 코드가 저와는 잘 맞지 않았지만 저는 그래도 그럭저럭 괜찮게 봤습니다. 심하게 나쁜 편도 좋은 편도 아니었지만 그냥 킬링타임으로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영화 다운사이징에 대한 것을 보시려면 한번 읽어 보신 후에 결정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다운사이징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