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시간은 영화 표적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표적 내용은 기대를 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보셔야 합니다. 그래야 호불호가 갈리지 않게 영화 표적 작품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표적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표적
- The Target
- 영화 표적 개봉일 - 2014년 4월 30일
- 영화 표적 러닝타임 - 98분
- 장르 - 드라마, 액션
- 감독 - 창감독
- 출연 - 류승룡, 유준상, 이진욱, 김성령, 조여정, 조은지 등
영화 표적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한명은 누명을 벗기 위해서 또 한 명은 납치한 아내를 구하기 위해 서로를 돕는데요. 영화 표적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표적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필요하시다면 영화 표적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표적 줄거리
여훈이 누군가에게 쫓기다가 택시에 치이게 되면서 병원으로 이송되었고, 응급실에 있던 이태준이 여훈을 치료해 준다. 그리고 다음날, 괴한이 태준의 집으로 침입하여 아내 희주를 납치한다. 이후 한통의 전화가 걸려오고 태준이 치료했던 13번 환자를 데리고 나오라면서 협박을 하여 병원으로 가 우어곡절 끝애 표적 여훈을 밖으로 빼돌린다. 그런데 그때, 여훈이 눈을 뜬 후, 태준을 제압하고 어떻게 된 상황인 건지 묻게 된다. 이에 표적이 된 태준은 여훈은 자신의 상황을 설명한다.
그리고 곧이어 정영주 경감은 이 백여훈을 잡지만 제압당했고, 표적인 여훈은 컴퓨터가 있는 곳으로 가서 자신이 왜 이러한 상황에 놓이게 된 것인지 찾기 시작한다. 그 시각 영주는 경찰서로 돌아가 여훈이 엮여있는 명진 빌딩 살인사건을 윗선의 지시로 인해서 송반장에게 넘기고 혼자서 수사를 시작한다. 한편, 표적이 된 태준은 납치범과 연락을하여 약속장소를 정했고 여훈은 자신의 동생 성훈의 집에서 실마리를 찾는다. 그런데 그때 누군가 집으로 들어왔고 자신의 동생을 쫓는 그들을 보고 뒤따라간다.
그 시각 납치범을 만난 표적이 된 태준은 여훈의 동생이 자신의 아내를 납치했다는 것을 알고 추격전이 시작된다. 성훈은 도망쳤지만 태준은 누군가에게 또 잡히게되고 그 남자들은 여훈의 행방을 물으며 총을 쏘려하지만 그때 여훈이 나타나 구해준다. 그리고 틱장애가 있던 성훈은 태준의 아내 희주에게 지금의 상황에 대해서 설명한다. 원래 성훈이 명진 빌딩 살인사건의 희생양이였지만 여훈이 개입하여 꼬이게되었고 두 형제가 사건에 휘말린 것이다.
그시각 총상을 당한 여훈을 태준이 치료해주고 있었고, 그가 잠시 기절한 틈에 영주에게 신고하여 알려 영주가 현장에 와 여훈에게 수갑을 채운다. 그리고 영주는 송반장에게 공개수사를 하자고 제안하는 순간 영주를 죽인다. 사실 송반장이 명진 빌딩에 엮여있는 수억의 냄새를 맡고 양사장을 죽이고 성훈에게 누명을 씌우려 했던 것이다. 아무튼 송반장은 성훈이 있는 곳으로 가서 희주를 데리고 나와 성훈을 폭행하고 여훈은 태준과 함께 탈출하여 그의 뒤를 쫓는데 죽어있는 성훈을 보고 오열하며 송반장에게 분노한다.
그렇게 영화 표적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여훈은 복수를 할 수 있을까요? 영화 표적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 영화 표적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표적 결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표적 결말
여훈은 성훈에게 일거리를 준 곳으로 가서 장사장을 협박하여 송반장이 양사장을 죽인 사진을 넘겨받는다. 그리고 영주의 부하직원 수진은 그에게 영주가 갖고 다니는 만년필 녹음기에 모든 게 녹음되어 있을 거라 말해준다. 한편 송반장은 여훈이 타나 났다는 것을 알고 취조실로 들어왔고, 취조실에 있던 수진은 껌에 수갑 열쇠를 붙여 바닥에 붙이고 나간다. 그런데 그때 여훈에게 송반장이 양사장을 죽이는 현장 사진이 전송되어 왔고, 이태준 부부를 건드리면 그 사진을 뿌릴 거라면서 송반장의 목을 원한다 말한다. 그리고 수진은 영주의 죽음에 오열하고 송반장은 허위정보로 경찰들을 모두 출동시켜 직속 부하들만 남긴다. 이에 여훈은 송반장의 차에 심어놓은 폭탄을 터트려 출동하던 형사들을 광수대로 다시 돌아오게 하였고, 송반장이 양사장을 죽인 사진을 보게 된다. 이후 여훈은 송반장의 부하들을 제압하고 송반장을 폭행하며 복수를 끝낸다. 4년이 지난 후, 출소를 한 여훈을 태준과 희주 부부가 반기면서 영화 표적 막을 내린다.
표적 원작
영화 표적 원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표적 원작은 "포인트 블랭크"입니다. 원작과 현재의 작품을 비교했을 때에 한국정서에 잘 맞게 만들었지만 스토리가 아쉬운 부분이 많아 호불호도 갈리고 관객들도 아쉬워했습니다. 하지만 기대를 하지 않고 본다면 재미있게 시청을 하실 수 있으니 꼭 시청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표적 마치겠습니다.
2023.03.28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인 타임 줄거리, 결말, 명대사 - 소수의 영생을 위해?
2023.03.28 - [분류 전체보기] - 실화 영화 이웃사촌 줄거리, 결말, 사건 - 이제는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