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인 타임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인 타임 작품 역시 시간이 지나도 사랑을 받는 이유가 재미있어서겠죠? 아직 영화 인 타임 작품을 못 보셨나요? 그러면 지금부터 주목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인 타임 이야기 시작합니다.
인 타임
- In Time
- 영화 인 타임 개봉일 - 2011년 10월 27일
- 영화 인 타임 러닝타임 - 109분
- 장르 - 스릴러, 액션, SF
- 감독 - 앤드류 니콜
- 출연 - 아만다 사이프리드, 저스틴 팀버레이크, 킬리언 머피 등
영화 인 타임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동안 모르고있던 전 세계를 통제하는 시스템의 비밀을 주인공들은 밝힐 수 있을까요? 영화 인 타임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인 타임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놓치신 부분이 있다면 영화 인 타임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인 타임 줄거리
돈으로 시간을 살 수 있는 미래에 사람들은 25세부터 늙지 않았고, 이때부터 1년이라는 시간이 주어져 돈을 벌어서 시간을 사야 한다. 하지만 반대로 시간이 0이 된다면 죽기 때문에 사람들은 돈을 벌어 시간을 사는 것에 급급했다. 한편 윌도 열심히 일을 하며 시간을 벌어 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중이다. 그런데 어느 날 윌의 엄마가 시간이 부족하여 버스를 타지 못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되고 그녀는 회사에서 집까지 뛰어가 윌을 만나기 전에 죽게 된다.
이에 그는 친구와 술 한잔을 하였고, 술집에서 100년이라는 시간을 갖고 있는 헨리라는 남자와 마주쳐 사람들이 미닛맨을 노리니 조심하라 말해준다. 며칠 후, 미닛맨이 또다시 찾아왔고 그는 위기에 놓이지만 윌이 도와준다. 헨리는 그에게 인 타임은 누구든 죽지 않을 만큼 갖고 있지만 땅이 부족하여 빈민가 사람들의 인 타임을 뺏어 죽인다는 말을 듣게 된다. 이에 윌은 혼란스러워하다가 잠이 들었고 헨리는 자신의 인 타임 시간을 윌에게 다 주고 스스로 목숨을 끊는다.
이에 윌은 헨리의 인 타임을 빼앗았다는 누명을 쓰게 되고 타임 키퍼에게 쫓기는 신세가 돼버린다. 그리고 윌 역시 인 타임에 대한 진실을 알았기에 복수를 하려고 뉴 그리 리치로 가서 자신의 신분을 속이고 회장과 게임을 하여 1100년 시간을 얻는다. 이에 회장의 딸이었던 실비아는 윌에게 관심을 보였고 윌 역시 그녀에게 반해 파티에 초대받아 춤을 춘다. 그런데 그때, 타임키퍼들이 윌을 체포하였고 윌의 인 타임을 2시간을 빼고 모두 빼앗아버린다.
이후 윌은 실비아를 인질로 잡아 탈출하지만 사고를 당하여 쓰러지게 되고 또다시 시간을 빼앗겨 30분 남 남게 된다. 시간이 별로 안 남았기에 둘은 전당포로 가서 실비아의 다이아를 팔아 이틀을 얻는다. 그리고 다음날, 회장에게 전화를 걸어 실비아의 몸값을 요구하였고, 둘은 함께 지내면서 가까워진다. 그 시각 회장은 시스템 붕괴를 고민하다가 딸을 포기하였고, 윌 혼자 남 져졌을 때 타임키퍼가 다가온다. 이에 그는 타임커퍼를 모두 제압하여 시간을 빼앗고 실비아는 자신의 아버지 은행을 털어서 시간을 훔쳐 빈민가에 나눠준다. 이는 뉴스 속보로 일파만파 퍼져나갔고 평화로워졌던 빈민가 역시 물가 상승으로 인해 또다시 시간이 부족해진다.
그렇게 영화 인 타임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이 어떻게 해야 시스템이 붕괴될까요? 영화 인 타임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 영화 인 타임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인 타임 결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 타임 결말
윌과 실비아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빠의 시간을 훔칠 계획을 세워 금고에 있던 백만 년이라는 시간을 갖고 온다. 둘은 무사히 시간을 가지고 빠져나오지만 또다시 타임키퍼를 만나 붙잡혀 위기에 놓인다. 그런데 그때 타임키퍼 인 타임이 0이 되면서 사망하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이 둘 역시 타임키퍼의 차로 가서 시간을 충전하여 목숨을 건진 후, 빈민가 사람들에게 시간을 나눠주었고 이로 인해 시스템이 붕괴가 되면서 영화 인 타임 막을 내린다.
인 타임 명대사
영화 인타임 명대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타임 명대사는 "가난하면 죽고 부자면 헛살죠", "하루면 많은 것을 할 수 있지", "타인의 죽음으로 얻는 영생은 아무 의미도 없어요"입니다. 이게 제가 꼽은 명대사인데요. 아마 현실에 그리고 교훈에 더 많이 와닿다 보니 머릿속에 더 오랫동안 남는 거 같습니다. 한번 그 속에서 보여주는 것들을 알아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인 타임 마치겠습니다.
2023.03.28 - [분류 전체보기] - 실화 영화 이웃사촌 줄거리, 결말, 사건 - 이제는 그만!
2023.02.18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메카닉 줄거리, 결말 - 등잔 밑이 어둡다는게 이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