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청년경찰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청년경찰 작품을 아직 못보셨다면 꼭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실화를 모티브로 만든 영화 청년경찰 작품에 푹 빠지실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청년경찰 시작합니다.

청년경찰

  • Midnight Runners
  • 영화 청년경찰 개봉일 - 2017년 8월 9일
  • 영화 청년경찰 러닝타임 - 109분
  • 장르 - 액션
  • 감독 - 김주환
  • 출연 - 박서준, 강하늘 등

 

 

영화 청년경찰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시면 영화 청년경찰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청년경찰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청년경찰 줄거리 읽어주세요.

청년경찰 줄거리

기준과 희열은 각자의 이유로 경찰대에 입학하게되고, 희열은 자신이 좋아하는 소세지를 기준에게 주게된다. 그리고 법화산을 돌고 한시간안에 들어오는 테스트에서 희열이 발을 다치게되고, 기준은 희열을 업고 완주를하게되면서 둘은 둘도 없는 친구가된다.

 

 

2년이 지난후, 기준과 희열은 함께 외출을 나가게되고, 클럽에서 신나게 놀던 중에 허탕만치고 피시방이나 가려고 나오게된다. 그런데 청년경찰 둘의 앞에 분홍색 패딩을 입은 소녀 윤정의 전화번호를 물으려고 뒤를 쫓아가게된다. 그런데 갑자기 윤정이 무언가에 맞은후 납치당하는 것을 보게된다.

이에 청년경찰 기준과 희열은 차를 뒤쫓지만 놓치게되고 택시를 타고 근처의 파출소로 가게된다. 하지만 다들 대기업 손자가 실종되어서 출동하게되어 범인을 바로 뒤쫓을수없었다. 이에 청년경찰 둘은 패기에차서 자신들이 직접 범인을 잡기로 결심하게된다.

 

 

청년경찰 기준과 희열은 윤정이 납치를 당하는 곳으로 가게되었고, 떡볶이가 떨어진것을 보고 주변 떡볶이 집을 다니면서 확인한다. 그리고 납치를 당한 윤정이 일을 했던곳으로 찾아가서 윤정의 집을 알아내게된다. 청년경찰 둘은 윤정의 집을 찾아가고 그곳에서 도망가는 남자를 잡아 제압한다.

그후, 그에게 윤정을 돈받고 팔았다는 것과 명함을 보게된다. 청년경찰이 본 명함은 대림동에 있는 양꼬치 집이였고, 그는 먼저 잡혔던 남자의 폰으로 전화를해서 납치를 한 사람을 알게되지만 들통나서 전화를 왜 갖고있는지 추궁을 당하게된다. 그렇게 둘은 조직들에게 잡혀 묶여 위기에 놓이지만 다행히 탈출하여 지구대로 들어가 신고를 하게된다.

 

 

그렇게 영화 청년경찰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청년경찰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둘의 운명이 궁금하시다면 영화 청년경찰 결말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청년경찰 결말 시작합니다.

청년경찰 결말

신분증과 휴대폰도 없는 이들은 지구대에 오히려 붙잡혀있었고, 그런 그들을 양교수가 와서 풀어준다. 둘은 양교수에게 모든것을 설명했고 도움을 요청하지만 거절당하게되고 결국 둘이 해결하기로하고 강남 관리 센터 주희의 도움을 받게된다. 그리고 H산부인과와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알게된다.

 

 

기준과 희열은 그곳으로 향했고 우여곡절 끝에 조직의 보시 영춘에게 수갑을 채우고 양교수에게 전화한다. 이후, 소녀들은 무사히 구출되어지고 둘은 징계위에 회부된다. 둘에게 내려진 최종 처분은 봉사 500시간과 1년 유급이 되는것이였고 양교수는 두사람에 경례를 보여주고 영화 청년경찰 막을 내린다.

2022.07.10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줄거리, 결말 - 진실은 언젠가는 밝혀진다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줄거리, 결말 - 진실은 언젠가는 밝혀진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제목으로 인해서 저는 잠시 보는 것을 미뤘었습니다. 하지만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세상에는 이런 사람이 정말 많아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에게 피해가 올까봐 주변에서 무슨일이 발생해도 피하기만 바쁩니다. 하지만 영화 청년경찰 두 주인공처럼 범죄에 대한것들은 꼭 피하지말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영화 청년경찰 작품을 보면서 나도 저렇게 정의에 불탔던 시절이 있었는데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이런 사람들이 많아져서 더욱 살기좋은 세상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영화 청년경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