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제목으로 인해서 저는 잠시 보는 것을 미뤘었습니다. 하지만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예고편을 보고 나서 이 작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불도저에 탄 소녀
- The Girl on a Bulldozer
-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개봉일 - 2022년 4월 7일
-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러닝타임 - 112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박이웅
- 출연 - 김혜윤, 박혁권, 오만석, 예성, 박시우 등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줄거리 읽어주세요.
불도저에 탄 소녀 줄거리
갓 20살이 된 혜영은 일진 여학생 3명을 폭행한 이유로 폭력 교정 수강과 직업수강 행정명령을 선고받는다. 혜영은 중국집을 운영하고 있는 아빠와 동생 혜적과 살고 있다. 그런데 어느 날, 아빠가 팔에 화상을 당해서 병원에 가서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되고 이로 인해 혜영은 아빠가 못마땅했다. 한편, 직업 수강으로 불도저에 탄 소녀 혜영은 뜻밖에 재능을 발견한다.
가족들이 잠든 새벽 아빠는 칼을 하나 꺼내서 길을 나섰고, 며칠후, 경위 유석에게 연락을 받는다. 아빠가 사람을 폭행하고, 피해자의 차를 훔쳐 달아다나다가 사고가 났다는 것이다. 이에 본진은 의식이 없는 상태로 병원으로 왔고, 혜영에게 본진을 찾는 연락이 오기 시작한다. 늦은 저녁, 중국집으로 최 회장 조카가 찾아왔고, 중국집을 인수한다면서 아빠를 찾는다.
그리고 의사들 역시 아빠의 상태가 좋지 못하다면서 마음의 준비를 하라는 말을 듣게되고, 상황이 점점 안 좋은 쪽으로 흘러간다. 불도저에 탄 소녀 혜영은 경위 유석을 만나 아빠가 폭행을 저지른 곳과 훔친 차가 중장비 회사의 대표 최영환 회장의 개인차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불도저에 탄 소녀 혜영은 아빠의 휴대폰을 보다가 녹음 파일을 보게 된다.
아빠가 칼을 들고 최 회장을 찾았고, 아빠는 최 회장의 건물에서 장사를 했기에 월세를 올려주려고 했지만, 최ㅚ장이 권리금 4억을 챙기기 위해서 아빠를 쫓아내려 했던 것을 알게 된다. 불도저에 탄 소녀 혜영은 모든 것을 알고 최 회장에게 아빠가 남긴 녹음 파일을 들려주지만 그는 오히려 아빠의 휴대폰을 망가뜨린 후, 불도저에 탄 소녀 혜영에게 모욕을 안겨준다.
불도저에 탄 소녀 아빠는 최 회장에게 당한 게 분하여 칼을 휘둘렸고, 이로 인해 회사의 직원이 다쳤던 것이다. 이에 다른 직원이 경찰에 신고를 했고, 아빠는 바로 앞에 있던 차를 몰고 도주했다. 아빠의 일로 너무나도 힘든 그녀의 앞에 일진 3명이 남자 친구를 데려와 혜영에게 맞은 것을 복수한다.
그렇게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녀는 잘 이겨낼 수 있을까요?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결말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뒤에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결말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결말 시작합니다.
불도저에 탄 소녀 결말
동생이 보고 있는 앞에서 맞은 그녀는 그동안 참은 눈물을 흘리고 약해진 마음을 다잡고 동생을 데리고 아빠가 입원한 병원을 찾는다. 이날 저녁, 그녀는 불도저를 훔쳐 중국집을 부숴버렸고, 최 회장의 집을 찾아가 부순다. 그리고 그녀는 경찰의 총을 맞고 병원으로 실려간다.
이후 1년 6개월을 감옥에 있던 혜영은 출소를 하자마자, 교통사고 피해자에게 찾아가 그날의 일을 묻게 된다. 이에 그는 그날 자신과 여자 친구가 술에 취해서 횡단보도가 없는 도로를 건너려다가 아빠의 차를 못 보고 치였다고 고백한다. 생계를 책임져야 했던 혜영은 배달일을 하던 중에 문자를 받게 되고, 그동안 아빠 본진이 생명을 잃고 들어오지 않았던 돈이 들어오며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막을 내린다.
2022.07.05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신세계 줄거리, 결말 - 다 맞춰줄 필요는 없는거야!
감상후기
실화라는 것이 더욱 마음이 답답하게 느껴지게 만듭니다. 이러한 일은 누구에게든 일어날 수 있는 일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실제 내용을 더욱 알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궁금했던 부분들을 찾기는 어려웠습니다.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내용과 같은 일이 나에게 생겼다면 저는 그녀처럼 행동할 수 있었을까요? 아뇨 전 무참히 당하고 있었을 거 같습니다. 억울한 누명을 쓰신 분들 꼭 그것을 벗길 바라시며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