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아직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작품을 못 보셨다면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보면서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작품에 몰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시작합니다.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 In Our Prime
-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개봉일 - 2022년 3월 9일
-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러닝타임 - 117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박동훈
- 출연 - 최민식, 김동휘 등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시간이 있으신분들은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줄거리 읽어주세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줄거리
지우는 엄마가 원하는 고등학교로 들어와 저조한 성적을 보이고 그런 지우에게 담임 선생님은 일반 고등학교에 가면 내신을 잘 받을 수 있다고 이야기해준다. 그런데 어느 날, 같은 반 친구들에게 심부름을 받으면서 몰래 담을 넘다가 학교 경비원인 이학성에게 걸려서 다음날 근호에게 추궁을 당하게 된다.
근호는 지우를 추긍하게되지만 우정을 앞세워서 모든 것을 떠안게 되고 기숙사에서 쫓겨나게 된다. 이에 친구 보람은 지우를 답답해한다. 엄마에게 사실을 말하기 싫었던 지우는 학교를 서성이다가 경비원의 눈에 떠서 경비실에서 하루를 보내고 다음날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문제를 풀게 된다. 그리고 자신이 푼 적이 없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시험지를 보고 의아해하는데 모든 게 정답이었고, 이에 학성을 찾아가 가르쳐달라고 말한다.
학성은 선생님들 사이에서 사배자로 불리는 지우고 안타까웠고, 결국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문제를 알려주게 된다. 그리고 둘은 점점 거부감이 있던 벽을 허물게 된다. 그런데 사배자 친구가 전학을 가게 되고 우울해하던 지우를 보고 학성은 용기와 희망을 주며 전학을 가지 말라고 말한다. 그리고 보람은 지우가 신경 쓰여 사과를 하지만 지우는 모른척했고, 이에 보람은 학성에게 지우를 좋아하고 있다며 고백을 하면서 모든 것을 공유한다.
한편, 고물상 사장 이제 정보부 요원 기철은 학성을 감시하면서 휴대폰을 선물하게 되고 지우는 학성이 글씨가 너무 작은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논문을 보는 것을 안쓰러워해 복사를 해서 가져다준다. 그렇게 시험날이 다가왔고, 시험을 보다가 보람이 교실 밖으로 나가 연락이 되지 않았다.
그런데 한편, 뉴스에서 리만 가설을 증명하는 북한 이학성이 거론되고 지우는 경비아저씨를 찾아갔다가 학성을 만나게 된다. 그러자, 학성은 절대 아는척하지 말라고 선포한다. 그 시각, 학교 CCTV에 지우가 교무실에 들어가는 모습이 찍히게 되고 시험지가 유출된 것을 지우에게 뒤집어 씌우려고 한다.
이에 지우는 자신이 아니라고 말하지만 시험 점수가 30점이나 올랐고, 믿어주지 않아 전학을 가려고 하면서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결말 시작합니다.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결말
보람은 이러한 상황을 보고 가만히 있을 수 없었고, 학성에게 말해 전학을 가던 지우의 짐을 빼앗아 강당으로 데려간다. 강당에 학성이 나타나고 학성은 학교에서 연설을 하던 오 교수에게 자신을 나타내는 만년필을 보여주면서 들어왔다. 학성은 지우의 누명을 풀어주었고, 모든 것이 들통난 근호는 도망친다.
그 후, 학교 이사장은 지우의 전학을 없던 일로 하고 밖에서 기다리던 기철과 같이 학성은 차를 타고 간다. 기철은 학성에게 비행기 티겟을 내밀었고, 폰을 밖으로 던져버린다. 3년이 지나고 오버볼파흐 수학 연구소에서 학성을 다시 만나서 둘이 재회하며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마무리된다.
2022.06.08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행운을 돌려줘 줄거리, 결말 - 하나가 닫히면 두개가 열리리라!
감상후기
저는 고리타분한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이 작품에 솔직히 관심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스토리가 고리타분한 이야기가 아녔으며 오히려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작품에 대한 매력을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시청하는 동안 생각보다 재미있었고, 흥미로운 이야기들도 많았습니다. 혹시 못 보셨다면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