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기분 좋은 영화 행운을 돌려줘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가볍게 즐기기도 좋은 영화 행운을 돌려줘 작품을 아직 못 보셨다면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행운을 돌려줘 내용은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행운을 돌려줘 시작합니다.
행운을 돌려줘
- 영화 행운을 돌려줘 개봉일 - 2006년 5월 25일
- 영화 행운을 돌려줘 러닝타임 - 102분
- 장르 - 코미디, 로맨스 멜로
- 감독 - 도날드 페트리
- 출연 - 린제이 로한, 크리스 파인 등
영화 행운을 돌려줘 줄거리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유가 있으신분들은 영화 행운을 돌려줘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행운을 돌려줘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를 하시면서 영화 행운을 돌려줘 줄거리 읽어주세요.
행운을 돌려줘 줄거리
애슐리는 늘 운이 따라서 모든 일들이 잘풀렸지만 제이크는 하는 일마다 꼬인다. 그는 자신이 키우고 있는 밴드를 홍보하고 있다가 길에서도 안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된다. 그리고 자신의 눈앞에 있는 음악 제작가에게 CD를 건네주고 싶었지만 성추행범으로 몰리게 되어 경찰에게 체포까지 된다.
그 시각 애슐리는 엘리베이터가 갑자기 고장 나 중요한 미팅에 팀원들만 들어가는 대참사가 일어나지만 그곳에서 자신이 급조해 만든 가면무도회 아이디어로 승진을 하게 된다. 한편 제이크는 볼링장에서 일을 하면서 밴드를 키우는데 음악 관계자에게 자신의 음악을 보여주다가 실수로 일이 꼬여버린다.
아무튼 애슐리가 주최한 가면무도회가 시작되고 애슐리는 파트너가 필요한 사장을 위해 옆집 남자를 소개하고 분위기도 좋았다. 제이크 역시 이곳에 오게 되지만 쫓겨나게 되어 몰래 들어간다. 그 시각 애슐리는 불길한 타로카드를 뽑게 되고 운을 믿지 않아 행운을 돌려줘 말을 별로 크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렇게 애슐리와 제이크가 만나 춤을 추며 시간을 보내고 둘은 입을 맞추게 되면서 운명이 뒤바뀌어버린다. 애슐리는 운이 없는 그리고 제이크는 운이 따르는 몸으로 말이다. 이로 인해 제이크는 승승장구하게 되고 애슐리는 집에 물난리가 나면서 친구 집에 얹혀살게 된다.
그러던 중 행운을 돌려줘 타로카드가 생각이 났고, 그녀는 아줌마를 찾아가 자신의 상황을 말한다. 이에 행운을 돌려줘 말을 되돌리려면 입을 맞춘 남자를 찾아서 다시 입을 맞춰야 한다고 말해준다. 이에 그녀는 가면무도회에서 제이크의 얼굴을 못 봐서 모든 사람들과 다 입을 맞춰보지만 역시 돌아올 리가 없었다.
그런데 어느 날, 만신창이가 된 애슐리를 제이크가 알아보게 되면서 영화 행운을 돌려줘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애슐리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행운을 돌려줘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행운을 돌려줘 결말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행운을 돌려줘 결말 시작합니다.
행운을 돌려줘 결말
애슐리는 제이크를 알아볼 리 없었고, 제이크는 그녀에게 일자리를 제안하게 된다. 그렇게 애슐리는 제이크가 하던 일을 맡아서 하기로 하고 제이크는 그녀가 큰일을 당할 때마다 그녀를 도와주게 된다. 그리고 제이크는 음악 작업실에서 새로운 곡을 들려주며 애슐리에게 데이크 신청을 했지만 애슐리는 그에게 여자 친구가 있는 걸로 오해를 하고 가게 된다. 그 후, 비 오는 날 애슐리는 제이크의 집에서 신세를 지게 되었고, 그곳에서 케이트가 자신이 알고 지내는 여동생이라는 걸 알게 되면서 오해도 풀린다.
그리고 애슐리는 음반 제작가와 제이크의 대화를 들으면서 제이크가 무도회에서 자신과 입을 맞춘 남자라는 것을 알게 된다. 다시 그녀는 입을 맞췄고 운명은 바뀌고, 그녀는 전 직장에 부사장 자리로 가게 된다. 그런데 그녀는 제이크가 걱정돼 회사의 중요한 무도회를 내버려두고 제이크의 공연장으로 가게 되었고, 다행히 사고가 날뻔한 공연은 성공적으로 끝내며 애슐리는 제이크를 사랑한다는 것을 깨달으며 영화 행운을 돌려줘 막을 내린다.
2022.05.29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늑대소년 줄거리, 결말 - 여전히 아름다워!
행운을 돌려줘
시청을 하면서 저의 입장에서는 상당히 재미있었습니다. 저는 상당히 운을 믿는 사람이기 때문에 애슐리가 가지고 있는 운들이 따르는 게 부러웠습니다. 만약 내가 저런 사람이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영화 행운을 돌려줘 작품을 보면서 많은 분들이 같은 생각을 할거 같습니다. 영화 행운을 돌려줘 아직 시청을 못하신 분들은 꼭 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행운을 돌려줘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