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미디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작품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킬링타임으로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작품을 즐기시길 바라면서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흡혈형사 나도열

  • Vampire Cop Ricky
  •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개봉일 - 2006년 2월 9일
  •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러닝타임 - 110분
  • 장르 - 액션, 코미디
  • 감독 - 이시명
  • 출연 - 김수로 등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줄거리 시작합니다.

흡혈형사 나도열 줄거리

고성에서 모기 한마리가 드라큘라 백작의 목을 물고 여객기 조종석 유리창에 달라붙어 해외로 여행을 한다. 그 시각, 한국에선 강력반 형사들이 단속을 하던 중 정보가 세나 가면서 단속에 실패한다. 흡혈형사 나도열은 범인 탁문수에게 뇌물을 받은 후, 단속을 할 때마다 정보를 준다.

 

 

흡혈형사 나도열을 모기가 물게되면서 그는 갑자기 나타난 피곤함에 경찰서에 결근하게 되고 잠을 자게 된다. 잠에서 깨어난 그의 눈동자는 노랗게 변하였고, 송곳니까지 나있는 것을 보고 놀란다. 다행히 이것은 가라앉았지만 현장에 있는 피를 볼 때마다 그는 자신의 몸에 이상반응이 있다는 것을 느낀다.

그러던 중 탁문수가 참고인으로 조사를 받게 되고 강형사는 그와 내통한 사람이 경찰서에 있을 거라 생각하고 조사한다. 흡혈형사 나도열의 연인인 연희와 둘이 있는데 갑자기 드라큘라로 변하는 자신을 보고 그는 신부에게 고해성사를 하게 되어 드라큘라 전문가 비오 신부를 소개받게 된다.

 

 

신부는 흡혈형사 나도열이 불완전한 드라큘라라는 것을 알게 되고 그를 돕게 된다. 그 시각 강형사는 탁문수의 회계장부를 확보하게 되지만 그의 공격을 받아 중태에 빠지게 된다. 몽타주가 완성이 되면서 흡혈형사 나도열은 수배 대상이 되었고, 쫓기는 중에 탁문수에게 잡혀서 배신자로 죽게 된다. 이후 그는 강형사에게 자신의 정체를 밝힌 후 없어진다.

그는 가면을 쓰고 나타나서 탁문수의 사업을 방해했고 이에 탁문수는 부하들의 보고가 말도 안 된다 말하지만 의심을 품게 된다. 그 시각 신부는 때가 되었다며 더 이상 사람들의 일에 끼어들지 말고 떠나자 말하고 그는 연희에게 전화하려 하는데 탁문수가 연희를 납치한다.

 

 

그렇게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결말 시작합니다.

흡혈형사 나도열 결말

그는 함정인 줄 알면서도 연희를 구하기 위해서 찾아가지만 시간이 지나자 변신이 풀려 제압당하게 된다. 그리고 탁문수는 그가 보는 앞에서 연희를 높은 곳에서 떨어뜨리고 분노한 그는 드라큘라로 변해서 탁문수를 죽이게 된다. 다행히 연희는 팔이 부러졌고 죽지 않았다.

 

 

이후, 그는 연희의 주변을 맴돌면서 나쁜 사람들을 혼내주고 그의 정체를 아는 강형사는 모든 것을 알기에 적당히 묵인한다. 그리고 연희는 그가 단순히 수배 중이라 도망 다닌다 생각하고 돌아오기만을 기다리게 된다. 이후, 옥상에서 그는 신부에게 아래에서 만나자 말하고 뛰어내리다가 변신이 풀리면서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막을 내린다.

2022.07.01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기방도령 줄거리, 결말 - 한마디가 뭐가 그리 어려워!

 

영화 기방도령 줄거리, 결말 - 한마디가 뭐가 그리 어려워!

킬링타임 영화 기방도령 작품을 가볍게 다뤄볼까 합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가볍게 보실 것을 찾고 있으시다면 영화 기방도령 작품을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기방도령 내용은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킬링타임으로 가볍게 즐기기에는 너무 좋았던 거 같습니다. 단순히 무언가 딱히 생각나는 것은 없고, 집이 조용해서 틀어놓으려다가 저도 모르게 앉아서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작품을 시청하고 있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의 연기 역시 너무나도 재미있었고, 깨알 같은 웃음을 가져다줘서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흥미롭게 봤습니다. 그러면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