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립세대가 많아지면서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제목이라는 작품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작품에 끌리게 되었습니다. 저 역시도 10년을 넘게 혼자 살다가 우울증만 얻어서 집으로 다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이야기가 남 이야기 같지가 않았습니다. 그러면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시작해보겠습니다.

혼자 사는 사람들

  • Aloners 2021
  •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개봉일 - 2021년 5월 19일
  •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러닝타임 - 90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홍성은
  • 출연 - 공승연, 정다은 등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줄거리는 아마 독립 작품을 안 보신 분들이라면 색다르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당연히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줄거리에 호불호도 갈릴 수 있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줄거리는 많은 공감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줄거리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혼자 사는 사람들 줄거리

진아는 고객센터 상담원이고 우수사원으로 능력을 인정받으면서 회사를 다닌다. 그녀는 일은 잘하지만 그녀는 회사 동료들과 친하게 지내지 않는다. 워낙에 홀로 있는 것을 좋아하는 진아이기에 밥 역시도 회사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먹고, 출근도 퇴근도 이어폰을 꽂고 한다.

 

 

그녀는 자기전까지 이어폰을 빼지 않고 잘 때는 TV를 켜고 잠이 든다. 혼자 사는 사람들에 너무 익숙해진 진아는 불필요한 인간관계를 필요 없다고 생각하지만 어느 날 팀장이 신입생 수진을 교육해달라며 부탁한다. 그녀는 별로 탐탁지 않았고 수진에게 거리를 두면서 알려준다.

그런데 수진은 계속 진아에게 조금씩 다가간다. 어느날 진아의 옆집에 남자가 이사오게 되고, 그 남자는 진아가 출근을 하거나 퇴근을 할 때 인사를 건네지만 진아는 혼자 사는 사람들에 익숙해 대화를 하려 하지 않는다. 사실 진아는 17년 전 집을 나간 진아의 아빠가 엄마가 죽기 전 잠시 함께 살았고, 진아의 엄마는 세상을 떠나면서 모든 재산을 남편에게 주겠다고 유산을 남겼었다.

 

 

혼자 사는 사람들은 역시 밥도 사람과 먹지 않는다. 그런데 그때, 집안이 울리는 듯한 진동과 쿵 소리가 났고, 옆집 남자가 죽은지 오래됐다는 말을 듣지만 진아는 이상하게 그 남자를 어제까지만 해도 보았었다. 한편 팀장은 수진이 적응을 잘 못하니 챙겨주라고 말하고, 진아는 나 역시도 사수한테 배운 대로 하는 거라고 답한다.

며칠 후, 수진은 개념 없는 사람의 전화를 받게 되고 잘못도 하지 않았는데 사과를 해야 하는 것에 힘들어한다. 혼자 사는 사람들은 이러한 것을 무시하지만 붙임성이 좋은 수진에게는 너무 힘들었다. 이에 수진은 사람의 따뜻한 온기를 그리워하면서 결국 회사에 나오지 않는다.

 

 

그리고 수진의 말을 대충 넘기던 그녀는 놀라서 회사 밖으로 나가게되면서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수진에게 무슨 일이 있는 걸까요?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결말은 어떻게 마무리될까요? 그리고 여러분들이랑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결말이랑 얼마나 비슷한가요? 지금부터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결말이 궁금하시면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혼자 사는 사람들 결말

진아는 엄마도 잃고 옆짐 남자도 죽자 혼란스러워했고, 집을 나갔다가 들어온 아빠에게 사과를 하라고 소리를 지르지만 아빠는 시끄러워서 듣지 못한다. 그 후, 집으로 돌아온 진아는 수진에게 전화를 해서 자신의 상황을 이야기하고 사과를 하게 된다. 그리고 수진에게 제대로 작별인사를 하게 된다.

 

 

며칠 후 옆집에 새로운 남자 성훈이 이사를 오게 되고, 성훈은 사람이 죽은 집이라는 것을 알고 제사를 지내준다. 이를 보고 있던 진아에게 성훈은 밥을 먹고 가라고 말하고 이날 저녁 그녀는 TV를 끄고 잠이 든다. 그리고 회사에 휴직서를 내고 아빠에게가 CCTV를 통해 자주 챙겨보겠다고 말하며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막을 내린다.

2021.07.26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조제 줄거리, 결말 - Josee 2020

 

영화 조제 줄거리, 결말 - Josee 2020

너무나 아름다운 그녀가 나오는 독립 영화 조제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들 독립 작품이라고 하면 순수한 것이 너무 답답하게 느껴져 영화 조제 내용을 꺼려하시는데요. 보시고 나면 생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많은 분들이 독립한 이유가 있으실 것입니다. 가정환경으로 인해, 아니면 회사로 인해, 그것도 아니면 자신의 꿈이었기에 말입니다. 저는 집에서 나만 없으면 되겠다고 생각해서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진아처럼 독립을 했던 것입니다. 그런데 사람은 역시 독립해서 오래 지내지 못합니다. 사람들과 어울리며 살아가야지만 살 수 있는 게 인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내용에 공감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면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