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페이첵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F 작품을 찾으신다면 영화 페이첵 작품도 괜찮다고 보입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어도 영화 페이첵 작품을 재밌게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페이첵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페이첵


  • Paycheck
  • 영화 페이첵 개봉일 - 2004년 1월 22일
  • 영화 페이첵 러닝타임 - 119분
  • 장르 - 액션, 스릴러, SF
  • 감독 - 오우삼
  • 출연 - 벤 애플렉, 아론 에크 하트, 우마 서먼 등

 

 

영화 페이첵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영화 페이첵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페이첵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이점을 참고하시어 영화 페이첵 줄거리를 읽어주세요.

페이첵 줄거리


가까운 미래에 마이클은 리버스 엔지니어로 경쟁사 기술을 분석후 개선을 해주고 다시 만드는 일을 한다. 그리고 자신을 보호하려고 친구 쇼티의 도움으로 공학의 지식을 없애려 기억을 지우는 수술을 받게 된다. 마이클은 룸메인 올컴의 CEO 제임스와 연락을 주고받고 그는 마이클에서 회사 지분을 줄 테니 3년만 회사에 머물며 일해달라 말한다.

 

 

마이클은 페이첵 기억 마크를 주입받고 회사를 둘러보고 생물학자 레이첼 박사를 만나서 대화를 한다. 3년 후, 마이클은 페이첵 기억을 지우고 깨어나 제임스의 축하를 받는다. 그리고 마이클은 자신이 벌어들인 지분이 엄청나게 많다는 것을 알게 되어 받으러 가지만 이미 몇 주 전에 돈을 모두 내줬다는 것을 알게 된다.

혼란에 빠진 마이클은 페이첵 기억을 제거하여 답을 하려 했지만 봉투에 있는 물건들 중에 탈출을 할 수 있는 수단을 찾게 된다. 그리고 FBI를 피해서 도망치자 제임스의 오른팔 존이 문제가 발생했다고 보고한다. 마이클은 자신의 상황을 알기 위해서 쇼티와 만나지만 TV에서 나오는 번호를 보게 되는데 그것은 포춘 쿠키 숫자와 같은 것을 보고 깨닫게 된다.

 

 

한편 제임스는 마이클에게 봉투를 빼앗으려 가짜 레이철을 보내지만 진짜 레이철이 나타나 그를 구하고 둘은 FBI와 제임스 부하들을 피해 다니게 된다. 그러다가 봉투에 페이첵 마이크로닷 이미지가 들어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이것이 정치적 투쟁으로 이어졌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들은 페이첵 기계가 파괴되어야 한다는 것에 동의한다.

이들은 봉투에 들어있는 마지막 물품으로 올컴과 기계에 접근하게 되고 FBI는 올컴을 조사한다. 그리고 마이클은 자신이 조작한 회로를 발견하게 되고 고치면서 기계가 몇 분 안에 파괴되게 만들었고, 기계를 사용하여 자신이 FBI에게 총 맞는 것을 보게 된다. 그런데 그때, 제임스와 일행들이 도착하고 마이클과 레이철은 통로를 통해서 탈출한다.

 

 

그렇게 영화 페이첵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페이첵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페이첵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페이첵 결말 시작합니다.

페이첵 결말

존은 마이클을 추적하였고 제임스는 마이클과 레이철을 코너로 몰아간다. 그리고 FBI가 실험실을 습격하게 되고 마이클이 본 것과 같은 장면처럼 한 명이 나타나 그가 총을 쏠 때 봉투에서 시계가 울리면서 총알을 피하게 된다. 한편 존은 마이클이 기계에 설치한 부비트랩이 터져 파괴되어 죽고 FBI가 전면 조사를 한 후, 마이클이 사용한 시계를 발견하게 된다.

 

 

이후 마이클과 레이철, 쇼티는 시골로 이주를 하였고, 쇼티는 그녀가 올컴에서 키우고 있었던 러브 버드 새장을 구해주게 된다. 그리고 봉투에서 나왔던 포춘쿠키 메시지를 떠올린 마이클은 새장을 들여다보고 거액의 복권에 당첨되었다는 것을 발견하면서 영화 페이첵 막을 내린다.

2022.08.24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 대한민국에 위와 아래는 있어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 대한민국에 위와 아래는 있어

오늘은 영화 공조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킬링타임으로 가볍게 즐길수 있는 영화 공조 작품은 두번째 작품이 나오면서 다시 한번 인기가 치솟고 있습니다. 영화 공조 작품의 처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내용 자체가 어렵게 느껴지실 수 있기 때문에 직접 시청해야 이해하시기가 편하실 것입니다. 저역시도 글로 표현하기에는 한계가 있던 거 같습니다. 영화 페이첵 작품은 흥미롭지만 한시라도 눈을 떼면 힘들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영화 페이첵 작품을 보실 때에는 집중할 수 있을 때 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페이첵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