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킬링타임으로 보기 좋은 영화 퍼펙트맨 작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일에는 무거운 내용보다는 영화 퍼펙트맨 내용처럼 가벼운 작품이 보기 좋으실 것입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이 있다면 영화 퍼펙트맨 작품에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퍼펙트맨 이야기 시작합니다.

퍼펙트맨

  • Man of Men 2019
  • 영화 퍼펙트맨 개봉일 - 2019년 10월 2일
  • 영화 퍼펙트맨 러닝타임 - 116분
  • 장르 - 드라마, 코미디
  • 감독 - 용수
  • 출연 - 설경구, 조진웅 등

 

 

영화 퍼펙트맨 줄거리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퍼펙트맨 줄거리를 제대로 느껴보고 싶다면 직접 영화 퍼펙트맨 줄거리를 시청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영화 퍼펙트맨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퍼펙트맨 줄거리

어둠의 세계에서 일을 하는 영기는 동생과 둘이 함께 살고있다. 그런데 어느 날 친구 대국과 함께 보스의 법도의 돈으로 바이오를 사게 된다. 그리고 대국과 같이 술 한잔을 하다가 차에서 시비가 붙게 되면서 경찰서 유치장에 갇히게 되고 사회봉사를 하게 돼 한 로펌의 대표 장수를 간병하게 된다.

 

 

장수는 사고로 인해서 사지가 마비되었고, 시한부 선고를 받은 채 살아가고 있었다. 둘의 첫 만남부터 좋지는 않았고 사건이 하나 발생하게 된다. 보스의 돈을 가지고 바이오 수장이 잠적을 했다는 것이다. 이에 그는 돈을 다 날릴 위기에 놓여 불안해하기 시작한다.

우선 퍼펙트맨 영기는 주변에 도움을 받아서 돈을 메우려고 했지만 액수가 크기 때문에 쉽지 않았고, 사회봉사 명령으로 인해 요양원으로 다시 봉사로 가게 된다. 그런데 그곳에서 장수가 영기에게 자신에게 있는 돈을 말하면서 버킷리스트를 실행하게 도와 달라고 한다. 그리고 자신이 죽게 되면 엄청난 돈을 줄 거라고 말해 퍼펙트맨 영기는 제안을 받아들인다.

 

 

퍼펙트맨 영기는 장수와 같이 함께 다니면서 추억을 쌓게 되고 서로 가까워지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장수는 엄청난 비밀을 털어놓게 된다. 그것은 바로 자신이 변호를 맡았던 사건의 여고생의 아버지를 찾아달라는 것이었다. 사실 장수는 여고생이 피해를 입었는데도 불구하고 여고생의 사건을 지게 만들었다.

이에 여고생의 아버지는 장수의 달려오는 차를 박아버렸고, 아내와 딸은 그 자리에서 숨지고 장수는 지금의 몸이 된 것이었다. 이것을 들은 퍼펙트맨 영기는 싫다면서 안 한다고 화를 내지만 다행히 마음을 돌려 여고생의 아버지를 찾게 된다. 그리고 장수는 그의 아버지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하고, 딸의 아버지는 딸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말한다.

 

 

그 후, 영기는 여고생을 그렇게 만들었던 진범을 찾아가 손을 봐준다. 그 시각, 보스는 그가 자신의 돈에 손댄 것을 알게 되면서 영화 퍼펙트맨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는 무사할 수 있을까요? 영화 퍼펙트맨 결말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하실 텐데요. 지금부터 영화 퍼펙트맨 결말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퍼펙트맨 결말 시작합니다.

퍼펙트맨 결말

장수는 영기에게 맞아 죽는 것은 맵시가 살지 않으니 차라리 자기를 죽이고 돈을 가져가라고 한다. 이에 영기는 그를 밀어버리지만 바로 건져 올린다. 그리고 영기는 보스를 찾아가서 이생확을 접겠다고 말하고 횡령금 역시 몸으로 때우겠다고 말한다. 이것을 지켜보던 난 다리는 그를 두들겨패버리고 두목은 오히려 난 다리를 막아버린다.

 

 

그러면서 두목은 그동안에 일했던 퇴직금으로 치자면서 영기를 순순히 보내버린다. 그렇게 영기와 친구는 풀려나오고 장수의 소원을 이루어주려고 장수의 아내와 딸이 잠들어있는 납골당에 데리고 간다. 며칠 후, 장수는 죽게 되고 영기는 장수에게 선물 받은 요트로 간다. 그리고 동생의 시험 합격 전화를 받으면서 영화 퍼펙트맨 막을 내린다.

2022.03.02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줄거리, 결말 - 내왔데이!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줄거리, 결말 - 내왔데이!

이번에는 유명한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내용을 보면서 참으로 착잡했습니다. 먹고 먹히는 사회를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처음에는 킬링타임으로 선택한 내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재미있어서 집중해서 시청했던 거 같습니다. 그리고 영화 퍼펙트맨 내용을 보면서 감동도 받았고, 사람은 역시 서로 도와가면서 살아야 된다라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보시면 아시겠지만 영화 퍼펙트맨 보스의 행동이 너무 멋있어서 괜찮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영화 퍼펙트맨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