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영화 팜 스프링스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킬링타임을 원하신다면 영화 팜 스프링스 작품에 주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연휴가 끝나고 출근하는 날이라서 축 쳐져 계시지 마시고 영화 팜 스프링스 작품을 통해서 하루의 피곤함을 날려버리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팜 스프링스 시작합니다.

팜 스프링스


  • Palm Springs
  • 영화 팜 스프링스 개봉일 - 2021년 8월 19일
  • 영화 팜 스프링스 러닝타임 - 90분
  • 장르 - 판타지, 로맨스, 멜로, 코미디
  • 감독 - 맥스 바바 코우
  • 출연 - 앤디 샘버그, 크리스틴 밀리오티, J.K. 시몬스 등

 

 

영화 팜 스프링스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벼운 작품을 원하신다면 영화 팜 스프링스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팜 스프링스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이야기가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팜 스프링스 줄거리 읽어주세요.

팜 스프링스 줄거리


11월 9일, 결혼식에서 만나게 된 나일스와 사라는 친해지고 근처 사막에서 관계를 하기 위해서 파티장을 떠나게 된다. 그리고 밖으로 나가서 나일스가 옷을 벗다가 가해자가 쏜 화살에 맞아서 부상을 당하게 되고 사라에게는 따라오지 말라한 후 동굴로 들어간다. 하지만 사라는 나일스가 걱정돼서 뒤따라가 소용돌이 안으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

 

 

다시 깨어난 사라는 또다시 11월 9일 팜 스프링스라는 것을 알게 되고 나일스는 자신을 따라온 사라에게 자신과 같이 타임 루프에 갇혀있다고 말해준다. 그렇게 이들은 팜 스프링스에서 잠들었다 죽는 것을 반복하며 11월 9일을 보낸다. 사라는 타임 루프를 벗어나기 위해서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하게 되지만 실패로 돌아왔다.

타임 루프에 갇힌 지 오래된 나일스는 이미 몸에 적응이 되었기에 탈출의 희망을 버린 후 아무렇지 않게 그 안에서 살아간다. 이에 사라는 나일스처럼 행동을 하게 되고 둘은 더욱 팜 스프링스에서 가까워지게 된다. 또한 둘은 팜 스프링스에서 재밌는 일을 찾아 나섰고, 나일스를 쏜 남자 로이가 결혼식장에 와서 나일스 역시 타임 루프에 갇혔다고 말해준다.

 

 

그리고 로이는 복수를 위해서 팜 스프링스에서 있는 나일스를 사냥하고 죽였었다. 그러던 어느 날 나일스와 사라가 사막에서 캠핑을 하면서 관계를 갖고, 11월 9일 깨어나고 사라는 결혼식 전날에 결혼할 신랑과 하룻밤을 보냈다면서 죄책감에 빠져있게 된다.

이에 사라는 전날 이야기를 하지 않으려고 했었지만 결국 나일스와 싸우게 되고, 사라는 나일스를 피하게 된다. 나일스는 사라 없이는 혼자서 타임 루프에서 지내는 것이 싫었고 사라를 사랑한다는 것을 깨달아 로이를 찾아가서 화해를 하게된다. 한편 사라는 이곳을 벗어나려 상대성이론 전문가처럼 공부를 시작한다.

 

 

그렇게 영화 팜 스프링스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팜 스프링스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뒤에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화 팜 스프링스 결말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팜 스프링스 결말 시작합니다.

팜 스프링스 결말


실험을 한 후 사라는 동굴에서 자신을 폭파시킨 후 시간의 고리를 깨버리려 계획하고 나일스에게 자신과 함께 탈출하자고 말하지만 나일스는 나는 당신을 사랑하기에 함께 이곳에 영원히 머물고 싶다고 이야기한다. 이에 사라는 싫다고 말하고 나일스를 버리고 탈출하려 마음을 먹는다.

 

 

그리고 사라는 결혼식에 마지막으로 가서 자매인 신부에게 진심 어린 조언과 연설을 하고 나와서 동굴로 향한다. 또한 나일스 역시 마음을 바꿔 사라와 같이 동굴로 갔고, 사라는 기폭 장치를 누르며 나일스와 입을 맞춘다. 그리고 이들은 11월 10일 날로 오게 되면서 영화 팜 스프링스 막을 내린다.

 
팜 스프링스
“오늘은 어제고, 내일도 오늘이에요…” 인생 최고의 날로 기억될 멋진 결혼식이 열리는 팜스프링스의 리조트 타임루프 세계관에 갇힌 남자 나일스에게 오늘은 100만 번째(?) 결혼식일 뿐이다. 하지만 우연한 사고로 세라가 나일스의 세상에 개입하면서 똑같았던 하루는 늘 특별한 오늘(!)이 되는데… 진짜 내일 없이 사는, 두 남녀의 썸머 코믹 로맨스가 시작된다!
평점
7.6 (2021.08.19 개봉)
감독
맥스 바바코우
출연
앤디 샘버그, 크리스틴 밀리오티, J. K. 시몬스, 피터 갤러거, 메러디스 하그너, 카밀라 멘데스, 타일러 후츨린, 데일 디키, 크리스 팽, 재클린 오브라더스, 준 스큅, 통가이 키리사, 제나 프리드먼, 브라이언 더피, 마틴 킬데어, 릴리 버드셀

감상후기

만약 제 자신이 타임루프에 갇히게 된다면 아마 포기하고 있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가볍게 시청할 수 있기에 영화 팜 스프링스 작품을 보면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막무가내이지 않을까? 싶었지만 나름대로의 스토리도 있었고, 사라의 행동과 나일스의 행동을 보면서 영화 팜 스프링스 작품의 색다른 매력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 다들 시청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팜 스프링스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