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토탈 리콜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토탈 리콜 작품을 못보신 분들이라면 지금부터 영화 토탈 리콜 작품에 관심을 가져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러면 지금부터는 궁금하신분들만 볼 수 있는 영화 토탈 리콜 이야기 시작합니다.

토탈 리콜

  • Total Recall
  • 영화 토탈 리콜 개봉일 - 2012년 8월 15일
  • 영화 토탈 리콜 러닝타임 - 118분
  • 장르 - SF, 액션
  • 감독 - 렌 와이즈먼
  • 출연 - 콜린 파렐, 케이트 베킨세일, 제시카 비엘, 브라이언 크랜스톤 등

 

 

영화 토탈 리콜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영화 토탈 리콜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토탈 리콜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토탈 리콜 줄거리 읽어주세요.

토탈 리콜 줄거리

21세기 말, 지구는 황폐되어 영국과 호주만 사람이 살수있는 땅이되었다. 이에 브리튼과 콜로니는 지구의 핵을 사용하여 관통하는 폴이라는 교통 수단을 이용하여 17분만에 영국과 호주를 오갈수있게된다. 한편 더글러스는 매일 한 여자에게 쫓기다가 붙잡히는 악몽을 꾸게되고 깨면 항상 아내 로리가 곁에 있었다.

 

 

그런데 그때, 저항군이 테러를 했다는 뉴스가 흘러나오게된다. 브리튼은 코하겐 종리가 이끄는 UFB이고 콜로니는 마티아스가 이끄는 저항군이였다. 이들은 독립전쟁을 하는 중이지만 더글러스는 콜로니의 노동자다. 콜로니의 환경은 좋지 못했고 이에 토탈 리콜 사의 기억시술에 관심을 갖게된다. 토탈 리콜은 상상하던것을 실제의 기억으로 만들어주는 것이다.

더글러스는 토탈 리콜을 찾아갔고, 현실과 완전히 동떨어진 상상을 하라는 것이였다. 만약 비슷한 상상을 하게되면 현실과 구분이 안되기때문에 정상적인 생활을 할수 없었다. 이에 더 글라스는 스파이 기억을 심어달라 말한다. 그런데 여기서 그가 과거에 진짜로 스파이였다. 이에 갑자기 경찰들이 들이닥치고 더글러스는 그들을 모두 처리해버리게된다.

 

 

이후 집으로 돌아온 그를 로리가 죽이려고한다. 그의 아내 로리는 연방요원이고 그를 잡으려고 위장하려했던 것이다. 그는 영문도 모르는채 토탈 리콜을 찾아갔다가 쫓기게된다. 그리고 범죄자로 낙인찍힌다. 그러던중 자신의 손에 전화기가 숨겨져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해몬드라는 남자와 통화를 하게된다. 그는 어떤 금고를 가르쳐주며 코드를 주었고 그곳에는 신분증과 돈이있었다.

토탈 리콜에서부터 쫓긴 그는 영문을 몰라 영상을 보고 그가 탈출에 실패해 기억을 잃은 상태라는 것을 알게된다. 그렇게 시키는대로 브리튼의 UFB로 향했고, 로리도 뒤따라온다. 그는 도망치다가 멜리나에게 도움을 받아 도주에 성공한다. 그리고 집에 갔다가 홀로그램을 통해 진실을 알게되고 기억을 잃기전에 코하겐의 명령으로 저항군에 숨어둔 스파이였다.

 

 

하지만 누명을 씌우려고 코하겐이 테러를 저질러 왔다는 것을 알게되면서 영화 토탈 리콜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토탈 리콜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토탈 리콜 결말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토탈 리콜 결말 시작합니다.

토탈 리콜 결말

총리에게 실망하게된 그는 저항군의 편에 서게되었지만 UFB군에게 붙잡혀서 기억을 잃게된 것이다. 그리고 브리튼 국민의 이주를 위해서 총리가 주민을 죽이려는것도 알게된다. 총리를 막기위해서 그의 기억을 저항군에게 넘겨야 하는 상황이였고, 그때 정부 측 사람들이 나타나 오히려 속고 있는 거라면서 설득하여 고민한다.

 

 

그는 멜리나를 믿고 다시 도주하여 저항군 본거지로 간 그는 기억에 남겨진 코드를 추츨하려하지만 총리의 부하들이 쳐들어와 멜리나가 잡혀가고 그는 위기에 놓인다. 하지만 다행히 탈출에 성공하고 멜리나가 맞다는 것을 알게된다. 로리는 멜리나로 위장해 그를 죽이려하지만 다행히 처리해버리고 브리튼과 콜로니가 연결된 폴을 파괴하여 콜로니를 독립시키면서 영화 토탈 리콜 막을 내린다.

2022.07.12 - [분류 전체보기] - 공포 영화 제인 도 줄거리, 결말 - 생명은 제물이 될 수 없어!

 

공포 영화 제인 도 줄거리, 결말 - 생명은 제물이 될 수 없어!

이번 시간에는 공포 영화 제인 도 작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원하게 공포 영화 제인 도 작품을 보시라고 가져오게 되었는데요. 서늘함을 선사해줄 공포 영화 제인 도 작품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뭔가 심오한 작품 같은 느낌이라서 망설여졌었는데요. 보다보니 생각외로 괜찮은 느낌이였습니다. 역시 선입견을 첨에 가지고있으면 집중이 안되는가봅니다. 영화 토탈 리콜 작품이 조금은 신선해보이기도했지만 언젠가는 현재에 나타날수도있지 않을까하는 두려움도 생기게됩니다. 영화 토탈 리콜 시청해보시기를 바라면서 글쓴이는 영화 토탈 리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