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킬링타임 영화 컬러풀 웨딩즈 작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게 보실 것을 찾으신다면 영화 컬러풀 웨딩즈 작품을 시청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코미디 영화 컬러풀 웨딩즈 작품은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 작품입니다. 그러면 영화 컬러풀 웨딩즈 시작합니다.

컬러풀 웨딩즈

  • Serial Bad Weddings
  • 영화 컬러풀 웨딩즈 개봉일 - 2014년 10월 16일
  • 영화 컬러풀 웨딩즈 러닝타임 - 97분
  • 장르 - 코미디
  • 감독 - 필립 드 쇼브홍
  • 출연 - 프레데릭 벨, 엘로디 퐁탕, 크리스티앙 클라비에, 챈털 로비, 아리 아비탄, 메디 사둔 등

 

 

영화 컬러풀 웨딩즈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화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영화 컬러풀 웨딩즈 줄거리를 직접 시청하는 것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영화 컬러풀 웨딩즈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하셔서 영화 컬러풀 웨딩즈 줄거리 읽어주세요.

컬러풀 웨딩즈 줄거리

프랑스 부부의 4명의 딸 결혼의 이야기다. 첫째 딸은 아랍인과 둘째 딸은 유태인과 셋째 딸은 중국인 다들 다른 국적의 남자와 결혼한다. 중국인 사위의 집에서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식사를 하게 되는데 서로 다른 문화로 인해서 식사 시간은 아수라장이 되어버린다.

 

 

이에 부부는 식사를 하다가 집으로 돌아갔고, 딸들과 사위들도 각자 집으로 돌아간다. 이후, 부부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딸의 가족들을 집으로 초대하게 된다. 사위들은 지난 식사에서 실수했던 것을 만회하려고 성당 미사도 같이 참여하는 등 컬러풀 웨딩즈 가족답게 마무리한다.

컬러풀 웨딩즈 부부는 3명의 딸들이 다른 국적의 남자와 결혼한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그래서 막내딸인 로라에게 컬러풀 웨딩즈를 기대하게 된다. 막내딸은 천주교에 백은 프랑스인과 결혼하길 바란다. 로라는 컬러풀 웨딩즈 크리스마스 파티가 끝난 후, 부모님께 애인이 있다는 것을 말한다.

 

 

그리고 그녀의 애인 샤를은 천주교 신도이고 프랑스인이었다. 이에 부부는 막내딸의 애인에 기대를 하게 된다. 그리고 자신의 애인을 부모님께 처음으로 소개를 해주는 자리를 마련한다. 하지만 로라가 데려온 신랑은 백인이 아니라 흑인이었다. 이에 부부는 당황하게 된다.

부모님은 흑인이라는 것이 마음에 안 들어한다. 아무래도 고생이 훤하다는 생각을 했기 때문에 그런 것이다. 인종차별 문제도 있으니 말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로라의 부모님은 막내딸을 반대할 수가 없어 그냥 결혼을 진행시키기 위해서 화상으로 상견례를 진행한다.

 

 

그렇게 영화 컬러풀 웨딩즈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이들 가족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컬러풀 웨딩즈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컬러풀 웨딩즈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컬러풀 웨딩즈 결말 시작합니다.

컬러풀 웨딩즈 결말

아프리카에 있는 사돈과 같이 화상으로 상견례를 하지만 로라의 부모님은 샤를이 샤를의 부모님은 로라가 탐탁지 않았다. 그러던 중, 로라의 부모님은 결혼식을 준비하다가 의견 차이로 싸우게 되고 이혼 이야기가 오고 간다. 로라는 이를 듣고 결혼을 포기한 후, 떠나려고 한다.

 

 

그런데 그때,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서 샤를네 부모님이 프랑스로 건너왔고, 로라의 아버지는 사돈과 함께 낚시를 떠나고 술을 마시며 친해진다. 그렇게 두 집은 은 화해를 하게 되고 결혼에 골인하게 된다. 문화와 인종이 다른 것을 극복하고 행복해지며 영화 컬러풀 웨딩즈 막을 내린다.

2022.07.01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기방도령 줄거리, 결말 - 한마디가 뭐가 그리 어려워!

 

영화 기방도령 줄거리, 결말 - 한마디가 뭐가 그리 어려워!

킬링타임 영화 기방도령 작품을 가볍게 다뤄볼까 합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가볍게 보실 것을 찾고 있으시다면 영화 기방도령 작품을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기방도령 내용은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가볍게 시청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인종차별적인 이야기로 이끌어가게 될까 봐 조금은 걱정을 했었는데요. 다행히 영화 컬러풀 웨딩즈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좋았던 거 같습니다. 만약 인종차별로 끝났다면 저는 영화 컬러풀 웨딩즈 작품을 안 가져왔을 것입니다. 주말에 킬링타임으로 영화 컬러풀 웨딩즈 시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