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화 영화 체르노빌 1986 작품을 보시라고 가지고 오게 되었습니다. 더 큰 재앙을 막으려고 희생한 사람들의 영화 체르노빌 1986 이야기는 우리가 기억해야 되는 부분입니다. 저는 듣기만 했던 이 이야기를 영화 체르노빌 1986을 통해서 보게 되어 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얼마나 감독이 모든 것들을 포함하고 싶었는지 영화 체르노빌 1986 내용을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다.

영화 체르노빌 1986 줄거리 결말 Chernobyl Abyss

체르노빌 1986

  • Chernobyl: Abyss 2021
  • 영화 체르노빌 1986 개봉일 - 2021년 6월 30일
  • 영화 체르노빌 1986 러닝타임 - 136분
  • 장르 - 스릴러, 액션
  • 감독 - 다닐라 코즐로브스키
  • 출연 - 다닐라 코즐로브스키, 오크사나 아킨쉬나, 필리프 아브데에프, 니콜라이 코작 등

 

 

기대를 했던 것보다는 그때의 상황을 보고 싶었습니다. 너무나도 끔찍했던 사건이기도 하고 큰 대재앙이었기에 영화 체르노빌 1986 줄거리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제가 원했던 작품이 실제로 나오게 되어 저는 영화 체르노빌 1986 줄거리를 바로 시청을 하였습니다. 집중을 해서 그런지 주변에 많은 것을 노력하는 사람들이 보여서 영화 체르노빌 1986 줄거리가 가슴 아프게 느껴졌습니다. 정말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신다면 영화 체르노빌 1986 줄거리 글로 말고 장면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체르노빌 1986 줄거리 결말 Chernobyl Abyss

체르노빌 줄거리

알렉스는 우연히 올가가 일하고 있던 미용실에 이발을 하러갔다가 만나게 된다. 그리고 머리를 다 자르고 난 후에 알렉스는 올가가 퇴근하기만을 기다리다가 만나서 데이트를 한다. 둘은 10년 전에 연인 사이였지만 알렉스가 갑자기 떠나게 되면서 연락이 끊겨 헤어지게 되었다.

 

 

그리고 둘은 지금 10년만에 다시 만나게 된 것이다. 알렉스는 그녀에게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구애를 펼치지만 올가는 10살짜리 아이가 있어 안된다면서 바로 거절해버린다. 그런데 그 아이는 사실 알렉스의 아이였고 모든 것을 알게 된 알렉스는 그녀에게 다음날 오겠다고 말하고 돌아간다.

영화 체르노빌 1986 줄거리 결말 Chernobyl Abyss

하지만 제멋대로였던 알렉스는 약속을 지키지 않았고 이에 올가는 실망한다. 그런데 그때 알렉스가 대뜸 찾아와서 떠나자고 말하며 준비를했고, 올가는 싫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날 저녁, 체르노빌 1986 사건이 터진 4월 26일 1시 24분에 아무도 상상하지 못했던 원자력 발전소가 폭발하게 된다.

 

 

사실 알렉스는 전날 올라와서 올가와 떠나려고 이곳에서 퇴사를 하였던 것이다. 그런데 체르노빌 1986 사건이 발생하게 되면서 알렉스는 동료들을 구하기 위해서 체르노빌 1986 원자력 발전소 안으로 들어가 한 명씩 병원으로 이송시킨다. 하지만 이미 방사능에 감염이 되어 사람들은 망신창이가 되었다.

영화 체르노빌 1986 줄거리 결말 Chernobyl Abyss

이렇게 큰 체르노빌 1986 사건으로 인해서 정부는 방사능이 전 세계를 위협할 수 있으니 죽을 각오를 하고 발전소 안으로 들어갈 사람이 필요하다고 의견을 내놓는다. 이에 알렉스는 어제부로 이곳을 그만두었고, 자신은 그래서 못 간다고 말한다. 그리고 사실 알렉스의 아들은 전날 발전소가 터지는 현장에 있어서 방사능에 피폭되었었다.

 

 

전 세계를 위협할 2차 폭발이 벌어지는 상황이 찾아오게 되면서 영화 체르노빌 1986 결말을 향해 달려가게 된다. 상황을 모두 다 묘사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영화 체르노빌 1986 결말을 짐작하게 만들어주는 장면들이 많아서 안타까웠습니다. 영화 체르노빌 1986 결말에서 올가가 알렉스의 상태를 알게 되면 얼마나 마음이 아플까요? 지금 영화 체르노빌 1986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체르노빌 1986 줄거리 결말 Chernobyl Abyss

결말

알렉스는 자신의 아들을 스위스 병원으로 이송하려고 결국 원자력 발전소에 지원하게 된다. 그리고 발전소 안으로 들어오게 되지만 다들 그가 처음에 거절했던 것을 두고 탐탁지 않아한다. 발전소 안에는 이미 증기가 폭파하였고, 물이 터지고 난리도 아니었다. 그리고 같이 들어간 대원들이 하나씩 정신을 잃고 쓰러진다.

 

 

다행히 알렉스는 그곳에서 살아 돌아왔고, 아들 역시 스위스 병원으로 옮겨지지만 발전소의 밸브를 잠그지 못한것을 알고 다시 그곳으로 돌아가게 된다. 그리고 벨브를 잠고 살아있는 상태로 발견이 되지만 이미 방사능에 많이 노출된 상태였다. 그런 그를 올가가 따뜻하게 맞이하고 아들 역시 스위스에서 돌아오면서 영화 체르노빌 1986 마무리된다.

2021.07.21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제8일의 밤 줄거리, 결말 - The 8th Night 2021

 

영화 제8일의 밤 줄거리, 결말 - The 8th Night 2021

최신 영화 제8일의 밤 공포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무섭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보고 싶으시면 여화 제8일의 밤 시청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워낙 이런 작품을 좋아하기에 영화 제8일의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자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살리기 위해서 방사능에 노출될 수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안으로 뛰어든 사람들을 보면서 마음이 상당히 울컥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영화 체르노빌 1986 내용에서 알렉스가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고 마음이 상당히 좋지 못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실화는 아니지만 영화 체르노빌 1986 작품과 비슷한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바로 판도라인데요. 언젠가는 이러한 상황이 생길 수도 있다는 무서움이 생겼습니다. 못 보신 분들은 영화 체르노빌 1986에 관심을 가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