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컬을 원작으로 한 영화 인 더 하이츠 작품을 꼭 보시라는 의미에서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다주는 영화 인 더 하이츠 내용은 많은 사람들에게 꿈을 가져다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에 저도 처음으로 영화 인 더 하이츠 작품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시청하였는데 정말 잘 본 것 같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인 더 하이츠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영화 인 더 하이츠 줄거리 결말 In the Heights

인 더 하이츠

  • In the Heights 2020
  • 영화 인 더 하이츠 개봉일 - 2021년 6월 30일
  • 영화 인 더 하이츠 러닝타임 - 142분
  • 장르 - 뮤지컥
  • 감독 - 존 추
  • 출연 - 앤서니 라모스, 멜리사 바레사, 코리 호킨스, 레슬리 그레이스, 스테파니 비트리즈, 린 마누엘 미란다, 수잔 포파, 데프니 루빈 베가 등

 

 

보는 사람까지 덩달아 즐겁게 만드는 영화 인 더 하이츠 줄거리는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거 같습니다. 너무나도 똑같이 만들어졌기에 영화 인 더 하이츠 줄거리의 매력에 빠지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아래의 글에 영화 인 더 하이츠 줄거리에 대해서 적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지금부터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인 더 하이츠 줄거리를 읽어보세요.

영화 인 더 하이츠 줄거리 결말 In the Heights

줄거리

라틴계 이주민들이 모여 살고 있는 맨해튼의 워싱턴에 우 스나 비가 살고 있다. 그는 복권을 팔고 있는 보데가 상점을 운영 중이었고 항상 마음속에는 인 더 하이츠 도미니카 공화국의 아름다운 해변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팝을 열어서 살날을 목표로 꿈을 위해서 아직까지도 열심히 일하고 있다.

 

 

어린 시절부터 우사 나비는 짝사랑해왔던 절친인 친구 바네사에게 고백을 하지 못한 상태로 계속 옆에 있는 상태였다. 그는 고백을 하려고 하다가도 혹시라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망설이면서 고백을 하지 않고 계속 친구의 상태로 지내오고 있었던 것이다.

영화 인 더 하이츠 줄거리 결말 In the Heights

한편, 바네사는 인 더 하이츠 동네 미용실에서 네일아트를 하면서 일하고 있었고 자신의 꿈인 패션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서 인 더 하이츠 밖을 나가 도시로 향하려다가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인 더 하이츠에 남아있었다. 그리고 그 시각, 스탠퍼드 대학에 진학하여 지내던 니나는 자퇴를 결심하고 집으로 오게 된다.

 

 

하지만 마음이 편할 날이 없었다. 가족들과 마을 사람들 모두가 니나에게 기대를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이에 니나는 학교를 그만두겠다고 말하고 그녀의 아빠는 화를 내면서 학교에 전화를 걸어 등록금 날짜가 남아있다는 말을 듣고 안도한다.

영화 인 더 하이츠 줄거리 결말 In the Heights

니나의 연인이었단 배니는 그녀의 아버지가 니나의 학비를 마련하기 위해서 운수회사를 넘기려고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며칠 후 우수 나비 가게에서 복권에 당첨되었다는 사람이 나오게 되면서 마을 사람들은 모두 다 행복한 상상을 하면서 미래를 떠올리고 있는다.

 

 

그러던 어느 날, 우 스나 비와 함께 살고 있던 할머니가 세상을 떠나게 되면서 영화 인 더 하이츠 결말을 향해서 가게 된다. 꿈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을 보면서 많은 것을 느끼게 되는 작품인데요. 그래서 영화 인 더 하이츠 결말에 더욱 기대를 안고 있는 거 같습니다. 그러면 글쓴이는 영화 인 더 하이츠 결말을 적어보도록 할 테니 필요하신 분들은 영화 인 더 하이츠 결말을 읽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인 더 하이츠 줄거리 결말 In the Heights

결말

우 스나 비는 할머니가 떠나고 사람들에게 마을을 떠난다고 말한다. 그리고 짐을 정리하는 중에 할머니가 자신에게 남겨놓은 복권을 발견하고 자신의 미래를 위해서 쓰려고한다. 떠나는 날 우스나비의 가게에 바네사와 친구가 찾아왔고 도미니카 해변을 벽에 그려준다.

 

 

이를 본 우스나비는 자신이 마을을 떠나겠다는 것을 취소한 후에 마을에 남게 된다. 그 후 그는 바네사에게 고백을 하고 결혼에 골인하게 된다. 이후, 그는 사랑스러운 딸을 낳았고, 니나는 이민 잘ㄹ 위해서 봉사하려고 다시 학교로 돌아가게 된다. 그렇게 영화 인 더 하이츠 마무리된다.

2021.07.28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다크 스펠 줄거리, 결말 - Dark Spell 2021

 

영화 다크 스펠 줄거리, 결말 - Dark Spell 2021

무서운 작품을 보고 싶어서 찾던 중 영화 다크 스펠 작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평점과 아무것도 안 보고 영화 다크 스펠을 시청하게 되었는데 기대를 하지 않고 봐서 그런지 제 입장에서는 그럭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오랜만에 너무나도 행복한 작품을 본 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기분도 덩달아 좋아지는 느낌인데요. 저는 이번 영화 인 더 하이츠 내용을 보면서 나의 꿈은 무엇인지 지금 내가 무엇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것인지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 기회에 많은 분들이 영화 인 더 하이츠 내용을 보시고 무언가를 떠올리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 인 더 하이츠 매력에 빠져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