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용의자X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 영화 용의자X 작품은 시간이 지난 지금도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아직 못 보셨다면 영화 용의자X 내용에 주목을 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용의자X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용의자X
- Perfect Number
- 영화 용의자X 개봉일 - 2012년 10월 18일
- 영화 용의자X 러닝타임 - 119분
- 장르 - 미스터리
- 감독 - 방은진
- 출연 - 류승범, 이요원, 조진웅 등
영화 용의자X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재로 알려졌지만 현재 고등학교 수학교사로 평밤하게 살아가고있는 석고에게 일어난 일인데요. 영화 용의자X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용의자X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혹시라도 필요하시다면 영화 용의자X 줄거리를 확인해보세요.
용의자X 줄거리
천재임에도 평범한 수학교사로 살아가고있는 석고는 매일 도시락을 사러간다. 그리고 도시락 가게에는 옆집에서 조카와 살고있는 화선이 일을 하고있었다. 워낙 낡은 아파트라 방음이 잘 안되기에 석고는 그들의 소리를 항상 들으며 살아가고있다. 그런데 어느날, 화선의 전 남편이 찾아와 협박과 폭력을 사용하였고 화선은 우발적으로 전남편을 죽여 조카 윤아도 도와준다.
이를 들은 석고는 화선을 찾아가 도와주겠다며 모든것을 자신에게 맡기라고 말하고 그렇게 화선의 전남편은 죽는다. 다음날 화선과 윤아는 영화를 보러갔고 전남편 김철민의 시체는 불에 탄 상태로 발견된다. 이로인해 경찰들은 자전거와 열쇠를 통하여 신원을 파악하였고, 원한 관계를 조사하다가 화선에게 집착하는 것을 보고 형사 민범이 화선을 용의자X로 의심하고 잠복한다.
그러던중 옆집에 살고있는 동창 석고를 만나 한잔하게된다. 이후 석고는 두려움에 떨고있는 용의자X 화선을 매일 안심시켰고, 공중전화에서 통화를 하기로 약속한다. 이후 경찰은 용의자X 화선에게 거짓말 탐지기로 조사를하지만 얻은것이 없었고 결국 사건은 미궁으로 흘러가는듯 보였다. 하지만 사건에 집착하는 민범이 사건의 전말을 알게되었고 석고에서 넌지시 용의자X를 알고 있다고 말한다.
이에 석고는 모른척하며 자신만의 방법으로 용의자X 화선을 지키려한다. 사실 사건의 전말은 11월 8일 철민이 죽었고, 스킨 스쿠버 다이빙을 즐겨하는 석고는 철민을 아무도 모르는 곳에 숨긴후, 다음날 학교를 쉬었다. 그리고 노숙자 한명을 데려다가 철민이 있던 숙소에서 지내게하고 화선이 철민을 죽인 방법과 같은 방법으로 노숙자를 죽이고 치아와 지문을 태워 알아 볼 수 없는 상태로 만들어 가짜 철민을 만든것이다.
그렇게 용의자X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석고는 그녀를 지킬수 있을까요? 영화 용의자X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중에 영화 용의자X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용의자X 결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용의자X 결말
그러던 어느날, 석고는 태우라는 남자애가 화선을 좋아해 협박하다가 경찰에 붙잡히게 되었고 그는 일부로 철민을 죽였다고 자백한다. 이에 경찰은 그를 잡아 넣었고, 자신에게 스토커처럼 굴던 석고를 욕하던 용의자X 화선은 민범에게 모든것을 들은후 눈물을 흘리면서 석고에게 미안해한다. 이후 법무부로 후송되던 석고는 자신에게 미안해하는 화선에게 모습을 숨기며 눈물을 흘리지만 입에는 미소를 띄고있었다. 그리고 화선이 준 쪽지를 손에 쥐면서 영화 용의자X 막을 내린다.
용의자X 원작
영화 용의자X 원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용의자X 원작은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이며 용의자X의 헌신입니다. 국내의 스타일과 맞게 나온 미스터리 영화이기때문에 아마 많은 분들이 사랑을 해주시는거 같습니다. 저 역시 답답한 연기를 보는 것을 싫어하기에 안보려고했었는데요. 답답하지 않았고 오히려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하지만 소설을 보신 분들은 아마 아쉬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면 영화 용의자X 마치겠습니다.
2023.06.03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맨 인 더 다크 2 줄거리, 결말, 뜻 - 범죄자 아니였어?
2023.05.21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죄 많은 소녀 줄거리, 결말, 명대사 - 마지막에 있으면 범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