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아이덴티티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영화 아이덴티티 작품에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이런 작품을 좋아하기 때문에 영화 아이덴티티 작품이 괜찮아서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영화 아이덴티티 시작합니다.

아이덴티티

  • 영화 아이덴티티 개봉일 - 2003년 10월 31일
  • 영화 아이덴티티 러닝타임 - 90분
  • 장르 - 스릴러, 드라마
  • 감독 - 제임스 맨 골드
  • 출연 - 존 쿠삭, 레이 리오타, 아만다 피트 등

 

 

영화 아이덴티티 줄거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이작품 역시 영화 아이덴티티 줄거리를 직접 시청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래야 영화 아이덴티티 줄거리를 빠르게 이해를 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아이덴티티 줄거리 시작합니다.

아이덴티티 줄거리

폭풍우가 치는 어느날, 조지의 가족은 아내 엘리스, 아들 티모시와 같이 차를 타고 이동하다가 타이어가 펑크 나게 된다. 조지와 엘리스는 타이어를 고치려고 차 밖으로 나오는데 차에 치이게 되고 엘리스를 친 사람들은 배우 캐롤라인과 운전기사 에드였다. 이들은 급한 대로 근처 숙소로 향했고 잠시 후, 비를 피하려고 사람들이 이곳에 모이게 된다.

 

 

한편 교통사고로 오게 된 조지의 가족과 캐롤라인과 에드, 숙소 주인 레리, 신혼부부 루와 지니, 경찰 로즈, 죄수자 로버트 페리스가 모이게 된다. 이들은 꼼짝없이 이곳에 갇히게 되었고, 각 방을 배정받은 후에 자신의 시간을 보내게 된다. 그런데 그때, 갑자기 비명소리가 들렸고, 에드는 캐롤라인이 없다는 것을 알고 찾아보다가 혼자 돌아가는 세탁기에서 피 묻은 옷과 캐롤라인의 머리 10호실 키를 발견하게 된다.

갑작스레 아이덴티티 살인사건으로 인해 사람들은 당연히 범인을 죄수라고 생각하여 찾아보지만 이미 죄수는 도주한 상태였다. 그렇게 에드와 로즈는 근처를 돌면서 로버트를 찾아봤고 그사이에 다른 아이덴티티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불안증세를 느끼고 있던 지니가 일행과 떨어져 방으로 갔다가 살인범과 마주했고, 싸우다가 가까스로 탈출하여 사람들에게 말해준다.

 

 

그 시각 도주한 로버트는 반대방향으로 도망치다가 불빛을 보고 그 안으로 들어갔고, 그곳은 바로 로버트가 있던 숙소였다. 당화 하던 사이 애드와 로즈에게 걸렸고 그는 창고에 묶이게 된다. 그리고 래리에게 그를 감시하라고 말하고 루가 죽은 곳을 보는데 루의 시체 옆에는 9호실 방키가 있어 이상하게 느낀다.

그런데 그때, 래리가 밖에 돌아다니는 것을 보고 로버트에게 갔지만 로버트는 죽었고, 래리는 아이덴티티 용의자로 의심을 받게 된다. 그리고 래리의 몸속에 캐롤라인 지갑과 냉동 고속 얼어있는 상태로 죽은 진짜 숙소 주인을 발견한다. 이로 인해 래리는 아이덴티티 용의자가 되었고 래리는 결백한다면서 아니라고 말하고 도망치다 차로 조지를 쳐서 사망하게 된다.

 

 

래리는 사람들에게 잡혀서 묶이게 되고 래리의 진술에 사람들은 혼란에 빠지게 된다. 그리고 교통사고를 당한 엘리스가 결국 죽게 되고 6호실 방키아 놓여있었다. 이에 사람들은 혼란을 겪게 되고 에드는 페리스와 지니에게 티모시를 데리고 도망치라고 하지만 차량이 폭발하게 되면서 영화 아이덴티티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범인은 누구일까요? 영화 아이덴티티 결말에 대해서 말씀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아이덴티티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아이덴티티 결말 시작합니다.

아이덴티티 결말

폭발한 곳에서 지니와 티모시의 시체는 없었고, 죽은 사람들의 시체 역시 사라졌다. 그리고 남은 사람들은 오늘이 모두 그들의 생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이름에 지역명이 들어간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그때, 에드는 환청이 들려 정신을 차려보니 판사와 변호사 앞에 앉아있었다. 그렇다 사실 숙소에 있던 사람 전부 말콤이 만들어낸 자아였고, 이것은 실제 일어난 일이 아니었다. 모두 치료과정에서 나온 것이었다.

 

 

박사는 에드 자아에게 모든 것을 설명해주고 19시간 안에 살인마 자아를 없애지 못한다면 말콤이 죽을 수도 있다는 말을 해준다. 다시 그 장면으로 돌아가, 에드는 페르스의 자아만 살리기로 생각하고 자신을 희생하여 로즈를 죽이게 된다. 그렇게 페리스 자아가 남게 되었고 판사는 말콤을 풀어준다. 그 후, 말콤의 자아 페리스는 농장을 지으려 땅을 파는데 1호실 방키가 나온다. 사실 실제 말콤 자아 살인마는 전부 티모시였고, 결국 페리스까지 죽이게 되면서 혼자 남게 되어 박사를 죽이면서 영화 아이덴티티 막을 내린다.

2022.03.29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줄거리 결말 - 살아가야 하는 이유를 알았어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줄거리 결말 - 살아가야 하는 이유를 알았어

이번 시간에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작품을 아직 못 보셨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시청하는 동안에 저는 너무나도 재미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모든 것들이 실제로 일어난 일인 줄 알았었는데요. 알고 보니 이 모든 것이 치료과정이었다니 놀라울 따름이었습니다. 영화 아이덴티티 작품처럼 실제로 이렇게 겪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화 아이덴티티 작품에 더욱 몰입이 되었는지 모릅니다. 혹시 못 보신 분들은 꼭 시청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아이덴티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