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이러스 영화 아웃 브레이크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바이러스 작품을 많이 보게 되는데요. 영화 아웃 브레이크 역시 보시고 나면 코로나를 떠올릴 수밖에 없으실 것입니다. 한번 꼭 영화 아웃 브레이크를 시청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아래에 영화 아웃 브레이크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아웃 브레이크 줄거리 결말 Outbreak

아웃 브레이크

  • Outbreak 1995
  • 영화 아웃 브레이크 개봉일 - 1995년 4월 1일
  • 영화 아웃 브레이크 러닝타임 - 125분
  • 장르 - 스릴러
  • 감독 - 볼프강 페터젠
  • 출연 - 더스틴 호프만, 르네 루소, 모건 프리먼, 쿠바 구딩 쥬니어, 패트릭 뎀시, 도날드 서덜랜드, 케빈 스페이시 등

 

 

영화 아웃 브레이크 줄거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직접 보실 분들은 영화 아웃 브레이크 줄거리를 피해 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아웃 브레이크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이야기가 포함되어있어 보시는데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영화 아웃 브레이크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아웃 브레이크 줄거리 결말 Outbreak

줄거리

1967년, 아프리카 자이르 모타바 계곡에 있는 용병 캠프에서 군인들이 죽어나가게되자, 이들은 미군에 지원을 요청하게 된다. 심각성을 느낀 미군은 그들에게 혈액만 채취해서 심각한 상황이라는 것을 인지하고 그곳에 폭탄을 떨어뜨려 모두 죽여버린다.

 

 

30년 후, 또다시 자이르에서 사람들이 죽어나갔고 미국에 지원을 요청하여 닥터 샘 육군 대령이 국방부 소속으로 전염병 통제센터에 파견된다. 그리고 닥터 샘은 직속 지휘관인 친구 빌리 준장에게 자이르에 가서 이질병을 조사하라는 명령을 받게 된다. 그렇게 그곳에 도착한 샘은 에볼라 바이러스보다도 치사율이 높은 엄청난 바이러스균을 발견한다.

영화 아웃 브레이크 줄거리 결말 Outbreak

이미 아웃 브레이크 마을 주민들은 엄청나게 죽었고, 소수의 사람들 역시 죽어가고있었다. 샘은 1967년도에 아웃 브레이크 아프리카에서 있었던 모타바 바이러스와 똑같다고 생각해 정부 각료에 비상 조치를 취하라고 알리게 된다. 하지만 빌리의 상관인 도날드는 갑자기 그 일에서 손을 떼라며 CDC로 파견을 보내버린다.

 

 

한편, 아웃 브레이크 자이르에서 원숭이 한마리가 실험용으로 잡혀왔고 한 청년이 이를 빼돌려 북캘리포니아의 시더 크릭이라는 작은 마을에 팔려고 했다가 결국에 숲에 놓아주게 된다. 소년은 감염이 된 상태로 애인을 만나러 보스턴에 갔지만 쇼크로 인해서 쓰러지고 이미 보고를 받았을 땐 그가 죽은 상태여서 샘에게 연락한다.

영화 아웃 브레이크 줄거리 결말 Outbreak

이미 병원 직원도 가게 주인도 아웃 브레이크 자이르에서 건너온 원숭이로 인해서 감염이 되었고 크릭의 마을 주민 수십여명이 바이러스 증상을 보였다. 이에 샘은 상부에 보고를 하지만 계속 거절당했고 결국 혼자서 명령을 어기고 봉쇄된 시더 크릭으로 가게 된다.

 

 

그리고 샘은 모타바 바이러스를 추출하였고 생물학적 무기 롤 이를 개발하여 치료제를 갖고 있음에도 무기의 보안으 ㄹ위해서 사용하지 않고 비밀로 해온 것을 알게 된 후에 크게 분노한다. 그 시각 맥클린 토크 소장은 자신의 무기가 무력화되는 것을 염려하여 대통령에게 크릭 마을을 함께 증발시켜버려야 한다는 동의를 얻으려고 한다.

영화 아웃 브레이크 줄거리 결말 Outbreak

상태는 점점 악화되었고 샘이 명령에 불복종하자, 샘과 동료 한 명을 탈영 혐의로 수배령을 내리게 된다. 태극호에서는 숙주 원숭이를 관리하고 있던 한 직원이 이미 죽었고 다행히도 그가 찍은 사진으로 원숭이의 모습을 언론으로 내보내서 퍼트리게 된다.

 

 

그리고 원숭이를 잡기 위한 장면이 나오면서 영화 아웃 브레이크 결말을 향해서 가게 된다. 현재 델타 변이도 엄청난 속도로 퍼져나가고 있기 때문에 영화 아웃 브레이크 결말에 더욱 몰입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지금 현재의 우리 상황과 너무나도 비슷해 영화 아웃 브레이크 결말이 궁금하실 텐데요. 지금부터 영화 아웃 브레이크 결말에 주목해주세요.

영화 아웃 브레이크 줄거리 결말 Outbreak

결말

팔리세이드에서 원숭이에 대한 제보가 들어왔고 다행히 원숭이를 잡지만 군은 이미 폭탄을 실어 나르고 있었다. 맥클린 토크 소장은 원숭이를 가지고 돌아가고 있는 샘의 헬기를 격추시키려고 하지만 실패하게 된다. 그 후, 샘은 치료제를 만들어 로비를 구했지만 마을 폭격이 시작되었다.

 

 

이에 샘은 포드 준장과 폭격기 조종사의 도움으로 폭탄을 일부로 바다에 떨어뜨렸고 마을을 살리는 데에 성공하게 된다. 그 후, 포드 준장은 맥클린 토크 소장의 지위를 박탈하였고 그를 체포한다. 그리고 샘과 로비는 다시 행복하게 사랑하면서 영화 아웃 브레이크 마무리된다.

2021.08.16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글러브] 줄거리 결말 : G-Love 2011

 

영화 [글러브] 줄거리 결말 : G-Love 2011

따뜻한 실화 영화 글러브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못 보신 작품이기에 한 번쯤은 보시라고 영화 글러브 작품을 가지고 오게 되었습니다. 교훈을 주는 작품이니 아이들과 함께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현재 코로나 외에도 에볼라 바이러스 감염자가 다시 나와서 공포에 떨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영화 아웃 브레이크 내용을 보면서 상당히 마음이 무거웠습니다. 치명률이 높은 에볼라 바이러스로 인해서 인구의 절반이 없어질 수도 있는 상태인데 그 위험함을 아무도 모르고 있는 거 같습니다. 영화 아웃 브레이크 내용을 보시고 다들 바깥출입을 하는 것을 줄여주셨으면 합니다. 사람이 많은 곳을 가지 않길 바라면서 말입니다. 그러면 영화 아웃 브레이크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