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아멜리에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터와는 다르게 코미디 영화 아멜리에 작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킬링타임으로 영화 아멜리에 작품을 즐겨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아멜리에 시작합니다.

아멜리에

  • Amelie Of Montmartre
  • 영화 아멜리에 개봉일 - 2001년 10월 19일
  • 영화 아멜리에 러닝타임 - 121분
  • 장르 - 로맨스 멜로, 판타지, 코미디
  • 감독 - 장 피에르 주네
  • 출연 - 오드리 토투, 마티유 카소비츠 등

 

 

영화 아멜리에 줄거리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영화 아멜리에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아멜리에 줄거리에는 모든 것들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면서 영화 아멜리에 줄거리 읽어주세요.

아멜리에 줄거리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에게 심장이 약하다는 오해를 받게 되면서 집에서만 생활했다. 그리고 신경과민한 어머니에게 수업을 듣고 이웃도 못 만나며 지내 혼자서 상상의 나라를 펼친다. 그러던 중에 어머니가 사망하게 되고 성인이 된 아멜리에는 독립을 해서 혼자 지내게 된다.

 

 

독립 후에  아멜리에는 작은 카페에서 일하며 외로운 날들을 이어간다. 그런데 어느 날, 다이애나 비의 죽음을 보게 되고 다른 사람들을 돕기로 생각한다. 그리고 아멜리에는 집안에 있는 낡은 상자를 발견하고 상자의 주인을 찾아주려 오래전 자신의 집에 살았던 사람들을 추적하게 된다.

그렇게 상자의 주인을 찾고 전화 부스 위에 상자를 놓은 후 전화를 건다. 상자의 주인공은 자신의 추억 상자를 찾으며 기적이라고 말했고, 딸에게 연락한다. 이일에 보람을 느끼게 된 아멜리에는 주변 사람들에게 수호천사 역할을 하게 된다. 아멜리에는 아버지가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게 만들어하고 싶어 한다.

 

 

아멜리에는 아버지의 정원에서 정원 요정을 훔쳤고, 외국 유명한 장소를 여행하게 만들어서 사진을 찍게 된다. 그리고 익명으로 아버지에게 사진을 보내온다. 그러다가 아멜리에는 니노라는 남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고 그녀는 우연히 그가 일하는 곳을 알게 되지만 망설인다.

아멜리에는 몽마르트르 언덕 아래 회전목마에서 앨범을 돌려주기로 했고 남자는 그녀를 기다린다. 그런데 그때, 한 여자가 공중전화를 받으라고 말했고, 화살표를 따라가라는 지시를 받게 된다. 그렇게 따라가다가 망원경으로 보고 앨범을 놓고 도망치는 그녀를 보게 되어 뛰어가지만 놓치게 된다.

 

 

그렇게 영화 아멜리에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둘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영화 아멜리에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뒤에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화 아멜리에 결말을 확인하여 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아멜리아 결말을 써 내려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멜리에 결말

둘은 그녀가 일하는 카페에서 만나게 되지만 그녀는 수줍어서 말을 걸지 못한다. 그런데 그가 다른 여 종업원 지나와 연인 사이라는 오해를 하게 되고 슬퍼하게 된다. 이후, 그녀가 케이크를 먹고 낮잠을 청하는데 니노와 함께하는 삶을 꿈꾸게 되었고, 그때 초인종이 울려 놀라게 된다.

 

 

니노였고, 너무 긴장한 그녀는 말을 할 수 없었다. 니노는 그녀가 없는 줄 알고 메모를 해놓았고 돌아올 거라는 확신을 주게 된다. 이후, 그녀는 테이프를 발견하였고, 바로 니노에게 달려가 둘은 사랑에 골인하게 된다. 며칠 후, 둘의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며 아멜리에 막을 내린다

2022.06.29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인턴 줄거리, 결말 - 경험은 없어지지 않는다!

 

영화 인턴 줄거리, 결말 - 경험은 없어지지 않는다!

누구나 꼭 한 번은 봐야 하는 영화 인턴 작품을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정말 보면서 이런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영화 인턴 작품은 절 다시 한번 자극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영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마음씨가 곱고 너무나도 착한 그녀의 모습에 더욱 매력을 느꼈던 거 같습니다. 외로움을 잘 타지만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그녀의 모습을 보고 저 역시도 기분이 좋아지는 영화 아멜리에 작품이었습니다. 그래서 글보다는 많은 분들이 영화 아멜리에 작품을 직접 시청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세상에 도전하는 그녀의 모습이 너무 잘 나타나 있어서 저는 영화 아멜리에 작품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