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싱 스트리트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싱 스트리트 작품은 가볍게 보셔도 되는 하이틴 작품입니다. 호불호가 갈리지도 않는 영화 싱 스트리트 내용을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데요. 못 보셨다면 영화 싱 스트리트 작품에 주목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화-싱-스트리트-포스터

싱 스트리트


  • Sing Street
  • 영화 싱 스트리트 개봉일 - 2016년 5월 19일
  • 영화 싱 스트리트 러닝타임 - 106분
  • 장르 - 로맨스, 멜로, 드라마
  • 감독 - 존 카니
  • 출연 - 페리다 월시 필로, 루시 보인턴, 잭 레이너, 마크 맥케나 등

 

영화 싱 스트리트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반항심이 깊어진 코너의 앞에 라피나가 나타나게되고 첫눈에 반한 코너는 그녀에게 잘 보이고 싶어 밴드를 하고 있다고 거짓말을 하는데요. 영화 싱 스트리트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싱 스트리트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혹시라도 놓치신 부분이 있다면 영화 싱 스트리트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영화-싱-스트리트

싱 스트리트 줄거리


코너는 아일랜드에 닥친 경제 불황으로 집안사정이 어려워져 다른 곳으로 전학을 가게 되고 그곳에서 라피나를 보고 첫눈에 반한다. 그는 라피나에게 잘 보이고 싶어 밴드를 하고 있다면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할 것이니 와달라 거짓말을 한다. 그리고 그와 대런은 수습을 하기 위해서 모든 악기를 다루는 에이먼, 잉기, 래리, 개리를 영입한 후 밴드 이름을 싱 스트리트라고 전한다. 대충 만든 싱 스트리트 밴드는 듀란듀란의 노래를 커버했고, 코너의 형에게 들려주지만 형은 여자를 꼬시기 위해서 별로라고 말하며 직접 곡을 만들어보라 조언한다.

 

이에 코너는 모델의 수수께끼라는 곳을 작곡하였고, 녹음된 것을 라피나에게 전달한다. 싱스트리트 음악을 들은 라피나는 약속대로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와주었고, 원래 모델일을 하고 있던 라피나는 화장을 해야 한다며 직접 싱 스트리트 밴드 멤버에게 메이크업까지 해준다. 라피나와 함께 촬영을 한 후 코너는 그녀를 기숙사에 데려다주러 가다가 그녀의 남자친구 에반을 만나고 라피나는 잘난 남자친구를 따라가버린다. 이에 실망한 채 돌아가 형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것을 말하고 라피나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이에 형은 필 콜린스의 노래를 듣는 애는 걱정할 필요 없다고 말해주며 엄마의 외도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영화-싱-스트리트

코너는 싱 스트리트 밴드 활동을 하며 더욱 반항적으로 삐뚤어졌고, 라피나가 남자친구와 같이 런던으로 떠날 거라 말해준다. 이에 며칠 후 싱 스트리트 밴드와 라피나는 새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려고 바닷가로 갔고 그곳에서 코너와 라피나는 입을 맞춘다. 다음날 학교에 가자, 강당에서 학기말 디스코가 열린다는 포스터를 보게 되고 이들은 공연을 하기로 결정하여 곡을 만들어 녹음하며 라피나와 데이트를 하고 다음 촬영을 잡는다.

 

그런데 다음날 부모님이 코너에게 이혼을 할 거라고 말하며 집을 팔아야 하니 어느 쪽으로 갈지 정하라고 선택권을 준다. 이에 코너는 공연에 와달라고 말하는 그때, 형은 부모님은 네 일에 관심 없다면서 상처되는 말을 퍼붓는다. 그리고 학교 축제를 앞두고 이들은 다시 뭉치게 되었지만 라피나가 오지 않아 찾아갔고 그곳에서 런던으로 떠났다는 말을 듣게 되지만 며칠 후 돌아온다. 기댈 곳 없고 마음 둘 곳도 없던 코너는 집에서 곡을 쓰다가 에이먼과 같이 to find you라는 곡을 썼고, 에이먼은 이곡을 가지고 런던으로 가서 레코드 계약을 하고 이 밴드를 시궁창에서 구해달라 말한다. 이에 다음날, 라피나의 숙소로 가서 녹음테이프를 두고 공연준비를 한다.

영화-싱-스트리트

그렇게 영화 싱 스트리트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은 잘 해낼 수 있을까요? 영화 싱스트리트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싱 스트리트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싱 스트리트 결말을 적어보겠습니다.

영화-싱-스트리트

싱 스트리트 결말


코너는 자신을 괴롭히던 배리를 만나게 되었고 배리의 사정을 듣게 되 동질감을 느낀다. 그리고 배리는 아버지에게 반항을 보이며 밴드 경호원이 되겠다고 말한다. 축제날 이들의 공연은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학생들은 환호한다. 그 시각 라피나는 녹음테이프를 보고 자신을 생각하며 쓴 곡이라는 것을 알고 마지막 연주 중에 강당으로 들어와 둘이 함께 코너의 집으로 간다. 그리고 형에게 런던에 갈 거라며 항구까지 데려다 달라 말하고 형은 당장 가자면서 아빠의 차로 항구에 데려다준다. 그리고 선물로 코너를 위해서 쓴 가사를 쥐어준 후 동생과 포옹하고 작은 배를 몰고 떠난다. 그리고 형은 자신이 하지 못한 것을 하는 동생을 보며 응원한다. 하지만 잠시 뒤 비바람이 불고 항해가 거칠게 변하지만 그래도 둘은 꿋꿋이 나아가며 영화 싱 스트리트 막을 내린다.

 
싱 스트리트
두.근.두.근! 처음 만난 사랑, 처음 만든 음악! ‘코너’는 전학을 가게 된 학교에서 모델처럼 멋진 ‘라피나’를 보고 첫 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다. ‘라피나’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덜컥 밴드를 하고 있다는 거짓말을 한 ‘코너’는 급기야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제안하고 승낙을 얻는다. 날아갈 것만 같은 기분도 잠시, ‘코너’는 어설픈 멤버들을 모아 ‘싱 스트리트’라는 밴드를 급 결성하고 ‘듀란듀란’, ‘아-하’, ‘더 클래쉬’ 등 집에 있는 음반들을 찾아가며 음악을 만들기 시작한다. 첫 노래를 시작으로 조금씩 ‘라피나’의 마음을 움직인 ‘코너’는 그녀를 위해 최고의 노래를 만들고 인생 첫 번째 콘서트를 준비하는데… 첫 눈에 반한 그녀를 위한 인생 첫 번째 노래! ‘싱 스트리트’의 가슴 설레는 사운드가 지금 시작된다!
평점
8.2 (2016.05.19 개봉)
감독
존 카니
출연
퍼디아 월시 필로, 루시 보인턴, 마리아 도일 케네디, 에이단 길렌, 잭 레이너, 켈리 손튼, 이안 케니, 벤 캐롤란, 퍼시 참브루카, 마크 맥케나, 돈 와이철리, 데스 키오, 마르셀라 플런켓, 코너 해밀턴, 칼 라이스, 키스 맥얼린

싱스트리트 OST

영화 싱 스트리트 OST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싱 스트리트 OST는 "UP - Sing Street"입니다. 가사도 상당히 좋기 때문에 꼭 OST를 들어보시기를 바랍니다. 듣다 보면 마음도 편안해지고 뭔가 즐기고 있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아직까지 이 작품을 못 보신 분들이라면 노래를 들은 후 꼭 시청을 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싱 스트리트 마치겠습니다.

2023.05.21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죄 많은 소녀 줄거리, 결말, 명대사 - 마지막에 있으면 범인이야?

 

영화 죄 많은 소녀 줄거리, 결말, 명대사 - 마지막에 있으면 범인이야?

오늘은 영화 죄 많은 소녀 작품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듯 보이는데요. 아무래도 영화 죄 많은 소녀 작품의 내용이 조금은 답답함을 가져다 주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혹

filingarin.tistory.com

2023.03.21 - [분류 전체보기] - 실화 영화 뷰티풀 마인드 줄거리, 결말, 실존인물 - 나무랄 곳이 없었어

 

실화 영화 뷰티풀 마인드 줄거리, 결말, 실존인물 - 나무랄 곳이 없었어

오늘은 실화 영화 뷰티풀 마인드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 영화 뷰티풀 마인드 내용을 보면 그 역시 대단하지만 옆에서 그를 지킨 아내 앨리샤가 더 대단합니다. 실화 영화

filingar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