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 외로 괜찮은 영화 새해 전야 작품을 권해보려고 합니다. 솔직히 답답한 이야기는 좋아하진 않기에 영화 새해 전야 작품이 보고 싶지는 않았지만 답답하기보다는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영화 새해 전야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새해 전야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영화 새해전야 줄거리 결말 New Year Blues

새해 전야

  • New Year Bluues 2020
  • 영화 새해 전야 개봉일 - 2021년 2월 10일
  • 영화 새해전야 러닝타임 - 114분
  • 장르 - 로맨스 멜로
  • 감독 - 홍지영
  • 출연 -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천두링, 염혜란, 유태오, 수영, 예수정, 이준혁, 조한철, 안세하, 송상은, 이지하, 권오경, 폰시 브러시, 김지영, 서현우, 남보라, 라미란, 손종학, 정규수, 김광규, 시원, 김유리, 오상진 등

 

 

영화 새해 전야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직접 시청하시려고 하신다면 영화 새해전야 줄거리를 읽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영화 새해전야 줄거리에 모든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어서 불편하실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새해전야 줄거리를 써 내려가 보겠습니다.

영화 새해전야 줄거리 결말 New Year Blues

줄거리

지호는 강력반 형사지만 민원실로 좌천된다. 그런데 어느 날 지호에게 효영이 전남편으로부터 신변을 보호 요청을 하기 위해서 찾아온다. 그런데 지호는 그런 효영을 귀찮은 듯이 대했고 기분이 나빴던 효영은 사진을 찍어서 항의를 하겠다면서 이야기한다.

 

 

그러자, 새해 전야 지호의 상사는 효영에게 지호가 신변 보호 담당을 하도록 해주겠다고 말한다. 결국 지호가 효영을 따라다니면서 효영의 신변보호를 해주게 되었고 두사람은 서로에게 끌리게된다. 한편, 새해전야 진아는 6년이나 만난 남자 친구가 이별 통화를 해서 충격을 받게 돼 아르헨티나로 떠난다.

영화 새해전야 줄거리 결말 New Year Blues

도망치듯 무작정 떠나온 것이기에 한국인 재현이 반가웠고 말을 걸어보지만 재현은 차가웠다. 하지만 울고 있던 진아가 신경 쓰였고 그녀가 잘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된다. 그리고 이유는 달라도 재현 역시 도망쳐서 온 것이기 때문에 서로 위안을 받게 된다.

 

 

그 시각 새해 전야 용찬은 예쁘고 능력이 좋은 야오린과 결혼을 앞두고 있었다. 안 그래도 대륙의 결혼식으로 인해서 여러 가지 스케줄이 걱정이 되었고 용찬이 운영하고 있던 여행사의 직원이 모든 돈들을 횡령해버리게 된다. 이를 그는 메워보려고 하지만 안되었고 야오린에게 말하려 하지만 결혼이 취소될까 봐 혼자서 끙끙 앓는다.

영화 새해전야 줄거리 결말 New Year Blues

이에 야오린은 용찬이 변한 것 같아서 심란해하고 중국인 올케를 둔 용미는 중국말을 모르기에 용찬에게 간단하게 중국말을 배워보려고 하지만 너무 어려웠다. 올케와 잘 지내기가 대화가 되지 않아 힘들어한다. 한편, 새해 전야 래환은 스노 보드 선수가 되는 것을 꿈꾸었고, 에이전시 제안이 들어와 화보를 찍는다.

 

하지만 오월 위주로 진행이 되는 인터뷰로 인해서 속상한 마음에 래환은 오월에게 늘 받기만 한다는 생각에 조건이 어떠한들 도움을 주고 싶어 한다. 그런데 오월은 금전적인 문제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했고 래환이 자신에게 미안해하는 것을 보고 섭섭해한다.

 

 

영화 새해 전야 결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뉘어져 있는 것을 아무래도 붙여서 쓰다보니 영화 새해전야 결말을 보기가 어려우실텐데요. 그래도 한번 쭈욱 읽어보시면 영화 새해전야 결말을 아실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새해전야 결말을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새해전야 줄거리 결말 New Year Blues

새해전야 결말

지호와 효영은 서로에게 설렘을 느끼고, 효영은 이혼을 하게 되어 신변보호가 마무리된다. 하지만 효영의 전남편은 이것을 빌미로 효영의 집을 찾아오게 되고 다행히 지호가 준 가스총으로 전 남편을 제압하게 된다. 며칠 후, 지호는 다시 강력반으로 돌아왔고 효영이 찾아와 자신이 보호를 해주겠다고 고백한다.

 

 

재헌과 진아는 인사를 마지막으로 헤어지게 되고 진아는 한국행 비행기를 탄다. 그리고 재헌은 진아가 남긴 영상을 보게 된다. 영상은 진아가 아르헨티나를 여행하면서 만났던 34명의 사람들과 재현의 생일 축하 영상이었다. 이에 재현은 힘을 얻어 한국으로 돌아와 새로운 시작을 한다.

영화 새해전야 줄거리 결말 New Year Blues

용찬과 야오린, 용미는 그동안에 있던 갈등을 해소시키고 야오린은 용찬의 행동을 이해하게 되지만 자신에게 말을 안 해줬다는 것에 대해서 실망하게 된다. 그리고 용찬은 그런 야오린에게 진심으로 사과한다. 그리고 야오린과 용미도 언어의 장벽을 뛰어넘고 서로를 위한다.

 

 

오월은 섭섭해 식사를 하기 전에 나가버리고 두 사람은 한동안 떨어져 있는다. 하지만 둘 다 서로가 걱정되고 보고 싶어 래환을 찾아갔고 래환의 진심을 듣게 된다. 그렇게 래환을 합의를 해서 에이전시와 다시 함께하고 다시 사랑스러운 커플로 돌아오게 되면서 영화 새해 전야 마무리된다.

2021.09.02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레드슈즈 줄거리, 결말 - Red Shoes 2019

 

영화 레드슈즈 줄거리, 결말 - Red Shoes 2019

조카들과 함께 극장에서 봤던 영화 레드 슈즈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보면 너무나도 좋은 영화 레드 슈즈 작품이기 때문에 충분히 시간을 함께 보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다른 각각의 커플들 이야기를 나열해놔서 너무나도 좋았던 거 같습니다. 서로의 감정과 또 어떠한 커플들이 있는지를 알 수 있었고, 그 커플들 모두 다 서로를 너무나도 생각하고 아낀다는 것이었습니다. 영화 새해 전야를 보면서 연애를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역시 상처가 많아 연애를 안했었는데 영화 새해전야 이야기가 너무 괜찮게 느껴지고 설레였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신다면 영화 새해전야 시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