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킬링타임으로 즐기기 좋은 영화 미쓰 와이프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미쓰 와이프 작품은 교훈도 주는 작품입니다. 그러니 놓치지 마시고 영화 미쓰 와이프 작품을 꼭 시청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미쓰 와이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미쓰 와이프

  • Wonderful Nightmaare
  • 영화 미쓰 와이프 개봉일 - 2015년 8월 13일
  • 영화 미쓰 와이프 러닝타임 - 125분
  • 장르 - 코미디
  • 감독 - 강효진
  • 출연 - 엄정화, 송승헌 등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 읽어주세요.

미쓰 와이프 줄거리

연우는 잘나가는 변호사이다. 그녀는 사랑따위는 필요없다고 생각한다. 어릴때부터 그녀는 아버지가 일찍 세상을 떠나고 엄마 역시 아빠를 그리워하다가 따라갔다. 그런데 어느날, 교통사고를 당하게된 연우 역시 저승으로 가게되고 누군가와 운명이 바뀌었다는 것을 알게된다. 이를 되돌리려고 그녀는 다른 사람으로 한달을 살아야한다.

 

 

저승의 책임자였던 이소장은 한달을 먼저 죽은 사람대신 살아준다면 원래의 생명을 돌려준다고 말하며 원래 삶을 절대로 관여해서는 안된다고 신신당부한다. 그렇게 그녀는 어떤 아줌마의 집으로 가게되고 남편 성환과 딸 하늘, 아들 하루가있었다. 거울에 비춘 그녀의 모습은 초라하기 그지없었다.

미쓰 와이프 연우는 황당했지만 조금씩 적응해나가기 시작한다. 그런데 어느날, 하루가 엄마가 예민한거같아 걱정하다가 갱년기라는 것을 알게되고 비타민을 사오게된다. 그리고 미쓰 와이프 연우는 동네 아줌마 미선을 따라 부업도하며 하늘에게 잔소리를하기도한다.

 

 

하지만 이 생활이 너무 싫었던 미쓰 와이프 연우는 자신의 원래 삶에서 쓰던 카드를 사용했고, 결국 경찰서로 잡혀가게되었고, 그곳에서 둘의 사연이 나오게된다. 이후 그녀는 남편에게 더욱 마음이갔고, 남편을 따라 직장 행사에 참석하기도한다. 그런데 최과장이 남편을 괴롭히자, 미쓰 와이프 연우는 복수를했고 지방발령이나게된다.

또한 하늘이 역시 좋아하는 선배를 따라갔다가 위험 상황에 놓이게되고, 이사건으로 인해서 피해자와 가해자 모두 교장실에 모이게된다. 그리고 연우는 합의 따위는 없다고 말하고 그 선배라는 사람을 통쾌하게 혼내준다. 그런데 이제는 연우에게 시간이 일주일뿐이 남지 않았다.

 

 

그렇게 영화 미쓰 와이프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연우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미쓰 와이프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미쓰 와이프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미쓰 와이프 결말 시작합니다.

미쓰 와이프 결말

과거 연우도 어렸을때 한쪽눈을 잃을뻔하다가 치료를 받았었는데 어머니는 끝내 시력을 잃었었다. 그런데 그것이 하루에게 유전되었다는 것을 알게된 연우는 너무나도 당황스러워한다. 그리고 아이들과 정이 들어 함께 살고 싶었지만 어쩔수없이 작별을하게된다.

 

 

연우는 다시 변호사로 돌아오게되었고, 아이들을 찾아가보지만, 그곳에는 아무도 없었다. 한달후, 쓸쓸해진 연우는 떠나려고 짐을 정리하다가 아버지의 사진을 보고 저승에서 만났던 이소장이 자신의 아버지라는 것을 알게된다. 그후, 그녀는 뉴질랜드 비행기에 오르고 성환과 아이들이 옆자리에 앉았지만 그녀를 알아보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영화 미쓰 와이프 막을 내린다.

2022.06.21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잭 리처 줄거리, 결말 - 적들을 보고 처리해!

 

영화 잭 리처 줄거리, 결말 - 적들을 보고 처리해!

이번 시간에는 영화 잭 리처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액션 작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영화 잭 리처 작품에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톰 크루즈가 나오다 보니 아마도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만약 누군가의 인생으로 대신 산다면 여러분들은 살아갈수 있을까요? 나와의 전혀 정반대의 삶을 말입니다. 저는 영화 미쓰 와이프 내용을 보면서 나 역시도 누군가의 인생을 한번 살아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가졌었는데요. 하지만 그것은 꿈일뿐입니다. 영화 미쓰 와이프 작품을 보면서 사람이 변할때에는 큰 꺠우침이 있다라는 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러면 영화 미쓰 와이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