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리메이크된 영화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작품은 워낙에 많은 분들이 호평을 하기에 시창혀였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작품에 주목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시작합니다.

영화-미시즈-해리스-파리에-가다-포스터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 MRS. HARRIS GOES TO PARIS
  • 영화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개봉일 - 2022년 11월 2일
  • 영화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러닝타임 - 116분
  • 장르 - 코미디, 로맨스, 멜로, 드라마
  • 감독 - 안소니 파비안
  • 출연 - 레슬리 맨빌 등

 

영화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쟁에 나간 남편이 돌아오길 바라면서 그녀는 청소부로 일하던 중 디올 드레스를 보고 아름다움에 빠지게 되고 이후, 남편의 전사 소식을 들은 후 변하게 되는데요. 영화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게 가다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놓치신 부분이 있다면 영화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영화-미시즈-해리스-파리에-가다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줄거리


1957년, 그녀는 전쟁에 나간 남편이 집으로 돌아오길 바라면서 청소부로 일하던 중에 군으로부터 남편이 전사했다는 소포를 받게 된다. 이에 그녀는 자신의 삶을 살아보겠다는 결심을 하고 꿋꿋하게 험난한 세상을 살아가다가 자신이 일하던 가정집에서 디올 드레스를 보고 반해 꼭 그 드레스를 입어보겠다는 꿈을 꾼다. 그리고 며칠 후 친구와 어김 없이하던 로터리 티켓에 당첨이 되어 150파운드의 상금을 받는다.

 

이에 미시즈 해리스는 돈을 더 모아 500파운드의 크리스천 디올 드레스를 사러 가기로 계획한다. 그래서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제목이 붙여진 것이다. 아무튼 돈을 열심히 모으고 있는데 아치가 개 경주 티켓을 그녀에게 주었고, 그곳에서 6번의 오트 쿠튀르 이름을 갖고 있는 경주견의 이름에 걸어 꼴찌를 하여 돈을 날리게 된다. 하지만 그럼에도 남편이 전쟁에서 전사하여 미망인 연금을 받게 되었고, 거기다가 아치가 그녀가 경준견의 이름에 걸었을 때 10파운드를 빼서 100파운드로 불려 가져다준다.

영화-미시즈-해리스-파리에-가다

이로 인해 500파운드가 만들어지고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성립이 된다.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내용에서 계획대로 도착한 해리스는 디올까지 오게 되지만 직원들이 자신의 모습을 보고 내쫓으려 해서 위기를 맞게 된다. 그런데 그때, 뒤에서 입장하던 후작이 미시즈 해리스의 파트너로 입장하자고 제안을 하며 드레스 쇼에서 드레스를 주문하는 것 등에 대해서 알려준다. 이후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에서 그녀는 드레스를 고르지만 맞춤 제작이기에 2주가 걸려 포기를 해야 하는 상황의 부딪친다. 

 

당일로 돌아가야 했던 그녀에게 디올의 직원 파울과 나타냐가 도움을 주었고, 머무를 장소까지 제공을 받게 된다. 파울의 집에서 머무르게 된 해리스는 가봉을 위해서 들른 디올에서 우연히 후작과 마주쳐 데이트를 하고 저녁을 함께 먹어 다음날 늦게일어나 가봉시간을 못 맞춰 직원들이 의상제작을 철회한다. 이에 그녀는 철회할 수 없다고 말하지만 의상 제작자는 실망하여 돌아섰고, 결국 한 직원이 디올을 구경시켜 준다. 그리고 의상 제작실에서 재봉할 기회도 얻게 된다.

영화-미시즈-해리스-파리에-가다

그렇게 영화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정말 이렇게 끝이 나는 것일까요? 영화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 영화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결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미시즈-해리스-파리에-가다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결말


그녀의 재봉 실력을 본 의상 제작자는 단추달이팀에서 일해보자고 제안을 하였고, 그 조건으로 가봉을 이어나간다. 그리고 후작 역시 가봉을 마치고 나오는 그녀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여 설레지만 후작은 사랑이 아닌 과거 어릴 때 자신을 도와준 청소부를 떠올려 그녀에게 잘해준 것이었다. 이에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내용은 암울해진다. 그 소리를 들은 그녀가 자리에서 일어나 떠나버린 것이다. 이후 디올에 간 그녀는 대량 직원 해고로 인해서 직원들이 떠나는 것을 보고 해리스는 그런 직원들을 불러 모아 무슈 디올에 찾아갔고, 상류층만 디올을 사는 것이 아닌 많은 대중이 접근하기 쉽게 만들어야 한다고 이야기한다. 그렇게 드레스 제작이 끝나게 되어 있던 곳으로 돌아갔고 그때 연예인 지망생이 급하게 찾아와 드레스를 빌려주게 되고 드레스는 잿더미가 되어 돌아온다. 결국 상심한 그녀는 하던 일을 그만두고 우울해있는데 소포하나가 오게 된다. 그리고 그 안에는 새로운 드레스가 들어가 있었고 영화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막을 내린다.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당신의 마음 속엔 오래도록 품어온 꿈이 있나요?”  1957년 런던, 전쟁에 나간 남편이 돌아오길 기다리며 살고 있는 ‘해리스’는 청소부로 일하던 가정집 부인의 값비싼 디올 드레스를 발견하고 아름다움에 빠진다.  이후 오랜 시간 기다려온 남편의 전사 소식을 듣게 된 ‘해리스’는 이제는 자신을 위한 삶을 살겠다고 다짐하며 벌어온 돈을 모아 막연히 꿈만 꾸었던 디올 드레스를 사기 위해 파리 여행을 결심한다. 하지만 설레는 마음도 잠시, 파리의 디올 매장에서 무시를 당하는 등 예상치 못한 일들을 겪게 되는데…
평점
8.6 (2022.11.02 개봉)
감독
안소니 파비안
출연
레슬리 맨빌, 이자벨 위페르, 램버트 윌슨, 알바 밥티스타, 뤼카 브라보, 엘런 토마스, 제이슨 아이삭스, 로즈 윌리엄스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원작

영화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원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원작은 "폴 갈리코 - 미시즈 아리스 고즈 투 파리"입니다. 원작이 리메이크되어 나온 것이지만 실화라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는 실화가 아니라 픽션이니 오해를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너무나 재미있었고 든든한 마음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 영화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마치겠습니다.

2023.05.09 - [분류 전체보기] - 재난 영화 샌 안드레아스 줄거리, 결말, 뜻 - 현실로 다가오는 악몽!

 

재난 영화 샌 안드레아스 줄거리, 결말, 뜻 - 현실로 다가오는 악몽!

오늘은 재난 영화 샌 안드레아스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제 입장에서는 재난 영화 샌 안드레아스 내용을 재밌게 봤습니다. 지금이 지난 지금도 말입니다. 재난 영화 샌

filingarin.tistory.com

2023.04.16 - [분류 전체보기] - 실화 영화 엽기적인 그녀 1 줄거리, 결말, 사건 - 한 없이 행복해!

 

실화 영화 엽기적인 그녀 1 줄거리, 결말, 사건 - 한 없이 행복해!

오늘은 실화 영화 엽기적인 그녀 1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 영화 엽기적인 그녀 1 작품은 처음 나왔을 때부터 엄청 유명했던 작품입니다. 실화 영화 엽기적인 그녀 1 내용을

filingar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