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맨 오브 타이치 작품을 말씀드리기로 하겠습니다. 중국과 미국의 합작 영화 맨 오브 타이치 작품은 호불호가 상당히 갈립니다. 또한 영화 맨 오브 타이치 작품에는 유승준이 나와 화제를 끌었는데요. 지금부터 영화 맨 오브 타이치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맨 오브 타이치


  • Man of Tai Chi
  • 영화 맨 오브 타이치 개봉일 - 2013년 어느 날
  • 영화 맨 오브 타이치 러닝타임 - 105분
  • 장르 - 액션
  • 감독 - 키아누 리브스
  • 출연 - 키아누 리브스, 진호 등

 

 

영화 맨 오브 타이치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영화 맨 오브 타이치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맨 오브 타이치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이야기가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맨 오브 타이치 줄거리 읽어주세요.

맨 오브 타이치 줄거리

도나카 마크의 보안회사를 HKPD 간부가 조사를 하고 있다. 도나카가 전투 조직을 정상적으로 한 것이 아니라고 의심하는 간부는 도나카의 파티에 한 명을 죽인다. 월 경감은 사건을 종결하라고 말하지만 간부는 계속해서 은밀히 수사를 진행한다. 그리고 도나카는 울린 맨 오브 타이치 대회에서 타이거를 보고 그의 전투 기술에 감명받아서 함께 일을 하자고 제안한다.

 

 

이에 타이거는 면접을 보기 위해서 홍콩으로 가서 시험에 합격하여 지하 맨 오브 타이치 부대에 합류하고 재정적 지원을 받게 된다. 타이거는 돈을 위해서 싸우는 게 자신의 명예를 훼손시키는 거라고 거부를 하고 떠나게 된다. 토지 조사 건들은 맨 오브 타이치 사원이 구조적으로 안전하지 않다며 철거를 하려고 하지만 타이거는 이를 지키기 위해서 수단을 찾는다.

그리고 도니카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타이거는 더 많은 돈을 받고 직장을 그만두고 맨 오브 타이치 사원을 수리하기 시작한다. 시간이 흐른 후, 타이거는 더욱 효율적인 스타일로 바뀌어간다. 타이거의 변화를 본 사부는 타이거에게 경고를 하지만 새로운 삶에 빠져있는 타이거는 무시해버린다. 그리고 대회에서 실격하게 된다.

 

 

타이거는 사부의 충고를 무시하고 맨 오브 타이치 사원의 철학을 거슬러 당국은 맨 오브 타이치 사원의 역사적 보호에 대한 청원을 거절한다. 이에 분노한 타이거는 싸움을 하자고 말하고 도나카는 그에게 용병을 붙이게 된다. 타이거의 분노로 인해서 우리를 죽일뻔하지만 도나카가 우리를 끝내버린다.

타이거는 자신의 변함에 깨달음을 얻고 지하 싸움에서 더 이상 참여하지 않겠다고 말한다. 이에 도나카가 자신을 오랫동안 감시해온 것을 알지 못한 상태로 그는 HKPD 간부와 접촉하게 된다. 도나카는 타이거가 출전한 죽음의 경기를 위해서 개인 토너먼트를 열게 된다.

 

 

그렇게 영화 맨 오브 타이치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맨 오브 타이치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맨 오브 타이치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맨 오브 타이치 결말 시작합니다.

맨 오브 타이치 결말


간부는 타이거를 쫓아가지만 차가 추락한다. 다행히 살아남은 그는 도움을 요청하지만 월경 감이 도나카의 밑에서 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리고 타이거는 배정된 상대와 싸우는 것을 거부하였고 도나카에게 도전장을 내밀게 되지만 이것은 간부에 의해서 중단되고 참가자와 청중들을 체포하게 된다. 현장에서 도망친 도나카는 사원에 도착하여 타이거와 싸우게 된다.

 

 

처음에는 도나카가 이기는 듯 보이지만 타이거가 그를 처리한다. 죽어가던 도나카는 타이거를 살인자로 몰아넣었다는 것에 미소를 진다. 이후, 타이거와 사부는 서로 화해를 하게 되고 간부는 경감으로 승진한다. 그리고 사원을 지키고 타이거는 친구에게 사원의 유산을 이어가기 위해서 이곳에 학교를 열 생각이라 말하면서 영화 맨 오브 타이치 막을 내린다.

2022.08.25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줄거리, 결말 - 모두다 속고 있는거에요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줄거리, 결말 - 모두다 속고 있는거에요

오늘은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작품을 가져왔습니다. 고전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작품은 기분 좋게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그래서 저는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작품을 보면서 시간을 보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저는 중국 영화를 정말 안 좋아합니다. 처음에는 이게 중국 영화인지도 몰랐었는대요. 보다 보니 중국과 미국의 합작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의 성향이 강해서 그런지 영화 맨 오브 타이치 작품이 마음에 와닿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집중도 할 수 없었습니다. 영화 맨 오브 타이치 작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겠지만 저처럼 이런 스타일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집중을 못하실 거 같습니다. 그러면 영화 맨 오브 타이치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