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작품은 가볍게 시청할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아직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내용을 모르신다면 주목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시작합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 Long Live the King
  •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개봉일 - 2019년 6월 19일
  •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러닝타임 - 118분
  • 장르 - 드라마, 액션
  • 감독 - 강윤성
  • 출연 -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 등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거대 조직의 보스인 장세출은 시위현장에서 변호사 강소현을 만나게되고 인생이 바뀌게 되는데요. 궁금하시다면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줄거리


거대 조직 보스인 장세출은 권력가를 도와 철거 용역으로 나간다. 그리고 재건설 반대 시위를 하고 있는 상인들을 협박하여 수산시장을 철거할 수 있게 하려 한다. 하지만 그곳에 상인들을 대변하고 있는 변호사 강소현이 있었고 강단있는 그녀의 모습에 반하게된다. 이에 장세출은 3개월간 권력을 행사하지 않고 상인들을 잘 챙겨주고 강소현에게 자신의 마음을 조심스레 이야기한다.

 

 

고백을 들은 소현은 사람이 되라고 말했고 장세출은 좋은 사람이 되려 자신이 하고있는 일을 정리한다. 그러던 중 선거철이 다가왔고 언론에 건달 출신이었지만 정치를 하였고 목포 복지 재단 이사장인 황보윤을 보게 된다. 이에 장세출은 봉사를 하고 있는 식당으로 가서 황보윤을 찾고 무작정 따라다니며 새로운 사람이 되겠다고 약속을 하고 식당에서 일을 배우며 봉사를 시작한다.

그리고 황보윤은 선거에 최만수가 나오는 것을 보고 그가 당선이 되면 안 되었기에 무소속으로 출마를 하려 한다. 여느 때와 같이 출근을 하는데 장세출이 타고 있는 버스가 사고가 나 다리 위에 걸치게 된다. 이에 장세출은 정신을 차리고 시민들을 모두 구해내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으로 거듭난다. 시간이 갈수록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으로 그는 유명해졌고 거의 좋은 사람이 돼 가는 듯 보였다. 하지만 지지율이 올라간 황보윤을 보고 건달 조광춘을 시켜 황보윤을 죽이라고 최만수가 시킨다.

 

 

이를 본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장세출은 괴한들을 처리하고 부상을 당한 황보윤을 병원으로 데려간다. 병원에서는 안정을 취해야 하기에 선거는 무리라고 말했고 결국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장세출이 출마를 하게 된다. 이 상황이 당황스러웠던 그는 기호 5번이라는 숫자를 달고 무소속 출마자가 되었고 지지율이 떨어졌지만 버스에 있는 시민 둘을 구했기에 나쁘지 않은 지지율이었다. 장세출은 사람만 보고 가겠다며 열심히 선거 운동을 하였고, 황보윤을 칼로 찌른 조직 역시 세출의 부하가 잡아온다.

그렇게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는 당선될 수 있을까요?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결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결말


황보윤을 그렇게 만든 사람들을 잡아오면서 최만수는 위기에 놓이게 되고 최만수는 장세출의 약점을 약점을 잡고 그가 살인사건에 연루되었다는 기사를 내보낸다. 이에 그는 사실을 부정하지 않았다. 그런데 그것은 장세출이 죽인 게 아니라 조광춘 짓이었다. 이후 SNS에서는 황보윤을 찌른 범인들의 영상이 떠돌아다녔고 범인이 최만수라는 추측이 나돌았다. 또한 조광춘은 강소현을 죽일 거라며 장세출에게 전화를 했고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장세출과 부하들은 조광춘을 잡으려고 샅샅이 뒤져 조광춘의 이복동생을 잡고 소현을 구하게 된다. 이후 검사 측에 조광춘의 진술이 넘어갔고 최만수는 안 좋은 여론으로 선거에서 패하게 되어 음주운전을 하다가 붙잡히고 당선된 장세출은 좋은 사람으로 거듭나며 강소현과 사랑을 키워나가면서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막을 내린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거대 조직의 보스로 거침없이 살고 있는 장세출은 철거 용역으로 나간 재건설 반대 시위 현장에서 만난 강단 있는 변호사 강소현의 일침으로 그녀가 원하는 ‘좋은 사람’이 되기로 마음먹는다. 좋은 세상이 뭣이요? 나 장세출, 한 번 맘 먹으면 지구 끝까지 가는 그런 인간이요 모든 것을 내려놓고 새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던 장세출은 우연히 버스 추락 사고에서 온몸으로 시민을 구하며 일약 목포 영웅으로 떠오르게 되고,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국회의원에 출마하게 된다. 발로 뛰며 점점 시민의 마음을 움직인 장세출의 입지가 높아지자, 목포에서 3선을 노리던 반대파 후보 최만수는 장세출을 눈엣가시로 여기고 그를 저지하기 위해 장세출의 라이벌 조직 보스 조광춘과 손을 잡고 음모를 계획하는데…. 장세출, 주먹판보다 더한 선거판에 뛰어들다! 세상을 바꾸기 위한 물러설 수 없는 통쾌한 역전극이 펼쳐진다!
평점
7.6 (2019.06.19 개봉)
감독
강윤성
출연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 정수현, 최무성, 주진모, 임형준, 홍기준, 최재환, 차엽, 유희제, 하수호, 김보정, 마동석, 윤계상, 정원중, 길해연, 김구택, 금광산, 홍진기, 이도군, 송형수, 장유빈, 김대흥, 정동훈, 김동현, 이용이, 정은경, 차우진

감상후기

킬링타임으로 가볍게 시청을 하시다 보면 어느 정도 재밌게 보실 수 있겠지만 기대를 하고 보신다면 아쉬운 부분이 많이 보여 실망을 하실 수도 있으실 거 같습니다. 또한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작품이 실화라는 내용이 있는데요. 그것은 거짓입니다. 물론 비슷한 일은 있겠지만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작품과 같은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전개가 느린 편은 아니기 때문에 지루함 없이 시청하실 수 있으니 못 보신 분들은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작품을 시청해 보세요.

2023.02.21 - [분류 전체보기] - 실화 영화 공기살인 줄거리, 결말 - 죽음에 가해자는 증발!

 

실화 영화 공기살인 줄거리, 결말 - 죽음에 가해자는 증발!

오늘은 실화 영화 공기살인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면서 분노하게 만드는 영화 공기살인 작품은 꼭 한 번은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있으신 분

filingarin.tistory.com

2022.12.18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데시벨 줄거리, 결말 - 누구도 방심해선 안된다

 

영화 데시벨 줄거리, 결말 - 누구도 방심해선 안된다

오늘은 영화 데시벨 작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테러에 대한 이야기들은 늘 상 사람을 떨리게 만드는데요. 영화 데시벨 작품 역시 같았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기대를 하고 보면 실

filingar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