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컬로도 상당히 유명한 영화 레미제라블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레미제라블 작품이 왜 유명한지는 저는 아직까지도 그게 알지 못합니다. 그것의 저의 숙제인 거 같습니다. 영화 레미제라블 작품을 아직 안보 신분이 있으시다면 한번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아래의 글에 영화 레미제라블 시작합니다.

레미제라블

  • Les Miserables 2012
  • 영화 레미제라블 개봉일 - 2012년 12월 19일
  • 영화 레미제라블 러닝타임 - 158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톰 후퍼
  • 출연 - 휴 잭맨, 앤 해서웨이, 러셀 크로우, 아만다 사이프리드, 헬레나 본햄 카터, 사챠 바론 코헨 등

 

 

영화 레미제라블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작품은 직접 영화 레미제라블 줄거리를 시청하셔서 느껴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레미제라블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를 하시면서 영화 레미제라블 줄거리를 읽어주세요.

레미제라블 줄거리

장발장은 아이들을 위해서 빵 한조각을 훔치다가 옥살이를 하게 되고 형량 5년을 받게 된다. 그런데 탈옥을 시도하면서 19년으로 늘어난다. 시간이 흘러, 가석방을 받고 나온 그였지만 전과자라는 꼬리표가 따라다녀 사람들은 그를 멸시하고 사회에서 소외된다. 그러던 끝에 장발장은 미라벨 신부를 만나게 되고 그에게 도움을 주지만 그는 신부의 물건을 훔친다.

 

 

그리고 도망치다가 경찰들에게 물건을 훔친것을 들키게 되어 신부 앞으로 끌려오게 되고 신부는 그를 감싸준다. 이에 죄책감을 느낀 장발장은 열심히 살아야겠다면서 자신의 신분증을 찢게 된다. 8년이 지난 후, 레미제라블 장발장은 한 공장의 사장이 되고, 옥살이할 때 있었던 경감 자베르는 그를 알아보지 못한다. 하지만 자신으로 인해서 억울하게 누명 쓴 사람이 있어 자백을 하기로 한다.

이에 자베르는 또다시 쫓기게 된다. 그 시각 레미제라블 장발장의 공장에서 일을 하고 있던 판틴은 딸을 돌보지 못해서 코제 트을 숙소에 맡게 놓고 열심히 일을 하지만 직원들의 모함으로 직업을 잃게 된다. 결국 판틴은 돈을 벌어야 했기에 머리카락도 자르고, 이도 뽑게 된다.

 

 

그리고 서러움을 담아서 레미제라블 판틴은 노래를 부른다. 그런데 그때, 레미제라블 장발장이 나타나 자신의 공장에서 억울하게 해고당한 것을 알고 도와주지만 그녀는 딸이 있는 숙소를 이야기해주고 세상을 떠나게 된다. 이후 장발장은 판틴의 딸을 찾아서 코제트와 같이 9년을 살아간다.

9년이 흐른 후, 아직도 자베르에게 쫓기고 있던 그는 파리로 코제트와 함께 떠나오게 된다. 시간이 시간인지라 코제트 역시 어엿한 숙녀가 되어있었다. 그런 코제트를 보고 혁명가 마리우스가 첫눈에 반하게된다. 코제트 역시 마음에 두지만 자베르에게 쫓기는 장발장으로 인해서 떠나야 하는 상황이 오게된다.

 

 

그렇게 영화 레미제라블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레미제라블 결말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을 하고 싶으시다면 영화 레미제라블 결말을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아래의 글에 영화 레미제라블 결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미제라블 결말

마리우스는 코제트가 떠나자, 슬픔에 잠기게 되지만 그래도 사명감을 갖고 있던 그는 친구들과 같이 혁명을 준비하게 된다. 그리고 혁명을 일으키던 중에 큰 부상을 입게 되지만 장발장이 그를 구하게 된다. 그런데 그를 병원으로 데려가던 중에 자베르를 만나게 되고 자베르는 그가 혁명가를 구한 것을 보고 가치관이 흔들리게 된다.

 

 

결국 그는 스스로 회의감이 느껴져 목숨을 끊게 된다. 그리고 다행히 마리우스는 장발장으로 인해서 목숨을 구하게 되고 장발장은 코제트에게 마리우스와 결혼을 하라고 승낙해주게 된다. 그리고 장발장은 마리우스와 코제트에게 자신의 과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영화 레미제라블 막을 내린다.

2022.03.29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트와일라잇 줄거리 결말 - 채식한지 얼마 안됐어

 

영화 트와일라잇 줄거리 결말 - 채식한지 얼마 안됐어

저의 판타지였던 영화 트와일라잇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를 너무나도 좋아했습니다. 어렸을 때 여러 번을 돌려볼 정도로 말입니다. 아마 여자분들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장발장의 파란만장한 생활 역시 너무나도 고스란히 잘 나타나 있어서 그런지 보는 데에 있어 몰입은 잘되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저는 사람은 고쳐 쓰는 게 아니라는 말이 틀리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끔은 영화 레미제라블 작품처럼 장발장처럼 의외의 사람도 있을 거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영화 레미제라블 작품을 아직 못 보셨나요? 그러면 한 번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레미제라블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