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내용은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슬픈 작품이기 때문에 이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작품이 아직까지 많이 알려져 있지 않기 때문에 가져오게 되었는데요. 못 보신 분들은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을 시청해 보세요.
두근두근 내 인생
- My Brilliant Life
-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개봉일 - 2014년 9월 3일
-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러닝타임 - 117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이재용
- 출연 - 강동원, 송혜교, 조성목 등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하고 싶은 것도 많은 젊은 나이에 한 아이의 엄마와 아빠가 되지만 아이가 희귀병에 걸려 태어나게 되는데요. 이들은 잘 케어할 수 있을까요?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놓치신 부분이 있다면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두근두근 내 인생 줄거리
17살인 고등 학창 시절 대수는 태권도 선수가 되는 꿈을 키워나갔고, 미라는 걸그룹이 되고 싶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둘에게는 뜻하지 않은 아이가 생기게 된다. 미라가 임신을 했던 것이다. 하지만 아이를 낳게 되면 꿈을 포기해야 하기도 했고 한 아이를 책임질 준비도 전혀 되어있지 않았지만 이들은 두근두근 내 인생만 생각하고 무조건 낳아 키우겠다고 말한다.
그런데 어른들은 두근두근 내 인생은 한순간뿐이라면서 반대를 했음에도 아이를 지울 수는 없었기에 결국 두근두근 내 인생에 찾아온 아이 아름이를 낳게 된다. 너무 어린 나이에 아이를 낳아서 그런가? 아름이는 조로증이라는 희귀병을 가지고 태어났고 대수와 미라는 최선을 다해 두근두근 내 인생에 찾아온 아름이를 열심히 케어하며 살아간다. 시간이 흘러 아름이는 16살이지만 몸은 80세였고, 대수와 미라는 아름이를 치료하기 위해서 열심히 일을 하며 하루를 살아가고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대수와 미라에게 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할 기회가 생기게 되었고, 이들은 자신들의 두근두근 내 인생에 찾아온 기회를 잡게 된다. 바로 아름이를 위해서 후원이라도 받고 싶었기 때문이었다. 그리고 그 순간부터 아름이의 상태는 더욱 안 좋아졌고, 뇌에 작은 출혈로 인해서 한순간도 편안하게 살 수 없었다. 그런 아름이에게 서하라는 여자 아이가 메일을 보냈고, 아름이는 서하와 메일을 주고받는 것에 행복해한다.
하지만 서하라는 아이는 실제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었고 가명이었다. 작가 지망생이 자신의 글을 쓰기 위해서 아름이를 이용해 왔던 것이다. 모든 것을 알게 된 아름이는 결국 상처를 받아 마음의 문을 완전히 닫아버린다. 이에 대수와 미라가 아름이의 마음을 풀어주었지만 몸상태는 더욱 나빠졌다.
그렇게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 가족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결말을 시작합니다.
두근두근 내 인생 결말
의사는 조로증은 빨리 늙는 병이기 때문에 노인성 질환으로 어떤 질병이 찾아올지 모른다면서 그들에게 말해준다. 이에 다음날, 대수는 아버지를 15년 만에 찾아갔고, 집에서 아름이의 기사와 사진들이 가득 차있는 것을 보고 후원금도 아버지가 보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며칠 후, 아름이는 아빠 엄마에게 새해에 보신각 종 치는 것을 가서 보고 싶다고 말하였고, 이에 대수는 차를 가지고 보신각으로 출발하지만 서울의 도로가 꽉 막혀 움직일 수 없었고 아름이는 엄마 아빠의 러브 스토리 코스모스를 읽어달라 말한다. 읽는 중에 보신각 종이 울리게 되고 아름이는 하늘로 떠나게 되면서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막을 내린다.
두근두근 내 인생 원작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원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내 인생 원작은 김애란 작가의 소설이며 제목이 같습니다. 원작도 괜찮지만 작품 역시 잘 그려져 있기에 충분히 둘 다 보아도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나도 마음이 아팠지만 열심히 살아가는 그들의 모습을 보면 깨닫는 게 많아졌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 아직 못 보셨다면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시청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2023.04.03 - [분류 전체보기] - 실화 영화 변호인 줄거리, 결말, 부림 사건 - 정의가 사라졌어!
2023.03.24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뷰티 인사이드 줄거리, 결말, OST - 유전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