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내 심장을 쏴라 작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내 심장을 쏴라 작품은 가볍게 킬링타임으로 즐기기 좋기 때문에 가벼운 것을 원하신다면 영화 내 심장을 쏴라 작품을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내 심장을 쏴라 시작합니다.

내 심장을 쏴라

  • Shoot Me in the Heart
  • 영화 내 심장을 쏴라 개봉일 - 2015년 1월 28일
  • 영화 내 심장을 쏴라 러닝타임 - 102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문제용
  • 출연 - 이민기, 여진구 등

 

 

영화 내 심장을 쏴라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있다면 영화 내 심장을 쏴라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내 심장을 쏴라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이야기가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영화 내 심장을 쏴라 줄거리를 읽으실 때에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내 심장을 쏴라 줄거리

학창시절에 수명은 아픈 엄마의 약을 챙겨주게 된다. 그런데 어느 날과 같이 챙겨주다가 실수를 가위를 놓고 가게 되는데 엄마가 가위를 이용하여 욕조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는 일이 발생하게 된다. 그런데 가위를 아빠가 들고 내려오게 된다. 2009년 수리 희망병원에서 수명은 일하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자신과 띠동갑인 승민을 만난다. 의사 가운을 입은 김용은 승민과 수명에게 병원을 안내해주지만 김용은 내 심장을 쏴라 환자였다. 한편, 이발을 하는 것을 싫어하는 수명에게 점박이는 억지로 잘라주려고 하고 이를 본 승민이 내 심장을 쏴라면서 수명을 도와준다.

수명은 어릴 때의 기억으로 인해서 가위가 무서워 이발을 거부하게 된 것이니 말이다. 사실 승민은 내 심장을 쏴라 환자가 아니었다. 그냥 희망 병원에 갇혀있던 것이었다. 내 심장을 쏴라에서 승민은 누군가에게 수없이 전화를 하려 하지만 병원 측에서는 2주 뒤에 가능하다고 말한다.

 

 

이에 승민은 그들에게 달하겠다고 전해달라고 말한다. 내 심장을 쏴라 환자인 김용이 퇴원을 하게 되고 승민은 김용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이로 인해 영덕 이형이 승민을 찾으러 오지만 승민은 그 시각 주사를 맞고 의식을 잃어가는 중이었다. 그 모습을 보고, 승민이 저기 있다고 수명이 말하려 하지만 점박이가 가위를 들이대 협박을 하여 발견하지 못한다.

결국 경찰에 의해서 영덕은 잡혀가고 승민은 주사를 맞으면서 점점 몸이 나빠진다. 수명은 이것을 최기훈에게 알리게 된다. 승민은 병원에 다녀왔고 홍채 절개술을 하지만 안압이 높아져 후유증이 생길 수 있었고 유전병을 앓고 있어 어느 순간 실명이 될 수도 있었다. 이에 수명은 승민이 시간이 없다며 빨리 나가야 한다라는 이유를 알게 된다.

 

 

그렇게 영화 내 심장을 쏴라 결말로 흘러가게 된다. 그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내 심장을 쏴라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내 심장을 쏴라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내 심장을 쏴라 결말 시작합니다.

내 심장을 쏴라 결말

승민은 사실 재벌집의 아들이었다. 그런데 배다른 형제였기에 그들에 의해서 정신병원에 갇히게 된 것이다. 모든 것을 알게 된 이들은 승민을 도와주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친구들은 숨겨놓은 장비를 찾아서 패러글라이더를 타고 안나푸르나로 향하게 되지만 눈은 점점 안 좋아지고 있었다.

 

 

수명은 그런 승민에서 소리쳐서 안녕이라고 말했다. 이후 이들은 스스로 목숨을 끊게 방조했다는 이유로 조사를 받게 되지만 시신이 발견되지 않아 곧 풀려나게 된다. 4년 후, 수명은 정신병원을 나갈 수 있는 심사를 받게 되고 이곳에서 나가려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영화 내 심장을 쏴라 막을 내린다.

2022.08.06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메이드 인 이태리 줄거리, 결말 - 당신이 필요해요!

 

영화 메이드 인 이태리 줄거리, 결말 - 당신이 필요해요!

이번 시간에는 영화 메이드 인 이태리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달달한 영화 메이드 인 이태리 작품은 마음이 따듯해지는 작품인데요. 혹시라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영화 메이드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모든 것을 포기하려고 하는 순간 포기하지 말라는 교훈을 크게 가져다주는 거 같습니다. 미쳐가는 거랑 정신을 놓는 거랑은 차원이 다르니 말입니다. 자신의 계획을 하나씩 해나가면서 꿈을 이루라는 말 같습니다. 영화 내 심장을 쏴라 작품이 아직까지 기억에 남는 것은 그게 아닐까 싶습니다. 영화 내 심장을 쏴라 꼭 시청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내 심장을 쏴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