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나의 소녀시대 작품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억을 떠올리고 싶으시다면 영화 나의 소녀시대 작품에 주목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가볍게 그리고 미소를 띠며 영화 나의 소녀시대 내용을 시청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나의 소녀시대 시작합니다.

나의 소녀시대


  • Our Times
  • 영화 나의 소녀시대 개봉일 - 2016년 5월 11일
  • 영화 나의 소녀시대 러닝타임 - 134분
  • 장르 - 드라마, 로맨스, 멜로
  • 감독 - 프랭키 첸
  • 송운화, 왕대륙, 이옥새, 간정예 등

 

 

영화 나의 소녀시대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유덕화의 와이프가 되는게 꿈이었던 한 소녀가 소년의 첫사랑을 이뤄주기 위해서 노력하는데요. 궁금하시다면 영화 나의 소녀시대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나의 소녀시대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혹시라도 놓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영화 나의 소녀시대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나의 소녀시대 줄거리


오우양은 지극히 우리가 말하는 모범생이다. 그는 운동도 잘하지만 공부도 잘하며 외모 역시 훈남이기에 모든 여학생들의 선명의 대상이다. 그런 그를 유덕화의 광팬이었던 린전신이 짝사랑을 하고 있다. 하지만 오우양의 눈에는 한 명의 여자뿐이 보이지 않는다. 그녀는 바로 학교 퀸가인 타오민민이었고 타오민민을 좋아하는 남자는 오우양 외에도 학교 최고인 쉬타이위도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나의 소녀시대 린전신은 한 통의 편지를 받게 되는데 그것은 영국에서 최초로 시작된 행운의 편지이며 4일 안에 7통의 편지를 보내야 한다고 적혀있었다. 한편 학교에서는 쉬타이위와 오우양이 싸울뻔하게 되고 그 모습을 지켜보고 있던 나의 소녀시대 린전신은 일부로 쉬타이위에게 행운의 편지를 아무도 모르게 넣어준다. 그런데 그것을 쉬타이위는 연애편지라고 생각해 읽던 중에 사고를 당한다.

편지 봉투에는 나의 소녀시대 린전신의 유덕화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범인은 쉽게 찾을 수 있었고, 쉬타이위는 그녀에게 가서 친구 하자면서 계속해서 끌고 다니며 숙제를 대신해 달라고 하고 매점에서 간식을 사다 달라하는 등의 행동을 보인다. 그러던 중에 수영장에서 오우양과 타오민민이 같이 있는 것을 나의 소녀시대 린전신이 보게 되고 그녀는 들키지 않으려고 물속으로 숨어버린다.

 

 

그런데 그 모습을 쉬타이위가 보게되고 나의 소녀시대 린전신을 구해준다. 둘의 첫사랑은 오우양과 타오민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같이 다니면서 서로의 사랑하는 감정이 싹트게 되고, 린선진은 과거 쉬타이위가 오우양과 절친이었고 같은 모범생이지만 중학생시절에 친구들과 바다에 놀러 가 친구 한 명이 죽는 사고가 나서 죄책감으로 방황의 길을 걸었던 것읻였다. 이에 린전신은 그에게 다시 열심히 해보자면서 올바른 길로 인도하였고 원래의 모습을 찾아가지만 학생 주임은 성적이 오른 그를 보고 커닝했냐면서 징계를 내린다.

그렇게 영화 나의 소녀시대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순탄하지만 않은 이 상황을 잘 이겨낼 수 있을까요? 영화 나의 소녀시대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뒤에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화 나의 소녀시대 결말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나의 소녀시대 결말을 적어보겠습니다.

나의 소녀시대 결말


며칠 전부터 쉬타이위는 학교에 나오지 않았고 그는 나쁜 사람들에게 폭행을 당해서 머리에 큰 부상을 당해 외국으로 수술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었다. 이에 쉬타이위는 유학을 간다는 거짓말을 나의 소녀시대 린전신에게 하고 떠나지만 쉬타이위가 남긴 테이프를 오우양에게 듣고 그가 자신에게 호감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자신 역시 쉬타이위를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시간이 흐른 후, 린선진은 유덕화 공연을 보러 가려고 티켓팅을 하려 했지만 실패하였고 그때 열쇠고리를 떨어뜨려 우연하게 유덕화를 만나 자신의 콘서트에 꼭 오라는 말을 들으며 스태프 연락처를 주고 자리를 뜬다. 그런데 그런 그녀를 데리러 온 스태프는 쉬타이위였고 둘은 그렇게 다시 만나며 영화 나의 소녀시대 막을 내린다.

 
나의 소녀시대
고마워, 내 소중한 추억이 되어줘서 돌아가고 싶은 리즈시절(?) 숨기고 싶은 흑역사(!) 1994년 대책 없이 용감했던 고딩시절, 유덕화 마누라가 꿈인 평범한 소녀 ‘린전신’과 학교를 주름잡는 비범한 소년 ‘쉬타이위’의 첫사랑 밀어주기 작전모두가 소원한 첫 ♡ 로맨스
평점
8.3 (2016.05.11 개봉)
감독
진옥산
출연
송운화, 왕대륙, 이옥새, 간정예, 굴중항, 나유훈, 유덕화, 진교은, 언승욱, 종흔릉, 이소상, 석지전, 임학언

감상후기

요즘 들어 봄을 타는지 설레는 작품들을 자꾸 찾아보게 되는데요. 제대로 골랐던 거 같습니다. 보는 동안에 나도 첫사랑이 있었는데 라는 생각을 하면서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영화 나의 소녀시대 작품은 비록 국내 작품은 아니지만 스토리상 흐름이 너무 자연스럽게 흘러가서 보기에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영화 나의 소녀시대 내용을 못 보신 분들은 시간을 내셔서 한 번 시청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나의 소녀시대 마치겠습니다.

2023.02.13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맨 인 더 다크 줄거리, 결말 - 치밀해도 상황은 언제든 역전 돼!

 

영화 맨 인 더 다크 줄거리, 결말 - 치밀해도 상황은 언제든 역전 돼!

오늘은 영화 맨 인 더 다크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포를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영화 맨 인 더 다크 내용에 주목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처음에 봤을 때에는 영화 맨 인 더

filingarin.tistory.com

2022.09.11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 내가 뭘 잘났다고 남을 도와!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 내가 뭘 잘났다고 남을 도와!

오늘은 영화 원더풀 고스트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킬링타임으로 즐기기 좋은 영화 원더풀 고스트 작품에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작품은 가볍게 즐

filingar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