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실화 영화 퍼펙트 스톰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 영화 퍼펙트 스톰 작품을 아직 안 보셨다면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현재 경제에도 쓰이고 있는 실화 영화 퍼펙트 스톰 제목은 안 좋은 여러 일이 한꺼번에 겹친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면 실화 영화 퍼펙트 스톰 시작합니다.
퍼펙트 스톰
- Perfect Storm
- 영화 퍼펙트 스톰 개봉일 - 2000년 7월 29일
- 영화 퍼펙트 스톰 러닝타임 - 130분
- 장르 - 드라마, 스릴러
- 감독 - 볼프강 페터젠
- 출연 - 조지 클루니, 마크 월버그 등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빌리 선장이 이끄는 어선이 대서양 북부의 대표적인 어항 글루체스터에 입항하고 그는 크리스의 반대에도 네명의 어부 드리과 함께 배에 승선하여 출발하지만 엄청난 폭풍이 다가오는데요.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놓치신 부분이 있다면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퍼펙트 스톰 줄거리
대서양 북부의 대표적인 어항 글루체스터에 어선이 돌아오고 이들은 각자 잡은 물고기를 내려놓느라 바쁘지만 선장 빌리는 물고기를 거의 잡지 못해 어선의 비용도 내기 힘든 정도였다. 그리고 빌리의 배 주인은 물고기를 그것뿐이 못 잡냐면서 그의 자존심을 계속해서 건드렸고, 여자 선장과 비교를 하며 그를 깎아내린다. 그런데 이건 선장 빌리뿐만이 아니라 선원들도 돈이 없어 생활에 지장이 있었다.
어선들은 회항뒤에 바다로 다시 나가는 일이 없었지만 빌리는 돈을 벌어야 했기에 나가자면서 선원들을 재촉했고, 선원들은 나가고 싶지는 않았지만 현재 생활에 돈이 없으면 안 되기에 빌리를 따라나선다. 그리고 배를 끌고 나갔는데 날씨 역시 퍼펙트 스톰이 몰려오기 시작했고 물기고도 잡히지 않았다. 이에 빌리는 동료 선원들에게는 말도 안 하고 배를 동쪽으로 돌려 플레미시 캡이라는 곳으로 가게 된다.
플레미시 캡에는 상어가 있었기에 어선들이 잘 안 가는 곳이지만 그곳은 물고기가 많았기에 빌리는 돈을 벌려고 무모한 짓을 하여 위기에 놓인다. 이를 알게 된 린다는 빌리에게 퍼펙트 스톰이 온다며 돌아오라고 말하지만 빌리는 자신의 고집을 꺽지 않고 퍼펙트 스톰이 오든말든 물고기 잡는 거에 집중한다. 그곳에서 빌리는 물고기를 많이 잡아 기분이 좋았지만 냉동기계가 고장 났고 돌아가지 않으면 물고기가 죽을 위기에 놓인다.
그런데 이미 퍼펙트 스톰이 몰려오고 있어 돌아가지 못하는 상황이었다. 이에 빌리는 고민 하다가 퍼펙트 스톰을 뚫고 항구로 가기로 결심하였다. 물고기도 살려야 했고, 바다 한가운데에서 어쩔 도리도 없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생각보다 대형 폭풍과 태풍이 몰려왔고, 이들은 통신장치까지 고장 난다.
그렇게 영화 퍼펙트 스톰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빌리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퍼펙트 스톰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 영화 퍼펙트 스톰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퍼펙트 스톰 결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퍼펙트 스톰 결말
빌리의 배는 거대한 폭풍으로 인해서 통신이 되지 않았고, 그의 배에는 물이 차기 시작한다. 이로 인해 사망자까지 나오고 빌리는 안되겠다 싶었는지 배를 돌리지만 반대편에서는 앞에 있는 것보다 더 큰 파도가 올라오는 중이였다. 이로인해 결국 배는 뒤집히게 되고 선원들은 배속에 갇힌 상태였다. 그런데 그때, 빌리는 조타실에 있는 바디에게 탈출하라고 말하고 자신은 배에 남았고, 성난 파도 속으로 모두 사라진다. 파도가 잔잔해지고 이들을 찾기 위해서 수색작업을 진행했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고, 장례식이 열리게 된다. 이후 죽은 선원들의 이름이 나오며 영화 퍼펙트 스톰 막을 내린다.
안드레아 게일호 사건
영화 퍼펙스 스톰은 안드레아 게일호 사건을 나타낸 것입니다. 소설로 이미 퍼펙트 스톰 안드레아 게일호 사건에 관한 것이 나와있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1991년 10월 28일 안드레아 게일호 선원 6명은 매사추세츠주 글로스터에서 북대서양으로 조업을 하고 있었고 그들이 마지막으로 보고된 곳은 세이블섬 북동쪽 180마일이었습니다. 타인이 마지막으로 놈 음한 말은 그가 다가오고 있다 얘들아 그는 강하게 다가오고 있어라는 말이었으며 그들이 있었던 마지막 위치에는 일련의 기상 부이의 데이터는 28일부터 30일까지 60피트를 초과하는 최고 파동 작용을 기록하였다고 합니다. 이는 보스턴 해안의 앞바다에서 기록된 것 중 가장 높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영화 퍼펙트 스톰 마치겠습니다.
2023.03.18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터리 영화 리미트리스 줄거리, 결말, 뜻 - 하루만 너처럼 살고싶어!
2023.01.14 - [분류 전체보기] - 실화 영화 살인의 추억 줄거리, 결말 - 무능력함으로 강박증에 몰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