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시간은 실화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작품은 아이들과 꼭 한 번 봐보시기를 바랍니다.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실화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내용에 주목을 해주시기를 바라면서 실화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시작합니다.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 WE BROUGHT A ZOO
  •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개봉일 - 2012년 1월 18일
  •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러닝타임 -124분
  • 장르 - 코미디, 가족
  • 감독 - 카메론 크로우
  • 출연 - 맷 데이먼, 스칼릿 조핸슨 등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험심이 강하면서 열정적인 아빠 벤자민 미가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아이들과 이사를 하게 되는데요.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줄거리에는 전체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필요하시다면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줄거리


사랑하는 아내가 세상을 떠나고 벤자민 미는 두 아이들과 함께 새집을 구해서 이사를 계획한다. 그리고 그는 7살 딸 로지와 같이 부동산 스티븐스와 같이 여기저기 집을 둘러봤지만 딸이 마음에 드는 집을 찾지 못하였고 이들은 스티븐스와 같이 오래된 큰 집으로 차를 몰고 가게 된다. 그리고 벤자민 미는 그곳을 보고 사자의 울음소리를 듣고 완벽하다고 말한다.

이에 스티븐스는 집 뒤에는 몇 년 전에 문을 닫은 동물원이 있다고 말하였고 이 집을 사길 원하면 동물원을 사야 한다고 말한다. 이에 그는 딸이 공작새와 노는 것을 즐거워하자,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가 시작된다. 그리고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로 행복해질 줄 알았지만 아들 딜런은 엄마가 떠난 후 도망치는 것 같다고 이사를 싫어한다. 한편 벤자민 미의 형 던컨은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고 말하는 동생을 말리지만 소용이 없었다.

이후 28살 사육수 켈리 포스터와 같이 동물원을 열기 위해서 노력하고 켈리는 왜 이곳을 샀냐고 묻는다. 이에 벤자민은 왜 안 되냐고 되묻는다. 그 시각 딜런은 켈리의 사촌인 릴리와 친구가 된다. 그러던 중 USDA 검사관 월터페리스가 갑자기 조사를 하러 왔고 10만 달러 수리비가 없음에도 그만큼이 든다면서 수리 목록을 작성했다. 또한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회계사 론다는 벤자민 미가 그것을 되팔 거라며 소문을 퍼트렸고 사육사들은 힘내서 돕다가 기운 이빠진다.

이를 릴리가 딜런에게 말을 하고 딜런은 좋아하지만 릴리의 마음을 속상했다. 한편 벤자민은 아내가 자신에게 남겨놓은 투자 계좌를 물려준 것을 발견하였고 던컨은 돈을 갖고 다시 시작하라 알려주지만 그는 아빠에게 맞서서 열띤 논쟁을 벌여 서로 마음이 상하지만 다음날 화해를 하고 자신이 릴리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후 벤자민 미는 아들 딜런에게 위대한 것을 성취하려면 20초의 용기만 있으면 된다고 알려주면서 자신 역시 아내가 항상 자신의 일부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그렇게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은 잘 꾸려 나갈 수 있을까요?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뒷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결말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결말을 적어보겠습니다.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결말


동물원을 개장하기 전, 벤자민 미는 까다로운 월터의 검사를 통과하였고 딜런은 아빠의 말에 따라서 릴리에게 사랑한다고 고백한다. 그리고 개장하기 일주일 전에 폭풍우가 몰아칠 거라고 나오고 방문객 역시 도착하지 않았다. 이에 그들은 쓰러진 나무가 도로를 막고 있는 것을 보게 되고 직원들은 나무 위에 올라가 이들이 올 수 있도록 돕는다. 사람들은 몰리게 되고 개장은 완벽하게 마무리된다. 이후 켈리는 벤자민 미에게 다가가서 고백하고 입을 맞추었고 벤자민은 아내를 처음 만났던 식당으로 가서 아이들에게 엄마는 저기에 앉아있었고 그때가 없었으면 너희들도 없었을 거라고 알려준다. 그는 처음에 아내를 놓칠 수 없어 용기 내어 다가갔고 그는 아내에게 왜 당신처럼 멋진 여자가 나 같은 사람을 상대해주냐고 물었고 왜 안대라고 답하면서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막을 내린다.

실존인물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실존인물이 궁금하시죠? 실존인물은 다트무어 동물원의 소유지인 벤자민 미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2006년 벤자민은 주바오가 침실, 화장실은 물론 야상 동물 우리까지 포함하여 이곳을 인수하였고 3만 평의 정원이 있는 저택과 야생동물 250여 마리와 같이 살면서 재개장에 성공했으며 이곳은 지역의 명소이자 자랑거리로 탈바꿈하게 됩니다.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를 꼭 시청해 보세요.

 

2023.07.15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퍼펙트 호스트 줄거리, 결말, 뜻 - 승자가 있긴 있어?

2023.06.17 - [분류 전체보기] - 실화 영화 카운트 줄거리, 결말, OST, 사건 - 유쾌하고 즐겁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