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캐시트럭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액션 작품을 찾으신다면 영화 캐시트럭 작품에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어도 지루하지 않아서 영화 캐시트럭 작품을 보기에는 괜찮습니다. 그러면 영화 캐시트럭 시작합니다.
캐시트럭
- Wrath of Man
- 영화 캐시트럭 개봉일 - 2021년 6월 9일
- 영화 캐시트럭 러닝타임 - 119분
- 장르 - 액션
- 감독 - 가이 리치
- 출연 - 제이슨 스타뎀, 스콧 이스트우드, 조쉬 하트넷, 포스트 말론, 홀트 맥칼라니, 제프리 도노반 등
영화 캐시트럭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영화 캐시트럭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캐시트럭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이야기가 들어가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캐시트럭 줄거리를 읽어주세요.
캐시트럭 줄거리
한 차가 무장강도에 습격을 받던중에 총소리가 돌리며 시작된다. 그리고 무장 강도들에게 아들을 잃은 H가 아들을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서 현금을 호송하는 회사 포로티코 시큐리티에 위장 취업을 하여 들어가게된다. 그는 블릿에게 교육을 받은후에 간신히 취업에 성공하였고, 텃세에도 복수하나만을 위해서 무시했다.
그리고 H는 무장강도가 캐시트럭을 습격하기만을 기다리게된다. 며칠후 H는 데이브와 블릿과 함께 팀을 이루어 현금을 호송하지만 블릿이 강도들에게 납치되서 캐시트럭을 뺏길 위기에 놓인다. 당황한 데이브는 아무것도 못하고 있었고 H는 자신이 처리하겠다고 말하고 강도들을 처리한다.
또다시 며칠후 캐시트럭을 노리고있는 강도들과 마주치고 강도들은 줄행랑치게된다. 그 이유는 H가 범죄조직의 보스였기때문이다. 아들 더기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있떤 H가 문제가 생겨 캐시트럭을 감시해달라는 연락을 받게되었고, 어쩔수없이 더기와 함께 캐시트럭을 감시하러갔던 것이다.
그런데 그곳에서 H의 아들 더기가 강도의 얼굴을 보게되면서 총에 맞아 죽은것이다. H는 아들을 향해 달려갔지만 H역시 총에 맞아서 3주후에 깨어났다. 그는 일어나마자 무장강도들을 찾기시작했고, 모든 상황이 여기까지 오게된 것이다. 강도 잰의 조직은 전직 군인출신이 모여 만든 조직이였고, 이들은 체계적으로 캐시트럭을 훔치는 중이였다.
무장강도들은 돈이 계속 들어오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노리게되었고 마지막으로 한건만 하자면서 계획하게된다. 이들은 포르티코 시큐리티내에 정보원 브릿을 두고있었다. 브릿은 무장 강도들을 돕고있었고 작전에 위험이 될 H에게 현금 보관소를 털거니 방해하지말라고 말한다.
그렇게 영화 캐시트럭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는 복수를 끝낼수 있을까요? 영화 캐시트럭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캐시트럭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캐시트럭 결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캐시트럭 결말
H가 누군지도 모르는 강도들은 그를 협박하여 회사 내부로 침입을했고 H를 인질로 잡아 현금 보관소를 털게된다. 하지만 경호원들이 강도들에게 총을쐇고, 이를 본 브릿은 안심시키며 경호원들을 처리시킨다. H 역시 총에 맞아 쓰러졌고, 강도들과 브릿은 돈을 훔쳐 회사를 빠져나가지만 이들 역시 크게 타격을 입어 리더, 잰과 블릿만 살아남았다.
잰은 혼자 돈을 독차지하려고 리더와 블릿을 죽여버린다. 사실 이들은 진행하다가 죽게되면 그들의 가족들을 돌봐주려고했지만 행실이 좋지 않았던 잰이 살아남아 리더가 잰을 죽이려했기때문이다. 그렇게 모든 돈을 갖게된 잰은 집으로 가게되지만 H가 기다리고있었고, 아들이 당했던 고통을 똑같이 받게하면서 영화 캐시트럭 막을 내린다.
2022.08.21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라스트 홀리데이 줄거리, 결말 - 묵혀 두지 말고 하고 싶은걸 해!
영화 라스트 홀리데이 줄거리, 결말 - 묵혀 두지 말고 하고 싶은걸 해!
오늘은 기분 좋은 영화 라스트 홀리데이 작품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우울할 때 보면 좋은 영화 라스트 홀리데이 작품은 사랑받는 이유가 있습니다. 다들 영화 라스트 홀리데이 같은 꿈을 꾸고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아무런 기대를 하지 않고 봐서 그런지 호불호가 갈린다는 사람들의 평이 저에게는 호로 다가왔습니다. 가볍게 시청하려고 봤던 것이라 큰 기대를 하지않았고 그것이 영화 캐시트럭 작품을 볼때 괜찮게 볼 수 있게 적용이 된거 같습니다. 영화 캐시트럭 작품을 못보신 분들은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캐시트럭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