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저스트 어 이어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게 즐기실 것을 찾으신다면 영화 저스트 어 이어 작품에 주목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영화 저스트 어 이어 작품은 킬링타임으로는 괜찮은 거 같습니다. 그러면 영화 저스트 어 이어 시작합니다.
저스트 어 이어
- I Give It a Year
- 영화 저스트 어 이어 개봉일 - 2013년 5월 30일
- 영화 저스트 어 이어 러닝타임 - 97분
- 장르 - 로맨스, 멜로, 코미디
- 감독 - 댄 마저
- 출연 - 로즈 번, 라프 스팰, 사이먼 베이커, 안나 페리스 등
영화 저스트 어 이어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영화 저스트 어 이어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저스트 어 이어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내용이 들어있어 참고하시면서 영화 저스트 어 이어 줄거리 읽어주세요.
저스트 어 이어 줄거리
냇과 작가 조시는 참석한 파티에서 만나 첫눈에 반하게 된다. 7개월이 지난 후 둘은 결혼하기로 마음을 먹지만 주변 친구들은 결혼생활을 지속하기 힘들 거라고 말한다. 그리고 그들의 결혼식에서 여러 가지 사건이 있었음에도 이들은 계획대로 식을 올리게 된다.
신혼여행을 다녀오고 난 후 저스트 어 이어 내시 출근했을 때 조시가 사무실의 동료들 앞에서 스피커 폰으로 전화를 걸어 넷에게 보고 싶다고 말해 그는 당황하여 전화를 끊게 된다. 이들은 저스트 어 이어 추후 이혼 변호사를 만나게 되고 냇은 조시가 늦을 거라고 예상하여 일부로 시간을 잘못 알려줘 짜증을 낸다.
이들은 파티를 열었고, 모로코로 갔던 저스트 어 이어 신혼여행을 할 때에 이야기가 나온다. 냇은 박물관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조시는 흥미롭게 기억을 하고 있었고, 이야기의 주제가 조시의 전 애인 클로이로 바뀌었을때 냇은 클로이가 저스트 어 이어 4년간 아프리카에 갔을 동안에 공식적으로 헤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주방에서 클로이는 둘이 결혼한 것을 몰랐다면서 냇에게 사과 표현을 하며 대화를 나눈다. 그리고 냇의 동생 나오미 역시 남편의 나쁜 습관에 대해서 털어놓는다. 그러던 어느날 저스트 어 이어 냇에게 클라이언트 가이가 나타나서 애정공세를 펼치기 시작한다.
이에 냇은 가이랑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조시가 직장 파티에 함께 가려고 하는 것을 막으며 그녀를 짜증 나게 만든다. 파티에서 그는 춤을 추면서 농담을 하였고, 냇이 가이와 대화를 하는데 조시가 다가간다. 하지만 조시는 그가 남편이라는 것을 말하지 않았다. 이에 가이는 조시가 냇을 스토킹 한다고 생각하게 된다.
그렇게 영화 저스트 어 이어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저스트 어 이어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저스트 어 이어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저스트 어 이어 결말 시작합니다.
저스트 어 이어 결말
가이는 냇에게 저녁을 먹자고 말하지만 거절을 한 후, 조시를 두고 혼자서 집으로 향한다. 조쉬와 냇은 첫번째 결혼기념일을 보내기 위해서 예약한 레스토랑으로 향했고 조시는 냇에게 완벽한 남편이라고 말하지만 자신에게는 아니라면서 이혼을 요구한다. 이에 냇은 좋아하고 조시와 냇은 기뻐서 밖으로 나간다.
그 시각 가이와 클로이는 파리로 여행을 가려고 기차를 기다리고 있었고, 조시는 이들을 보고 클로이에게 사랑을 고백하게 된다. 그리고 조시가 냇과 이혼할 거라고 말하자, 충격을 받게 된다. 그때, 냇이 나타나고 냇은 가이에게 모든것을 말하고, 클로이와 가이는 헤어진다. 그리고 냇은 가이와 입을 맞추고 클로이는 조시와 입을 맞추고 영화 저스트 어 이어 막을 내린다.
2022.08.29 - [분류 전체보기] - 실화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 우리 제발 창피하게 살지 말자
실화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 우리 제발 창피하게 살지 말자
실제 있던 일을 모티브로 만든 실화 영화 베테랑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 영화 베테랑 작품은 천만 관객을 동원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 몰이를 했던 작품입니다. 실화 영화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사랑과 전쟁이라는 프로그램을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왠지 그것과 너무나 닮아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이런 작품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싫어하지도 않아서 킬링타임으로 즐기기에는 괜찮았으며 미국의 마인드들이 한국과는 조금은 다르구나도 느꼈습니다. 영화 저스트 어 이어 작품을 한 번 봐보시기를 바랍니다. 왠지 재밌게 시청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영화 저스트 어 이어 작품이 생각보다 저는 편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러면 영화 저스트 어 이어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