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윤희에게 작품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잔잔한 동성애 영화 윤희에게 작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주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윤희에게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시작해보도록 할 테니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영화 윤희에게 내용에서 찾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윤희에게
- Moonlit Winter
- 영화 윤희에게 개봉일 - 2019년 11월 14일
- 영화 윤희에게 러닝타임 - 105분
- 장르 - 로맨스, 멜로
- 감독 - 임대형
- 출연 - 김희애, 김소혜, 성유빈, 나카무라 유코, 키노 하나 등
영화 윤희에게 줄거리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신분들은 영화 윤희에게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윤희에게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들어가 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윤희에게 줄거리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윤희에게 줄거리
그녀는 식당 주방에서 배식 담당을 맡고있고 남편과 이혼을 하고 딸 새봄과 살고 있다. 그녀는 세상을 다 놓은 후 살아가던 중에 일본에서 쥰이 보낸 한 통의 편지를 읽고 사진관을 하는 삼촌에게 가서 엄마가 어떤 사람이었는지 묻게 되고 아빠와 헤어진 이유를 물어보지만 말해주지 않았다.
집에 온 새봄은 엄마 윤희에게 무엇때문에 살아가냐고 물었고, 그녀는 자식 때문에 산다고 말한다. 이에 새봄은 윤희에게 그게 다 빚이라 부담된다고 말한다. 쥰은 윤희에게 첫사랑이었고, 그녀의 집안은 보수적이라 여자라고 대학도 보내주지 않았었다. 하지만 그때, 일본인 아버지를 둔 쥰에게 동성애를 느꼈지만 아버지로 인해 강제 이별하여 결혼하여 새봄을 낳았던 것이다.
가족들에게 이를 말하자, 가족들은 윤희에게 아픈거니 정신병원에 다니라 말했다. 그리고 쥰 역시 부모가 이혼을 하여 일본으로 가게 된다. 북해도 오타루에서 수의사를 하고 있던 쥰은 아버지의 장례를 치르고 고모와 고양이와 살고 있던 중에 손님 로쿄를 보면서 그녀가 보고 싶어 윤희에게 편지를 보냈던 것이다.
하지만 이미 결혼을 했다는 윤희에게 다가갈 용기를 내지 못했다. 그런데 그것을 고모가 쥰 모르게 우체통에 넣어줬고, 윤희에게 도착하여 새봄이 먼저봤던 것이다. 이에 새봄은 윤희에게 일본 여행을 제안했지만 직장상사가 휴가를 거부하여 그만두고 떠난다. 그리고 새봄은 몰래 남자 친구 경수도 같이 데려간다.
새봄은 엄마에게 첫사랑에 대해 물어봤고, 그녀는 좋은 냄새가 났다며 일본까지 왔으니 쥰의 집에 가보려했지만 용기가 없어 돌아온다. 이를 알게 된 새봄은 경수와 작전을 세우고 쥰의 고모가 운영하는 카페를 가서 사진도 찍고 이것저것을 알아보다가 직접 들어가 쥰을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다음날 새봄과 쥰은 한자리에서 마주하게 되고 그녀의 딸이라고 밝히고 엄마가 왔다는 사실을 말해주지 않으며 식사를 함께하자 말한다.
그렇게 영화 윤희에게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은 만날수 있을까요? 영화 윤희에게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윤희에게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윤희에게 결말 시작합니다.
윤희에게 결말
새봄은 쥰과 윤희 둘에게 저녁에 은하 시계탑 앞에서 만나자고 말하고, 쥰과 윤희가 와서 새봄을 기다린다. 그러던 중에 쥰이 그녀를 보고 혹시 윤희냐고 물어보게 된다. 그렇게 둘은 재회하게 되고 서로 그저 멍하니 바라본다. 이후 쥰의 눈에 눈물이 고이고 그녀 역시 눈물을 흘린다. 이를 새봄이 지켜보고 뿌듯해하며 경수에게 간다. 그리고 일본 여행이 끝난 후 한국으로 돌아와 새봄이 졸업하고 둘은 이사를 하기로 결정한다.
둘은 카페에 앉아 이력서를 쓰고 더이상 예전처럼 우울해하지도 않았다. 이후 그녀는 한정식 식당에 취업했고, 새봄이 공부를 계속하고 싶다면 하라고 말한다. 그리고 그녀에게 전 남편이 재혼을 한다고 청첩장을 건네주고 윤희도 창업을 준비하면서 쥰에게 편지를 쓰며 영화 윤희에게 막을 내린다.
2022.08.21 - [분류 전체보기] - 실화 영화 야구소녀 줄거리, 결말 - 강점을 뚝심있게 가져가!
감상후기
잔잔하면서도 딸의 행동이 너무나 기특하기도 했습니다. 나의 부모님도 서로의 첫사랑이 있는지 궁금해져서 이것을 보고 난 후에 물어보았었습니다. 그런데 아빠는 엄마가 두 번째 사랑이었고 엄마도 그랬습니다. 첫사랑이 아니라 이루어진 것일까요? 영화 윤희에게 작품 잔잔하게 조용히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잔잔한 것을 찾으신다면 영화 윤희에게 시청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윤희에게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