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컬 영화 오페라의 유령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한때 유명하기도 했던 명작 영화 오페라의 유령 작품은 아마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실 것입니다. 그때의 기억을 살려 영화 오페라의 유령 내용을 이야기해보도록 할 테니 궁금하시다면 영화 오페라의 유령 작품에 주목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오페라의 유령


  • The Phantom Of The Opera
  • 영화 오페라의 유령 개봉일 - 2004년 12월 8일
  • 영화 오페라의 유령 러닝타임 - 143분
  • 장르 - 뮤지컬, 로맨스, 멜로, 드라마
  • 감독 - 조엘 슈마허
  • 출연 - 제라드 버틀러, 에미 로섬 등

 

 

영화 오페라의 유령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글로서가 아닌 영화 오페라의 유령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오페라의 유령 줄거리에는 모든 이야기가 포함되어있으니 궁금하신 부분들을 찾아서 영화 오페라의 유령 줄거리 읽어주세요.

오페라의 유령 줄거리


1919년, 노인이 휠체어를 탄 후 극장 안으로 들어간다. 그런데 그곳은 사고로 인해서 현재는 폐허가 되어있었고, 극장에서 공연을 할때의 물건들을 경매를 하고 있는 중이었다. 50년 전, 폐허 같은 모습은 사라지고 오페라의 유령 공연을 연습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보이게 된다.

 

 

배우들은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었고 여주인공 프리 마돈나가 배우들에게 까칠하게 굴고 있었다. 그런데 그때, 오페라의 유령 후원자인 라울 백작이 신사를 모시고 들어섰고, 이들은 오페라의 유령 하우스를 인수할 사람들이라고 말한다. 이에 프리 마돈나 카를로타는 아리아를 부르며 노래 솜씨를 뽐냈고, 그때 무대 장치가 떨어지며 사고가 발생한다.

이에 사람들은 오페라의 유령이 그런 것이라고 말하며 두려움에 떤다. 이후에도 극장의 사고는 계속되었고 극장주는 오페라의 유령 소문을 무시하고 넘긴다. 하지만 카를로타가 극단을 그만두고 프리 마돈나를 대체할 배우를 찾기 힘들어하다 크리스틴 다예가 나타난다. 크리스틴은 무명 가수였지만 너무나도 아름다운 목소리를 갖고 있었고 그녀는 음악의 천사에게 레슨을 받았다고 말한다.

 

 

이에 라울은 그녀에게 저녁식사를 제의한다. 하지만 크리스틴은 천사와 약속이 있다면서 어디론가 가버렸고, 그곳에서 음악의 천사 팬텀이 기다리고 있었다. 천사는 오페라의 유령 지하에 몰라 살고 있었고 가면을 쓰고 있었다. 그의 얼굴이 흉측한 것을 들키자 그는 분노를 하고 이후 크리스틴은 행방불명이 된다. 그리고 극장에 유령에게 두 가지 조건이 담겨있는 협박 편지가 오게 되고 극장주는 카를로타를 부른다.

하지만 가를로 타는 공연을 하던 중에 목소리가 변하게 되고 무대장치 담당 부케가 목을 단 상태로 죽어있었다. 이후, 크리스틴이 다시 나타났고, 라울이 그녀를 돌봐주며 연인관계가 된다. 새해가 되고 가면무도회 날, 라울과 크리스틴이 참석하게 되었고, 그때 오페라의 유령이 나타나 자신이 만든 Don Juan Triumphant로 극을 하라고 반 협박을 하고 떠난다. 그리고 지리에게 그의 정체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되고 공연을 하여 그를 유인할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크리스틴은 무대에 서고 싶지 않다 말하며 영화 오페라의 유령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들은 팬텀을 유인할 수 있을까요? 영화 오페라의 유령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하시다면 영화 오페라의 유령 결말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오페라의 유령 결말 시작합니다.

오페라의 유령 결말


라울의 설득으로 크리스틴이 무대에 오르게 되고 팬텀은 무대 뒤의 남자 주인공을 처리하고 자신이 무대에 오르게 된다. 한동안 둘은 완벽한 공연을 하지만 크리스틴이 그의 가면을 벗긴다. 이에 분노한 그는 극장을 쑥대밭으로 만들었고, 샹들리에가 떨어지며 화재가 발생한다. 그리고 팬텀은 크리스틴을 납치해 지하로 도망쳤고 라울이 그녀를 구하려 그를 쫓아가지만 목이 걸려 죽게 된다.

 

 

팬텀은 라울을 살리고 싶으면 자신과 결혼하라고 협박하고, 크리스틴은 두려움에 떨다가 그를 꾸짖는다. 당신의 삐뚤어진 행동이 잘못되었다고 말이다. 그리고 그녀는 입을 맞춘다. 이에 팬텀은 당황했고, 그는 라울과 크리스틴을 풀어주고 사라진다. 그리고 첫 장면인 노인이 들어가는 모습이 보이는데 그것은 크리스틴 무덤을 찾아간 라울이라는 것을 보여주면서 영화 오페라의 유령 막을 내린다.

 
오페라의 유령
1870년 파리 오페라하우스, 최고의 프리마돈나가 실종되었다 스크린에서 다시 만나는 세계 최고의 뮤지컬 가면 뒤에 흉측한 외모를 가리고 파리 오페라하우스의 지하에 숨어 사는 팬텀.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그는 아름다운 코러스단원 크리스틴을 마음에 품고, 오페라하우스의 매니저들을 협박해 그녀를 최고의 프리마돈나로 만든다. 팬텀의 접근에 겁에 질린 크리스틴은 다정한 라울 백작의 품 안에서 위로를 받지만 이를 눈치챈 팬텀은 급기야 크리스틴을 납치하기에 이르는데…
평점
8.5 (2004.12.08 개봉)
감독
조엘 슈마허
출연
제라드 버틀러, 에미 로섬, 패트릭 윌슨, 미란다 리차드슨, 미니 드라이버, 시아란 힌즈, 사이먼 캘로우, 빅터 맥과이어, 제니퍼 엘리슨, 머레이 멜빈, 케빈 맥널리, 제임스 플릿

감상후기

음악의 천사라고 생각했던 팬텀은 자신의 자존감이 너무나도 바닥이었던 팬텀이었고 그것을 크리스틴이 꺠우쳐주면서 자신의 행동의 잘못된 것을 깨닫고 그들을 풀어준 모습을 보며 역시 누군가가 잘못된 길을 가고 있다면 용기를 내어 말해줄 수 있는 것도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 오페라의 유령 작품은 시간이 지나고 봐도 상당히 매력이 있습니다. 혹시 영화 오페라의 유령 내용을 접하지 못하셨다면 이번에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러면 영화 오페라의 유령 마치겠습니다.

 

2022.09.28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마녀2 줄거리, 결말 - 나는 잡으라고만 말했어!

 

영화 마녀2 줄거리, 결말 - 나는 잡으라고만 말했어!

오늘은 영화 마녀2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역시 너무나도 기다렸던 영화 마녀2 작품이기 때문에 개봉을 하자마자 달려가 시청을 하였던 작품입니다. 영화 마녀2 작품을 기다

filingar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