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개봉한 영화 블랙 위도우 작품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작품이긴 합니다. 그래서 영화 블랙 위도우 내용을 재밌게 보셨다는 분들도 있고 그렇지 못한 분들도 계십니다. 그러니 직접 영화 블랙 위도우 시청을 하신 다음에 스스로 평을 내려보시길 바랍니다. 지금부터는 영화 블랙 위도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영화 블랙 위도우 줄거리 결말 Black Widow

블랙 위도우

  • Black Widow 2021
  • 영화 블랙 위도우 개봉일 - 2021년 7월 7일
  • 영화 블랙 위도우 러닝타임 - 134분
  • 장르 - SF, 모험, 액션
  • 감독 - 케이트 쇼트랜드
  • 출연 - 스칼릿 조핸슨, 플로렌스 퓨, 레이첼 와이즈, 데이비드 하버, 레이 윈스턴, 윌리엄 허트, O. T. 패그벤늘, 미셀 리 등

 

 

델타 변이가 확산되어지면서 다시 문화생활을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개봉한 작품들을 대부분 집에서 보고 있는데요. 영화 블랙 위도우 줄거리도 그렇게 시청하였습니다. 그런데 제 입장에서는 영화 블랙 위도우 줄거리가 히어로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도 많이 평이 갈릴 거 같습니다. 아래에 영화 블랙 위도우 줄거리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영화 블랙 위도우 줄거리를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블랙 위도우 줄거리 결말 Black Widow

줄거리

나타샤 로마노프의 어린 시절이 나오면서 시작한다. 나타샤는 평범한 가정에서 태아너 옐라나 벨로바라는 여동생과 같이 지내고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실드 요원으로부터 가족들이 쫓기게 되고 이들은 도망쳐서 쿠바로 오게 된다. 그리고 아빠는 그곳에서 드레이코 브라는 사람에게 두 딸을 넘긴다.

 

 

드레이 코브는 인간병기를 만들고 있는 사람이었고, 두 소녀를 정부 측 요원에게 끌어들이려다가 실패한다. 나타샤는 자신의 자아를 잃지 않는 블랙 위도우가 되어 어벤저스의 팀에 들어갔고 여동생은 드레이 코브의 손에서 벗어나지 못해서 인간병기로 지내게 된다.

영화 블랙 위도우 줄거리 결말 Black Widow

드레이 코브는 뇌에 영향을 주는 백신을 맞고 정신을 차렸다. 사실 나타샤와 엘레나는 친자매가 아니었다. 나타샤는 엄마가 그에게 큰돈을 받고 팔아넘겼고 엘레나는 납치가 된 것이다. 엘레나는 자신이 죽인 블랙 위도우 동료에게 백신을 건네받았고 나타샤와 같이 전 세계에 있는 블랙 위도우를 풀어줘야겠다고 마음먹는다.

 

 

이들은 감옥에 있는 아빠와 엄마도 찾아가자고 하지만 드레이코브에게 들켜 결국 생포당하게 된다. 사실 나타샤는 블랙 위도우로 활동하던 중에 드레이 코브의 친딸을 죽여서 죄책감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그의 딸은 죽지 않았다. 바로 나타샤를 막고 있던 태스크 마스터 레드룸 장군이 바로 드레이 코브의 딸이었다.

영화 블랙 위도우 줄거리 결말 Black Widow

태스크 마스터 레드룸 장관은 나타샤가 설치한 폭탄으로 인해서 얼굴 한쪽이 일그러지게 되어서 알아보지 못했던 것이다. 그리고 다른 동료들 역시 이미 브레인 워싱을 당하게 되면서 인간 병기가 되어 있었다. 한편 태스크 마스터는 상대방의 기술을 읽어 똑같이 그 기술을 사용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이로 인해 나타샤가 불리해지게 되면서 영화 블랙 위도우 결말을 향해 가게 된다. 무언가에 쫓기듯이 상황이 너무 요약되어 장면이 나오다 보니 영화 블랙 위도우 결말까지 오는 데에 있어 조금 당황스러웠던 부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영화 블랙 위도우 결말을 보면서 이해를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이해를 못하신다면 영화 블랙 위도우 결말을 봐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블랙 위도우 줄거리 결말 Black Widow

결말

드레이 코브는 나타샤를 비롯하여 나타샤와 같은 인간병기에게 페로몬을 맡으면 아무런 해도 입히지 못하게 하는 기능들을 심어두었다. 이에 나타샤의 엄마는 냄새 신경을 없애게 되면 드레이코브를 만질수 있다고 말해준다. 이를 들은 그녀는 엄마의 말을 행동으로 옮겨 드레이코브를 처리한다.

 

 

사실 드레이코브 기지는 공중에 떠있기에 정부의 레이더망에 보이지 않았었지만 나타샤와 엘레나가 이 기지를 폭파시켜 버린다. 이로 인해 백신과 전산망을 사용하여 그들과 같이 붙잡혀있던 사람들이 자유롭게 살 수 있게 되고 나타샤와 엘레나는 자유의 몸으로 떠나면서 영화 블랙 위도우 끝이 난다.

2021.07.21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47미터 2 줄거리, 결말 : 47 Meters down: uncaged 2019

 

영화 47미터 2 줄거리, 결말 : 47 Meters down: uncaged 2019

상어가 나오는 영화 47미터 2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증 나는 장면도 많았지만 생각보다 영화 47미터 2 내용은 볼만했습니다. 이번에 제가 말씀드리고 있는 영화 47미터 2 내용은 호불호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아름다운 두 미녀가 나와서 그런지 저는 볼 때, 스토리가 부족하더라도 재밌게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제가 전문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영화 블랙 위도우가 아쉬웠던 점이 많았습니다. 시간에 쫓기듯이 만든 거 같다는 생각을 받았습니다. 스토리를 풀어서 만드는 것이 아닌 모든 것을 줄여서 빠르게 영화 블랙 위도우를 개봉시키려고 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입장에서는 블랙 위도우 나름 재밌게 시청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