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경관의 피 작품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건 사고로 인해서 영화 경관의 피 작품에 대해서 많이들 알고 계실 것입니다. 혹시라도 아직 못 보신 분들은 영화 경관의 피 글에 주목을 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경관의 피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경관의 피
- The Policeman's Lineage
- 영화 경관의 피 개봉일 - 2022년 1월 5일
- 영화 경관의 피 러닝타임 - 119분
- 장르 - 드라마, 범죄
- 감독 - 이규만
- 출연 - 조진웅, 최우식, 박희순, 권율, 박명훈 등
영화 경관의 피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부패된 내부를 보고 뼛속까지 원칙주의자인 신입경찰 민재가 투입되는데요. 이곳에서도 버틸수 있을까요? 영화 경관의 피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경관의 피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놓친 부분이 있다면 영화 경관의 피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경관의 피 줄거리
3대째 집안이 형사인 민재는 뼛속까지 원칙주의자이다. 그런 그가 강윤의 팀에 들어가게 된다. 강윤은 출처불명의 거액의 후원금을 받고 뇌물을 받으면서 범죄자를 수사해 온 광역수사대 반장이기에 감찰계장 황인호가 그 돈의 출처를 알아내려고 경관의 피가 흐르는 민재에게 내부수사를 지시한 것이다. 그런데 경관의 피가 흐르는 민재 가봐도 강윤은 범죄수사에 있어 큰 성과를 이루는 것은 물론 정직해 보였다.
아무튼 강윤은 3대째 경관의 피를 갖고 있는 민재를 파트너로 데려고 다니면서 금수저인 약물범죄자 영빈을 잡으려 한다. 영빈이 가는 곳은 상위 1%만 들어갈 수 있는 곳인데 강윤은 아무렇지 않게 돈을 가져와 입장료를 구해서 영빈의 클럽으로 들어가 경찰 동료를 살해한 범인을 잡는다. 이후 경관의 피가 흐르는 민재는 뭔가 수상함을 느낀다. 강윤이 엄청난 돈을 한 번에 움직이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그럼에도 민재는 감찰계장에게 이상이 없다고 말하는데 황인호는 강윤을 끌고 와 심문을 한다. 이로 인해 강윤은 민재가 황인호가 심은 경관의 피라는 것을 알게 되지만 파트너에서 제외하지 않고 남겨주었다. 사실 강윤이 가지고 있던 돈은 연남회에서 나오는 것이었다. 처음에는 공정한 수사를 위해서였지만 이들은 자신들에게 해가 되면 수사를 하지 않았고, 이익을 챙기면서 이기적으로 변해버렸다.
이에 감찰 계장이 경관의 피를 숨겨 수사를 진행했던 것이다. 연남회는 사실 경찰 내부의 조직에서 수사비가 부족한 경찰들이 사비를 모아서 범인을 잡는 그런 집단이다. 아무튼 강윤이 잡아야 하는 것을 영빈이었다. 나영빈은 새로운 약물을 만들어서 다른 곳으로 확장시키려 하는 중이다.
그렇게 영화 경관의 피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은 과연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을까요? 영화 경관의 피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 영화 경관의 피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경관의 피 결말을 써보겠습니다.
경관의 피 결말
영빈을 잡기 위해서는 프로젝트에 참여해야 했고, 프로젝트에 참가하려면 거금이 필요하여 경쟁 약물 조직인 최동철에서 부탁을 하게 된다. 하지만 그 프로젝트에 대기업 회장의 아들이 연루되어 있기에 연남회에서는 수사를 중단하라고 말하지만 강윤은 수사를 중단하지 않았고 나영빈을 포함하여 프로젝트에 있는 사람들을 모두 검거하고 최동철도 잡는다. 이후 강윤은 연남회의 지시를 어기고 일을 저질렀기에 감옥에 가게 되지만 민재가 강윤을 빼내준다. 그리고 대기업회장은 유럽으로 도망쳤고, 강윤에게 간 민재는 유럽으로 출장을 가자면서 영화 경관의 피 막을 내린다.
경관의 피 원작
작품을 보다 보면 일본 분위기를 느끼게 되어 영화 경관의 피 원작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작품의 원작은 홋카이도 유바리시 출신의 사사키 조의 경관의 피입니다. 사사키 조는 "에토로후 발 긴급 전" "베를린 긴급지령" "스톡홀름의 밀사" 등의 첩보물의 귀재로 인정을 받았는데요. 이 작품들이 나오고 위의 작품의 원작이 나오게 된 것입니다. 그런데 일본 작품이 어찌해서 국내까지 들어오게 된 것일까요? 워낙에 인기가 높았던 터라 일본 드라마로 제작이 되었고 그것이 국내에 알려지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 경관의 피 작품이 그렇게 재미있었던가? 생각을 하게 되지만 그랬습니다. 그러면 영화 경관의 피 마치겠습니다.
2023.03.01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검사외전 줄거리, 결말, 명대사 - 반격은 머리로 하는거야!
2023.02.04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협상 줄거리, 결말 - 한치도 물러설 수 없는 긴장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