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실화 영화 암수살인 작품을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유령 사건이라고도 말하는 실화 영화 암수살인 작품은 이두홍 사건입니다. 꼬꼬무에서 방송을 해준 실화 영화 암수살인 작품이 궁금하시다면 주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실화 영화 암수살인 시작합니다.

암수살인


  • Dark Figure of Crime
  • 영화 암수살인 개봉일 - 2018년 10월 3일
  • 영화 암수살인 러닝타임 - 110분
  • 장르 - 드라마, 범죄
  • 감독 - 김태균
  • 출연 - 김윤석, 주지훈 등

 

 

영화 암수살인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영화 암수살인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암수살인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기때문에 주의하시면서 이점을 참고하여 영화 암수살인 줄거리를 읽어주세요.

암수살인 줄거리


형사 형민은 정보원인 정봉을 통해서 강태오를 한 식당에서 만나게된다. 강태오는 자신이 짐을 옮겼었는데 그 짐 안에 사람이 들어있는거 같다라는 말을 한다. 강태오는 형민과 딜을 하듯 오고가는게 있어야 하지 않냐면서 돈을 달라고 말했고 태오는 목욕이나 하라면서 돈을 주고 그때 경찰이 들이닥친다.

 

 

경찰들은 강태오를 수개월동안 수사를 했으며 그는 여자친구를 죽인 혐의로 인해서 체포되어진다. 강태오가 체포되고 3개월후, 아버지와 골프를 치고있는 형민에게 강태오가 전화를하고, 그는 형민에게 자신이 여자친구 외에 7명을 더 죽였다면서 암수살인 이야기를 하게된다.

그런데 암수살인은 다 지난 수사라서 실적을 쌓아야하는 형사들에게는 별로 좋지 못한 수사였다. 하지만 형민은 태오가 말하는 대로 증거물을 찾게되고 강태오는 경찰이 증거를 조작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5년의 감형을 받는다. 이로인해 동료들은 형민을 달가워하지 않았다.

 

 

어느날 강태오가 암수살인 했다는 곳으로 가서 땅을 파헤치지만 시체는 나오지 않았고, 함께 암수살인 조사를 하던 경찰들은 포기하고 돌아간다. 하지만 조형사와 형민은 포기하지 않고 강태오가 말한 암수살인 현장을 계속해서 파다가 시신을 발견하게된다. 그런데 시신은 강태오가 말한 여자와 DNA가 일치하지 않았다.

암수살인 증거로는 채택이 안되는 상황에 강태오는 형민이 영치금을 준다고 말해 했을뿐이라며 말한다. 형민은 강태오가 준 리스트 중에서 공소시효가 지난 것을 빼고 남은 사건들을 파헤치다가 남자의 시신을 유기하는 중에 불을 붙이다가 무스탕도 불에 그을렸다는 것을 알게된다. 하지만 이것은 증거자료가 될 수 없다며 무죄판결을 받게된다. 이에 자포자기한 그는 자료를 정리하다가 결정적인 증거를 발견하게된다.

 

 

그렇게 영화 암수살인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암수살인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암수살인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암수살인 결말 시작합니다.

암수살인 결말


그것은 바로 루프였고 박미영이라는 여자를 찾게된다. 박미영은 강태오의 여자친구였고 둘은 평소에 싸움이 잦았고, 그날은 박미영이 헤어지자고 말해 그녀를 어디론가 데려가서 죽인것이다. 결국 박미용을 죽인 사건으로 기소를하고 그녀의 아들을 법정에 세운다. 그리고 아이는 엄마의 남자친구 얼굴을 기억하고있었고 유죄를 인정받아서 무기징역을 선고받는다.

 

 

그리고 강태오가 말했던 사람을 죽인 리스트들은 모두 사실이였다. 강태오의 아버지 역시 그가 죽인것이다. 과거 그의 아버지는 동네에서 유명한 조폭이였고, 그와 누나는 항상 학대를 당하며 살아왔다고한다. 그렇게 모든 사건이 마무리되고 강태오는 또 죽인 사람이 있다면서 사형수로 차라리 만들어달라고 전화를 한다. 그리고 형민은 아직 끝난것이 아니라면서 수사를 진행하며 영화 암수살인 막을 내린다.

2022.08.24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 대한민국에 위와 아래는 있어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 대한민국에 위와 아래는 있어

오늘은 영화 공조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킬링타임으로 가볍게 즐길수 있는 영화 공조 작품은 두번째 작품이 나오면서 다시 한번 인기가 치솟고 있습니다. 영화 공조 작품의 처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예전부터 강태오는 형사들에게 영치금을 뜯어내는 수법으로 저렇게 형민 형사한테 했던것처럼 해왔다고합니다. 그리고 법에 대한 공부도 자신의 죄를 낮추기위해서 해왔습니다. 저는 암수살인 내용을 보고 실제 그 상황에 대한 것을 보다가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진짜 저 머리를 다른 곳에 사용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영화 암수살인 작품 못보신 분들은 꼭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암수살인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