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끝까지 간다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킬링타임 영화 끝까지 간다 작품을 아직 못 보신 분들은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끝까지 간다 작품은 가볍게 즐기기에 좋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끝까지 간다 시작합니다.

끝까지 간다

  • A Hard Day
  • 영화 끝까지 간다 개봉일 - 2014년 5월 29일
  • 영화 끝까지 간다 러닝타임 - 111분
  • 장르 - 액션, 범죄
  • 감독 - 김성훈
  • 출연 - 이선균, 조진웅 등

 

 

영화 끝까지 간다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있으신분들은 영화 끝까지 간다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끝까지 간다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끝까지 간다 줄거리 읽어주세요.

끝까지 간다 줄거리

어머니 장례식, 형사 고건수는 급하게 연락받고 향하던중에 개를 보게 되고 피하려다가 사람이 나타나면서 사람을 치게 된다. 건수는 그가 죽었다는 것을 알고, 시신을 트렁크에 숨기고 다시 장례식장으로 돌아간다. 설상가상으로 음주단속에 걸리게 되고 트렁크를 수색당할 위기에 놓이지만 형사라고 해서 다행히 모면한다.

 

 

다시 장례식에 돌아와 그는 시신을 어머니 관에 같이 넣어 시체를 처리하기로한다. 고건수는 완전 범죄를 꿈꾸고 끝까지 간다. 그리고 다시 평범한 일상을 보낸다. 하지만 죽은 사람이 광민이고 그 사람에 대해 제보하겠다는 사람의 전화를 받게 된다. 제보자는 건수가 광민을 쳤고 시체를 유기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당황한 건수는 전화를 무시해버리고 협박을 당하며 끝까지 간다. 그러던 중 박창민이라는 경찰이 들어오고 건수를 구타하며 자신의 돈을 들고 튄 사람인 줄 알았다고 사과한다. 건수는 박창민이 자신을 협박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몸싸움을 벌이며 끝까지 간다. 하지만 건수에게 제압당한다.

 

 

창민이 원하는 것은 광민의 시체였고, 이미 끝까지 간다고 생각해 건수는 시체를 관찰한다. 그리고 광민의 폰을 찾는 과정에 총알 자국을 발견하게 되고 그가 이미 죽은 상태였다는 것을 알게 된다. 광민의 시체를 창민에게 넘기게 되고 끝까지 간다라는 마인드로 광민 시체에 폭탄을 설치해 창민의 차는 폭탄으로 터지며 호수로 가라앉는다.

끝까지 간다는 건수는 이 상황으로 모든 것이 끝났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끝이 난 게 아니라 이제 다른 것을 처리해야 했다. 분명히 건수는 창민을 죽였다고 생각했고 차가 폭발하면서 터졌기에 그가 살아있지 못했다고 생각했던 것이다. 하지만 상황은 전혀 다르게 흘러간다.

 

 

그렇게 영화 끝까지 간다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끝까지 간다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끝까지 간다 결말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끝까지 간다 결말 시작합니다.

끝까지 간다 결말

건수는 자신을 괴롭히던 창민이 죽었다고 생각했기에 홀가분하게 집으로 돌아오게 된다. 그리고 다음날 집을 나서는데 현관문 앞에 창민이 멀쩡하게 서있었다. 건수는 그가 살아있다는 것에 당황하고 둘은 또다시 몸싸움을 시작하게 되고 서랍에 있는 총을 발견한다.

 

 

둘은 서로 총을 잡기 위해서 몸싸움을 벌이다가 실수로 총아 발사되고 창민이 총에 맞아 죽게 된다. 창민이 이렇게 광민의 시신을 찾았던 이유는 광민의 몸안에 금고 열쇠가 들어있어서였다. 이에 건수는 금고 안에 거액의 돈을 가지게 되면서 영화 끝까지 간다 막을 내린다.

2022.08.09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킬링 디어 줄거리, 결말 - 균형을 맞추려면 이게 맞지?

 

영화 킬링 디어 줄거리, 결말 - 균형을 맞추려면 이게 맞지?

오늘은 영화 킬링 디어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인기 있는 영화 킬링 디어 작품이 궁금해서 시청해보게 되었는데요. 혹시라도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킬링 디어 작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도대체 이들이 왜 그렇게 싸웠는지 알 수가 없었는데 마지막에 싸운 이유를 알고 그럴 수밖에 없었구나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저는 이선균 나오는 작품을 가볍게 즐길 수 있어서 상당히 좋아합니다. 영화 끝까지 간다 작품 역시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영화 끝까지 간다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꼭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끝까지 간다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