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작품이 궁금하시다면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괜찮은 작품입니다. 그러면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작합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 Fifty Shades of Grey
  •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개봉일 - 2015년 2월 25일
  •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러닝타임 - 125분
  • 장르 - 로맨스 멜로, 드라마
  • 감독 - 샘 테일러 존슨
  • 출연 - 제이미 도넌, 다코타 존슨, 루크 그림즈, 제니퍼 엘 등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줄거리 읽어주세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줄거리

21살인 아나스타샤는 워싱턴 주립대학에서 영문학을 전공하고 있다. 그녀의 룸메이트 케이트는 감기에 걸려 아나에게 대신 27살의 억만장자 기업가인 크리스천을 대신 인터뷰를 맡게 된다. 아나는 그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갖게 되고 알고 싶어 한다. 인터뷰를 한 이후, 아르바이트를 하는 곳에서 크리스천을 만나며 아나는 그에게 더욱 빠지게 된다.

 

 

그리고 크리스천 역시 아나에게 빠지게 된다. 둘의 사이가 더 깊어지려 하자, 크리스천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로 인해서 그녀를 밀어내려 하지만 자웅에 소설 두 권을 보내면서 카드를 보내게 된다. 한편 아나는 졸업식 이후 친구들과 한잔하다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를 가진 크리스천에게 전화해 그의 행동을 비난한다.

그녀가 취한 것을 알자,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를 가진 크리스천은 그녀가 있는 곳으로 찾아와 데리고 간다. 이후, 아나는 한 방에서 깨어났고 당황해하지만 둘은 서로 사귀게 된다. 그런데 아나는 자신이 꿈꿔왔던 연애가 아니었고, 크리스천이 제시한 조항들을 보고 놀라서 그를 멀리하려 하지만 이미 크리스천을 사랑하고 있었다.

 

 

결국 아나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를 가진 크리스천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그의 플레이 방에서 실체를 알게 된다. 그리고 아나는 크리스천을 변화시켜보려고 하지만 그의 깊은 상처와 슬픔은 쉽게 변하지 않았다. 이후 그레이는 아나에게 새 차와 노트북 등을 선물한다.

그리고 아나와 케이트는 시애틀로 이사하면서도 계속 만나게 되었고 크리스천으로 인해서 힘들었던 아나는 결국에는 자신의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해서 엄마가 있는 조지아로 향하게 된다. 그런데 크리스천은 자신에게 미리 말하지 않은 아나에게 화를 낸다.

 

 

그렇게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결말 시작합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결말

크리스천은 아나가 떠나고나서 그녀를 만나러 조지아로 향했고 둘은 경비행기를 타면서 야경을 보고 다시 사이가 좋아지게된다. 그런데 그때, 크리스찬이 급한일이 생겨서 시애틀로 돌아가고 아나는 엄마와 지내다가 집으로 돌아간다. 아나는 정상적인 연인들처럼 지내지 못하는 불만을 말하지만 크리스찬은 이게 자신이라고 소리친다.

 

 

이에 아나는 그가 원하는 관계처럼 당신을 화나게 한 나에게 벌을 주고 싶냐고 물어보고 그가 그렇다고 말하자, 아나는 스스로 방 안으로 들어간다. 그리고 크리스천은 아나에게 모욕과 상처를 안겨주었고, 결국 아나는 그를 받아들일 수 없어 헤어지게 되면서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막을 내린다.

감상후기

크리스천의 상처가 무엇인지도 알겠지만 그런 상처를 자신이 사랑하는 연인인 아나에게까지 한다는 것에 너무나도 화가 났습니다. 꼭 그럴 필요가 있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내용은 아무래도 여성분들이 더욱 좋아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혹시 안 보신 분들은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청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