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보다 재미있는 영화 변신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영화 변신 작품을 아직 못 보신 분들은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변신 내용은 반전이 있는 작품이기에 흥미롭게 시청을 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변신 시작합니다.

변신

  • Metamorphosis 2019
  • 영화 변신 개봉일 - 2019년 8월 21일
  • 영화 변신 러닝타임 - 113분
  • 장르 - 스릴러, 공포
  • 감독 - 김홍선
  • 출연 - 배성우, 성동일, 장영남, 김혜준, 조이현, 김강훈, 전미도, 김세희, 김귀선, 지대한 등

 

 

영화 변신 줄거리를 이제부터 이야기하도록 할텐데요. 이 작품을 이해하시려고 한다면 영화 변신 줄거리를 직접 시청하시는 것이 더욱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영화 변신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전체적으로 들어가 있어 보시게 된다면 이점을 주의하시고 영화 변신 줄거리를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변신 줄거리

중수는 구마를 하던 중에 한 소녀가 죽게되고 이로 인해 트라우마가 생기게 된다. 그리고 형인 박강구의 가족은 사람들의 눈을 피해서 다른 곳으로 이사를 하게 된다. 이사를 하고 시끄러운 소음으로 인해 강구는 옆집으로 향했고 그곳에서 동물의 사체를 보고 무서워 빠져나온다.

 

 

그 후 소음은 계속되었고, 강구는 화가 나 경찰에 신고하게 되지만 이웃집은 아무런 소음도 없었고 동물 사체도 없었다. 그때부터 강구네 집에는 이상한 일이 생긴다. 갑자기 강구의 아내와 둘째의 행동이 이상해지고 자신이 무엇을 했는지 기억을 못 한다.

 

그리고 변신 강구 역시 딸들을 죽이려고 달려들었고, 엄마가 말리려 하자, 갑자기 강구는 정상으로 돌아오고 엄마는 딸들을 위협했다. 이러한 변신 일들이 계속되자, 중수에게 연락을 하여 물어보았고, 결국 중수는 확인을 하려고 형의 집에 찾아와 악마가 가족의 모습으로 변신을 한 후에 위협을 하고 있다는 것을 느낀다.

 

 

이에 중수는 트라우마로 인해서 구마를 할 수 없었고, 자신의 스승에게 부탁을 하게 되지만 오는 길에 교통사고가 나게 된다. 그렇게 모두가 교통사고로 다쳐서 병원으로 옮겨졌고, 강구는 중수를 집에서 기다리는 상태였다. 그런데 그때, 중수가 다친 몸을 이끌고 집에 도착하였고, 바로 구마를 시작한다.

그 후, 둘째는 지하실로 무언가를 가지러 가서 죽임을 당하게 되었고, 집에는 큰딸이 침대에 묶여있었다. 그리고 강구와 아내 명주, 우종이 남아있는 상태였다. 중수는 큰딸이 악마라고 말하면서 잔인하게 때리기 시작했고, 점점 더욱 심해지자, 가족들이 말리기 시작했다.

 

 

그렇게 영화 변신 결말을 향해서 달려가게 된다. 이들은 악마의 손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영화 변신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영화 변신 결말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를 해주시면서 읽어주세요. 그러면 영화 변신 시작합니다.

변신 결말

중수는 악마가 변했던 모습이었고, 진짜 중수가 아니었다. 악마는 강구를 죽이려고 했지만 다행히 진짜 중수가 나타나서 강구를 구하게 된다. 이로 인해 이들은 가까스로 위기를 넘기게 되지만 중수는 큰딸의 모습으로 악마를 잡기 위해 자신의 몸으로 악마를 받아들이게 된다.

 

 

그리고 형에게 죽여달라고 말한다. 그들을 괴롭혔던 악마의 정체는 이전에 중수가 구마에 실패하여 소녀를 죽게 만들었던 그 악마였고, 그것을 중수는 자신의 손으로 없애기 위해서 몸으로 악마를 받아 들 인후에 악마와 같이 죽음을 맞이하게 되면서 영화 변신 마무리된다.

2022.01.24 - [분류 전체보기] - 영화 제리 맥과이어 줄거리, 결말 - Jerry Maguire 1996

 

영화 제리 맥과이어 줄거리, 결말 - Jerry Maguire 1996

이번에는 영화 제리 맥과이어 작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워낙에 유명한 작품이라서 영화 제리 맥과이어 내용을 못 보신 분들이 없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젊은 친구들은 영화

filingarin.tistory.com

감상후기

시청하는 동안에 정말 많은 집중이 되어서 잡생각을 안 하게 되었습니다. 보면서 반전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은 했었지만 계속해서 영화 변신 반전이 나와서 더욱 흥미로웠습니다. 많은 분들 중에서도 영화 변신 내용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데요. 이런 내용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영화 변신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